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인스타 하면서 에어팟으로 노래 듣는 중 ! 완전 힐링이야ㅠ

나는 고앵이랑 누워있어.. 내 겨드랑이에 고앵이 누워있는데 자면서 움찔 하는거 너무 ㄱ여워ㅠㅠㅜㅠㅠㅠㅠㅠㅠ 고양이도 악몽 같은거 꾸나?? 방금 좀 격하게 움찔해서..

>>2 헐ㅠㅠㅜ고앵님ㅜㅜ 나 고앵 알러지 있는데 그게 진짜 한이야ㅠㅠ고앵님 모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ㅠㅠ 고앵님도 악몽 꾸실걸 ?! 강아지도 꾸니까 !! 너무 걱정마 !!

화장실 가고싶은데 폰하느라 갈 타이밍 놓쳐서 언제갈지 생각하고있었어

>>4 헐헐 나도 지금 딱 그래ㅋㅋㄱㅋㄲㅋㄱㅋㄸㅋㅋ 5시에 같이 일어나자 !! 어때?!

>>5 앜ㅋㅋㅋㅋㅋㅋ여기 내가 한 명 더있넼ㅋㅋㅋㅋㅋㅋㅋ 좋아 5기에 가자

>>6 가자 !!ㅋㄱㅋㄱㅋㄲㅋㅋ

>>7 다녀왔다 ㅋㅋㅋㅋㅋㅋㅋ

>>8 나도 후다닥 다녀왔지롱 ㅋㅋㅋㅋㅋ 이제 뭐하려구 ?

노래 들으면서 아이 쇼핑 하는 중

>>10 역시 아이쇼핑 최고지ㅠㅠ!! 거기에다가 노래까지 너무 좋아ㅠㅠ

>>9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일해야되니까 자긴해야되는데 ㅋㅋㅋㅋ

>>12 아고아고 벌써 5시야 ..!! 언넝 자ㅠㅠ

>>13 걱정해줘서 고마워!!!근데 일이 늦게 시작해서 늦게자도 괜찮아!!!bbb

>>14 아 진짜 ?! 그럼 천천히 자도 되겠다 !!

>>15 응응!!마자마자!!!남들 출근할 시간에 자도 충분해!!!ㅋㅋㅋㅋㅋㅋㅋㅋ

>>16 오오 !! 다행이야 !! 혹시 취미가 뭔지 물어봐도 될까 ??

>>17 응!! 나 취미로 노래하고있어!!

>>18 헐랭 멋있어 !!! 노래 잘 부르나보다 ㅠㅠ 부러워 !!

다 놀고 이제 공부하려고...

>>19 힉!!!!그렇게 봐줘서 너무 고마워ㅠㅜㅜㅠㅠㅜㅠ 아직 실력 부족해서 학원도 다니고 하는데 한참 멀었다 ㅋㅋㅋㅋ 스레주는 취미가 뭐야????

>>20 으어...공부...늦게까지 고생하네ㅠㅜㅜㅠ

>>20 고생이 많아ㅠㅠㅠ >>21 난 별 거 없긴 한데 ..! 다이어리 꾸미기 ? 일기 쓰는 거 좋아하는데 뽀쨕뽀쨕 스티커 붙여서 꾸미는 게 그렇게 재미있고 힐링되더라구 !!ㅋㄱㅋㄲㅋ

>>23 헐 다꾸하는구나!!!! 난 뭔가 꾸미는 능력이 없어서 다꾸하는사람 항상 부러워했는데 대단해ㅠㅜㅜㅠㅠ

시험공부....플레너.........쓰기....

나 다이어리 쓰다가 아빠 알람 켜져서 부랴부랴 자는 척할라고 불끄고 폰중 근데 이제 할 거 떨어졌어 이제 뭐하지 나도 아이쇼핑이나할까 게임은 지겨움

>>24 말 너무 예쁘게 해 줘서 고마워ㅠㅠ >>25 으어어... 어째ㅠㅠㅠ >>26 헐 너도 다이어리 써 ?! 대박ㅜㅜㅜ 게임 지겨운 거 인정 아이쇼핑 좋다좋다 !!

난 요즘 뒤집힌 밤낮을 바꾸기 위해 밤 세면서 그림 그리는 중! 슬슬 졸려와서 곧 잘 것 같기도 해ㅋㅋ

학원 갈 준비하는데 롱패딩입을까 생각중•••

>>27 앗 어제 그대로 잠들어버렸어ㅠㅜㅜ이제 일해야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2레스 야 얘들아 내 말 좀 들어줘 이럴 때 어케해야됨? 2020.11.22 99 Hit
잡담 2020/11/22 05:22:02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 다들 이 시간대에 뭐해 ? 2020.11.22 71 Hit
잡담 2020/11/22 03:20:0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혹시 수화 할 줄 아는 사람 있나? 2020.11.22 143 Hit
잡담 2020/11/21 01:20: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11.22 11 Hit
잡담 2020/11/22 11:45:3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올바른 혀위치 2020.11.22 107 Hit
잡담 2020/11/22 00:17: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우리 과외쌤이랑 짱친 먹음 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 2020.11.22 48 Hit
잡담 2020/11/22 09:39:13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당신은 초능력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0.11.22 148 Hit
잡담 2020/07/29 15:12:59 이름 : '
6레스 너네 기억조작 시켜주고 갈래? 2020.11.22 116 Hit
잡담 2020/11/05 15:11: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기억조작을 해보자 2020.11.22 67 Hit
잡담 2020/03/16 20:34: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윗집사람 너무 착해 2020.11.22 30 Hit
잡담 2020/11/22 09:13:4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다들 스레딕 하루에 몇번 들어와? 2020.11.22 65 Hit
잡담 2020/11/21 22:08: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 자주가거나 좋아하는 병원있어? 2020.11.22 23 Hit
잡담 2020/11/22 05:05: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콜라 마시고 싶다 2020.11.22 15 Hit
잡담 2020/11/22 05:33:29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유니크한 신체특징 말하고 가는 스렝 2020.11.22 558 Hit
잡담 2020/10/15 17:34:37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 하루를 조금 특별하게 만들어 줄 1일 3미션 2020.11.22 1503 Hit
잡담 2020/10/03 03:21:03 이름 : 10월 12일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