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주는걸까.......? 안 주면 오또카징

뭐하자는거야 진짜 아 내심장

>>2 꼭 그랬음 좋겠다ㅠ

제발 ㅇ나 십ㅁ장 ㅋㅋㅋㅋㅋ아니 화들짯

너 일부러 제목 이렇게 썼지ㅡㅡ

아잇진짜 나 운영잔줄알았어!!... ㅋㅋ 줄거야!

???????????? ㅁㅇ 아닌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 깜짝이야 뜬금없지만 제목보고 순간 영자님인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너 제목...ㅠㅠㅠㅠ 나빳어 ㅓ

시벌 갑자기 욕해서 놀랐잖아

이름바군고 존웃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또 욕해서 놀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ㅈㄴ 욱곀ㅌㅌㅊ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8레스 애들아.. 나 스탠드 색칠할거야 2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2/28 23:54:3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자기 형제자매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 있어?(가족적으로) 4분 전 new 57 Hit
잡담 2021/02/28 23:34: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관심이 필요한 스레주의 무슨 얘기든지 들어드립니다~ 6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2/28 22:53:59 이름 : 이름없음
831레스 복작거리는 스레가 좋아 2탄 7분 전 new 539 Hit
잡담 2021/02/21 20:59:5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시 액상에 대해서 많이 아는 사람 있어..? 9분 전 new 8 Hit
잡담 2021/03/01 00:16: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실트 10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3/01 00:15:5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각자 무서워하는 거 말해보자 13분 전 new 85 Hit
잡담 2021/02/28 19:04:05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나미쳤나봄 답장안해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미안해ㅠㅠㅠㅠ 14분 전 new 88 Hit
잡담 2021/02/28 22:31:12 이름 : 이름없음
379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19분 전 new 799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영어에도 줄임말이 있더라.. 20분 전 new 97 Hit
잡담 2021/02/28 22:18:18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나 혹시 염탐당하는건가? 26분 전 new 453 Hit
잡담 2021/02/24 14:29:5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하얀트리 논란인거 나만 이해 안가냐???? 33분 전 new 81 Hit
잡담 2021/02/28 22:08: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일 고등학교 기숙사 들어간다!! 39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2/28 23:25:1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스레딕하면서 말이 좀 둥글어진것같아 42분 전 new 62 Hit
잡담 2021/02/28 22:35:1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중국새끼들은 들어라 1시간 전 new 59 Hit
잡담 2021/02/28 22:23: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