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인이 늦게 오심 + 늦은 종례 이래서 20분정도 걸리는데 진짜 다른반 종례 끝날 때 우리반 시작하고 다른반 청소 끝날때 우리반 청소 시작함.. 근데 맨날 막 일주일밖에 못보는데 너무 좋고 아쉽다, 사랑한다, 수고했다 이런말들 하느라 늦는거라서 뭐라고 할수도 없고..심지어 반 친구중에 생ㅇ일인 애가 있으면 걔 생일 챙겨주느라 10분은 더 늦게 끝나.. 이것도 내가 그냥 집에 걸어서 가면 상관없는데 지하철 타고간단말야.. 1시간은 걸리고 그다음에는 가족이 역까지 데리러 오는데 그때가 되면 종례 늦어서 퇴근시간임.. 그럼 5시 정도에 집갈걸 6시 넘어서 오게 돼ㅠㅠㅠ 이걸 기분 안나쁘게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너가 본문에 쓴 사정 그대로 말 하면서 정말 죄송하지만 이런이런 이유 땜에 그런데 앞으로는 종례 조금만 빨리 끝내주실 수 있나요? 이런 식으로 조심스럽게 말씀 드려봐

그거 말해봤자 별로 안 고쳐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쌤 자기 말로는 우리 학년 중에서 제일 빨리 끝내주겠다 막 어쩌구 그러는데 내가 일짝 끝내 주시는걸 본 적이 없음....

우리도 그런적이 있었는데 그 이유가 좋은이유는 아니었거든ㅠㅠ 우리도 30~40분가량 늦게끝나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학교에 전화넣었는데 그뒤로 늦게 끝나는일 하나도 없었어 쌤한테 일단 얘기를 해보고 그래도 그러면 학교에 전화 넣어보는건 어때?

드럼 쌤 오시기전에 청소시작해두는게 어때? 쌤오면 잠깐 청소 멈췄다가 마저하고 집가면 될듯?

어쩔수없음.. 쌤 특성이기도 해서 고치기 어려워 그냥 쌤이 늦게끝내주실 그 공백에 숙제나 시험공부하는게 나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 2020.10.13 19 Hit
잡담 2020/10/13 15:53:2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나 따라하는 친구 2020.10.13 85 Hit
잡담 2020/10/12 23:45:3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너네 주변에 빠른년생이나 조기입학 있어? 2020.10.13 112 Hit
잡담 2020/10/13 09:31:2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악 머리카락 자르고 싶어 2020.10.13 85 Hit
잡담 2020/10/13 10:29: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원숭이 흉내내는 아저씨가 나오는 만화 아늬..?? 2020.10.13 65 Hit
잡담 2020/10/12 18:52:5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다들 시험기간 징크스 하나쯤은 있지? 2020.10.13 76 Hit
잡담 2020/10/13 09:30:4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어그로꾼이 온다면 2020.10.13 31 Hit
잡담 2020/10/13 13:51:0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ㅃㄹ 2020.10.13 47 Hit
잡담 2020/10/13 12:09: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갤럭시 탭 2020.10.13 20 Hit
잡담 2020/10/13 11:39: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우리 쌤 종례가 너무 느려... 2020.10.13 96 Hit
잡담 2020/10/13 06:38:3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가끔 인터넷 돌다가 2020.10.13 117 Hit
잡담 2020/10/12 16:58:1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로그인 유지로 해둬도 자꾸 로그인이 풀려 2020.10.13 32 Hit
잡담 2020/10/13 10:44: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중학교 졸업하는데 좋아하는 애한테 익명으로 편지쓰고 싶어 2020.10.13 42 Hit
잡담 2020/10/13 08:27:4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카디비 인스타 스토리 봐봐.. 2020.10.13 284 Hit
잡담 2020/10/12 21:56: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ㅠㅠ 이거 핑계같아? 2020.10.13 40 Hit
잡담 2020/10/13 09:12: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