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컨츠 아웃컨츠 데이스 룩 스너그...많이 아파? 블로그 보는데 사람들이 다 너무 해맑아

딱 뚫을땐 엥? 이게 이렇게 쉽게 뚫린다고 어벙벙이고 뚫자마자 직후엔 얼얼쓰 우어 에에에 헤엥 호오...오호... 이럼 금방 괜찮아짐 단 만지거나 머리카락에 걸리거나 옷벗다 걸리거나 맞으면 자살각 세우는거

음... 나는 이너랑 아웃이랑 트라거스 뚫었는데 솔직히 뭐가 더 아프고 안 아프고는 딱히 모르겠고 다 똑같이 아파 근데 뚫고 나서 거울보면 겁나 이뻐서 아픈 것도 잊어버리게 된다는 느낌? 뚫을 때 딱 3초 정도 겁나 아프고 그 뒤로는 나름 괜찮아

이너 하나도 안아파 그냥 쑤욱 들어가는느낌 관리 소홀히해서 귀 붓는것땜에 아픈거빼곤 뭐 없어

뚫는건 전혀 문제가 안되는데 관리가 문제라서... 연골은 아무는데 6개월~1년인데 나는 포헬이 2년 내내 지랄이라서 결국 포기함. 빼니까 일주일만에 막히더라ㅠㅠ 귓바퀴는... 진짜진짜조심해야함. 낫고나서도 조심해야함. 걸리면 재수없는경우 찢어짐 아웃컨츠가 제일 만만했어.

>>2 우어 에에엥 호오 하는게 언제까지 가는거야...?⸝⸝ʚ̴̶̷ ̯ʚ̴̶̷⸝⸝

>>6 근데 건들이면 ㅈ돼

>>3 고 고마워!!!!! >>4 오 이너 해봐야겠다...고마워! >>5 귓바퀴 뚫었는데 그냥 여긴 뚫고 걸려버리라고 있는곳같아...뭐만하면 걸려 인아웃컨츠 도전해봐야겠다 고마워!!

>>8 진짜 유용한 정보야 고마워...//♡//

나 귓바퀴랑 직헬뚫었는데 머리가 길어서 존나 걸려 ㅜㅜㅜ 아파 뒤지는줄 알았어,,,,뚫을때도 눈물나는줄.. 내가 엄살이 심하긴 해 ㅋㅋ

재수없으면 귀 찌그러짐

>>11 직헬이랑 귓바퀴랑 고통차이 클까? 하고 나서도 많이 아파? >>12 노오오....

이너랑 귓바퀴랑 똑같아

>>13 귓바퀴랑 직헬은 위쪽이라 머리감고 말릴때나 옷입을때 존나 눈물남 ㅜㅜ 하고나서가 더 아픈듯 ... 계속 건들게 돼

이너 귀걸이랑 비슷해 그냥 아 뚫리는구나! 별로 안 아파. 근데 피어싱은 어디든 후에 관리가 헬이야;; 진짜 난 아무짓도 안했는데 지 혼자 부어있고 피나고 피딱지생기고... 물론 사바사양^-^ 그리고 교체는 나 피어싱샵 가서했는데 느낌 1두 없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하 씌 어른이나 높은 사람한테 톡할때 1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3/06 10:22: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반 혼자떨어져서 8분 전 new 62 Hit
잡담 2021/03/05 11:45:57 이름 : 이름없음
476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16분 전 new 1026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
388레스 🌜당신은 누구신가요🌛 22분 전 new 1607 Hit
잡담 2021/01/14 22:32:56 이름 : 🌝
1레스 손민수 아는 레더있어? 27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3/06 09:59: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니 아 얘들아 왜이러냐 30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3/06 09:53:4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고 일어났더니 치킨판이 하나 생겼네 37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3/06 09:49:52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다들 치킨 며칠에 한번씩 먹어? 38분 전 new 161 Hit
잡담 2020/09/12 02:47: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번엔 치킨빌런이냐 43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3/06 09:42:56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마른게 컴플렉스인 사람 은근 있더라 44분 전 new 178 Hit
잡담 2021/03/04 17:30: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느날 치킨판이 되어버렸다.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3/06 09:26: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누가 치킨만 갱신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3/06 09:13: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오늘 치킨 먹었당~~~~~~~~~~~~~~~ 1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0/09/11 22:51: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치킨 먹을래? 1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0/09/24 20:52:2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치킨 추천 좀 !!! 1시간 전 new 46 Hit
잡담 2020/09/28 16:53: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