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아빠랑 차를 타고가고있었는데 아빠가 후진을 할라고 뒤로 보면서 의자 뒷목을 잡아야 하는데 조수석에 앉아있는 내뒷목을 턱 누르는 바람에 앞으로 쏠려서 목디스크 오는줄

2.아빠랑 편의점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쓰레빠 위에 뚜껑이 열려버린거여 그래서 아빠가 나를 한참보더니 쪼그려앉아서 업히라는 제스쳐를 취하길래 업혀왔움 그때가 20대초반...20대때 쓰레빠 때문에 아빠 등에 업혀 옴 3.아빠랑 자동차 레이씽 게임하고있는데 내가 실수로 아빠 차를 친거야 그래서 아빠가 어떤새끼야??!!이러길래 솔직하게 아빠새끼요.. 이랬는데 졸지에 패륜아됐움 재밌는썰더 많은데 가끔올리겠움

ㅋㅋㅋㅋ아빠랑 화목하네

우라빤 나 안놀아주는데 부럽다 !!!!! 낚시에 눈이멀어 금쪽같은 딸을 버리다니 !!!!!!

>>3 화목하다곤 안했닼ㅋㅋㅋㄱㅋㅋㅋ평소엔 말없어... 그래서 그 아바타느낌으로 교감한답시고 아빠가 술잔기울이고 있으면 아빠머리에다 내머리갖다대고 암말안햌ㅋㅋㅋ 그게교감

>>4 나도 아빠가 놀아주는건 아니라서 걍 아빠따라 낚시자주가고 딸기따러 가고 걍 따라댕겼엄

귀여운데ㅋㅋㅋㅋ 난 아빠랑 대화도 잘 안함...

>>7 나도 대화는 없엌ㅋㅋㅋㄱㅋㅋ 걍 한번씩 귀찮게굴어 왜냐 내가 심심하기때문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 아님 걍 오지랖인가 1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3/07 23:40: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 노래 뭔지 아는 사람 !!ㅠㅠ 1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3/07 23:53:00 이름 : 이름없음
157레스 스레딕이 잠잠하다 1분 전 new 287 Hit
잡담 2021/03/06 10:28:05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다들 삶의 동력원이 뭐야?? 1분 전 new 197 Hit
잡담 2021/02/22 02:19:5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유행어/줄임말/밈/은어/인터넷 문화 관련 통합 스레 2분 전 new 165 Hit
잡담 2021/02/27 08:00:5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엄마가 소리지르며 나올때 4분 전 new 94 Hit
잡담 2021/03/07 14:33: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소심하다가 말 많아지면 어때? 13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3/07 23:34: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애인 연락 때문에 그런데 13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3/07 23:40: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ㅅㅂ친구가 갑자기 자퇴한대서 14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3/07 23:36: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럴땐 어떡하냐 19분 전 new 53 Hit
잡담 2021/03/07 19:55:1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얘들아 우리반 급훈 뭐 할지 적어줘 22분 전 new 39 Hit
잡담 2021/03/07 23:03:50 이름 : 이름없음
182레스 심심할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35분 전 new 486 Hit
잡담 2019/02/18 04:37:5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갤럭시에서 아이폰 53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3/07 22:14:2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베라 질문,... 1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1/03/07 21:21:3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얘들아 17인데 알바 면접볼때 1시간 전 new 102 Hit
잡담 2021/03/07 14:12: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