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썸남이랑 2주 연락했는데 얘가 고백했는데 내가 너무 이른거 같아서 안받았거든? 근데 지 혼자 사랑해 여보자기 거렸단 말여? 계속 표현해주고 나 좋다하니까 나도 호감이 더 생겼다?? 나랑 만나기 2.3주 전에 전여친이랑 헤어지고 전여친 잊을라고 가지고 논거라고 말해놓고 차단 박아놓고 나 몇일 전에 진짜 아파서 병원에 있을때 친구 만난다고 했거든? 그때 전여친 만나서 재회하고싶다고 말하고 다시 사귄다더라ㅋㅋㅋㅋㅋㅋ 진짜 얘 전에 만났던 애는 스토킹을 하질않나 얘는 어장을 치질않나 나 현실적인 조언도 괜찮으니까 내 얘기 좀 들어줄래ㅠㅠ,,?

이번 건만 보면 스레주가 너무 받아줘서 생긴일같네. 스레주탓하는거 아냐! 다만 별로다 지혼자 뇌절한다 싶으면 아예 철벽쳐서 걸러내는것도 답이야 이번 기회에 배워간다 생각해. 스레주가 얼마나 좋은 사람 만날라고 이런 일을 겪는걸까

>>2 맞네~ 기우인듯... 스레주 분명 사람보는눈 한층 높아져서 좋은사람 만날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95레스 몸이 아플 때 마다 적고가는 스레(사소한것도 좋아!) 1시간 전 new 3022 Hit
하소연 2018/09/08 11:04: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했던 지인이 나를 손절했어 3시간 전 new 47 Hit
하소연 2021/04/29 03:37: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가에서 미움을 크게 받아요. 3시간 전 new 22 Hit
하소연 2021/05/07 04:58:0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가정폭력 기준이 뭐임? 4시간 전 new 27 Hit
하소연 2021/05/07 23:14: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와 진짜 이런 황당한 경우가 있나..? 4시간 전 new 24 Hit
하소연 2021/05/07 23:51:26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하소연판 잡담스레 2판 4시간 전 new 2798 Hit
하소연 2020/01/29 15:10:2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죽고싶을때 듣고 싶은 말 4시간 전 new 74 Hit
하소연 2021/05/06 21:35: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깊은 스트레스 4시간 전 new 11 Hit
하소연 2021/05/08 01:48: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려저 5시간 전 new 30 Hit
하소연 2021/05/07 12:18:1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등학교 졸업하고 자살하려하는데 5시간 전 new 80 Hit
하소연 2021/05/07 11:24: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인생이 그지같네 5시간 전 new 28 Hit
하소연 2021/05/07 18:34:48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의사도 나를 이해 못한다고 생각하니까 안 가고 싶더라 그래서 안 갔어 6시간 전 new 141 Hit
하소연 2021/05/06 12:59:13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나 친구가 개 싸우고 거짓소문 퍼뜨려서 손절했었는데 6시간 전 new 94 Hit
하소연 2021/05/07 08:34:40 이름 : ◆5gnVf9iqmIM
176레스 그래도 어떻게 살고 있어 7시간 전 new 543 Hit
하소연 2021/01/01 21:21:02 이름 : ◆ta647upTTRw
875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2🗑🗑 8시간 전 new 3855 Hit
하소연 2020/11/26 21:50: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