그냥 궁금해서... 나랑 재일 친한 친구가 있는데 걔가 낮밤 바뀌고 나가는거 귀찮아하고 그래서 학교나 편의점이나 가끔 들를 때 페메 활동중도 아니기도 하고 내 것도 안 읽어서 걔 귀찮아 할까봐 그냥 아예 안 물어보고 다른 애랑 가거든 그거 서운할깡

그래 물어보기라도해 한번이라도.. ㅈㄴ서운함

>>2 >>3 ㅇㅋㅇㅋ.. 다음부턴 물어볼게

나가는 거 귀찮아하는 사람으로서 그냥 그런 약속 자체가 귀찮음... 만약 그 친구가 쉽게 뭐 거절하지 못하는 성격이라면 너도 갈래? 라는 식으로 물어보는 건 좋다만 권유까진 하지말자...

>>5 거절 못하는 성격은 아닌데... 너도 갈래? 가 권유 아닌가...? 그냥 찬구한테 야 이따가 학교 갈 건데 같이 가실? 이렇게 물어봐서 거의 싫다한 적은 별로 없었거든

>>6 내가 말을 애매하게 한 것 같네 우리 ~~ 갈건데 너도 같이 갈래? 라고 물어보는 것 까진 괜찮은데 너도 같이 가자 라는 식으로는 얘기하지 말아달라는 뜻이었어!

나도 나가는거 귀찮아하는 사람인데 권유도 안해주면 ㅈㄴ서운하긴 함.. 물어보기라도 해 봐..

한두번씩 물어보는건 어때?갈수는 없어도 아예 안물어보면 조금 서운하더라...

>>9 >>10 알았어 서운 하구나... 물어 봐볼게

얘들아 오늘 걔 생일이거든 그래서 내가 걔네 집에서 치킨 같아 먹자 이랬고 어제도 자기가 ㅇㅇ 먹을거 생각해 놓아라 이러고 오늘 내가 일상얘기+몇시에 먹을거야? 물어봤는데 지금 3시간째 안 보는 중... 먹자는건지 말자는 건지...

괜히 그런거 있지 어차피 물어봐도 안하긴 안할건데 안물어봐서 서운한거 ㅋㅋㅋ

솔직히 내가 권유 쟤한테 잘 안하는 것도 맨날 약속 해놓고 연락 자체를 안 보거나 맨날 자서 못 만나거든 난 준비 다 해놨는데...

근데 내가 걔가 당일날 약속 깨도 맨날 ㅋㅋㅋㅋㅋ너 잘 줄 알았음 ㅋㅋ 이러고 그냥 넘어가는데 내가 사정 있어서 못 만난다 그러면 욕 하면서 니 존나 짜증난다 그러고... 나도 사람이라 되게 서운한데 뭐라 말도 못하겠고 그래

오늘도 뭐 약속 했으면서 연락 안 보면 어쩌잔건지... 너가 페메 안 봐서 안 물어봤다 이러면 너가 다시 보냈어야지 이러고...

그건 인성이 너무 노답인데...? 나도 그런친구있는데 거의 연끊으려다가 걔가 바뀐대서 함 보는중

그정도면 권유ㄴㄴ 걔는 서운할 자격 없음 지가 자초한 일임

>>17 >>18 몇시간 지나고 답 왔는데 이러네 내가 여기서 화내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려나...

>>19 너가 먼저 약속 깼으니까 안간다고 해

>>20 말 했는데 니도 ㅈㄴ 많이 깼잖아ㅜ이럼..

걔한테 남은 정 있냐 없으면 손절

>>22 그래도 3년 내내 같이 지냈어서...

>>23 그럼 그냥 연락을 줄여... 5번 연락할 거 1번으로.. 약간 어색한 사이 되면 될 듯 그 정도 거리가 적당해보여

>>24 연락 안 본다고 뭐라하긴 하는데 한 번 그래볼게!! 조원 고마워

>>25 응응 뭐든 네 편한대로 하는거지 뭐

아니 ㅋㅋㅋ내가 그냥 참고 간다고 했다? 이번 평일에 너무 피곤하게 보내서 늦잠 잘 것 같아가지고 내가 두시에 간다고 했어

근데 갑자기 걔가 12시까지 안 오면 존나 맛없는 거 시킨다는 거야

그래서 나 준비도 안 했는데 무슨 열두시까지냐 내가 두시까지 만나자했잖아 이랬는데

걔가 한시에 와 그러면 이러는거야 와 진짜 ㅅㅂ나보고 어쩌란거지

그래서 애초애 내가 두시에 시간 잡았잖아 이러니까 걔가 그냥 오지말래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31 인성 존나 파탄났네 ㅋㅋㅋㅋ 손절이 답이야 그런 친구 주변에 두면 너만 피곤해져

>>33 이러고 잠수탔어... 나랑 싸우자는 건지 왜 자기가 잘못하고 그러는지 모르겠어 자존심 때문에?

>>34 응 자존심 때문인 거 같아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 듯

>>35 모르겠다 날 호구로 보는건가 왜 항상 자기 감정 제대로 제어 못할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나 글썼는데 봐줄 사람..! 2020.10.17 143 Hit
잡담 2020/10/12 02:43: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디씨랑 트위터 성향 극과극이지...? 2020.10.17 101 Hit
잡담 2020/10/17 11:41: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어떡하지 2020.10.17 16 Hit
잡담 2020/10/17 16:52: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버즈 vs 엠씨더맥스 vs 황인욱 2020.10.17 16 Hit
잡담 2020/10/17 16:50:4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요즘에 멤놀하는 사람있냐 2020.10.17 154 Hit
잡담 2019/09/10 20:04: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나 만만하게 보는거 맞지...? 2020.10.17 56 Hit
잡담 2020/10/17 13:38:2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멤놀에서 만난 친구랑 연락하는 사람?? 2020.10.17 154 Hit
잡담 2020/08/26 23:28:25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 자기한테만 권유 안 하면 서운할까? 2020.10.17 229 Hit
잡담 2020/10/12 17:03: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생리하는 건지 마는 건지 이거 위험한 건가 2020.10.17 59 Hit
잡담 2020/10/17 14:35: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이폰 12를 사면 흑우 될까? 2020.10.17 51 Hit
잡담 2020/10/17 13:54:15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얘들아 나 탈모야..? 머리카락으로 마리모 만듦 이름은 머리모라하자 2020.10.17 112 Hit
잡담 2020/10/17 11:16:4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괜찮은 스레 추천 🧩 2020.10.17 56 Hit
잡담 2020/10/12 00:45:1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추억속의 냄새 2020.10.17 63 Hit
잡담 2020/10/17 03:20: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너희들 중에서 멤놀 했거나 하거나 아무튼 뭐 그런 애 있냐?? 2020.10.17 182 Hit
잡담 2019/07/02 23:11: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주사인가? 2020.10.17 25 Hit
잡담 2020/10/17 14:07: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