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18/01/30 21:37:50 ID : 4JQmso2JVe2
가 가능할지 실험해보는 스레 dice(1,10) value : 2 소설의 배경 1~3 판타지 4~6 현대 7~9 무협 10 그 외
이름없음 2018/01/30 21:39:52 ID : 4JQmso2JVe2
판타지라면... dice(1,10) value : 10 1~3 모험물 4~6 로맨스 7~9 깽판물 10 그 외
이름없음 2018/01/30 21:42:49 ID : 4JQmso2JVe2
그 외라면... dice(1,10) value : 5 1~3 전부 섞는다 4~6 퓨전판타지 7~9 dice(1,10) value : 6의 하나에 dice(1,4) value : 11은 환생 2는 빙의 3은 정치 4는 전쟁을 섞는다 10 SF
이름없음 2018/01/30 21:45:30 ID : 4JQmso2JVe2
퓨전판타지는 dice(1,5) value : 1 1 무협판타지 2 현대판타지 3 복합 4대체역사물 5게임판타지 다시 보니 4~9는 큰 차이 없는 내용이었던 듯. 반성, 반성.
이름없음 2018/01/30 21:50:51 ID : 4JQmso2JVe2
무협 판타지. 주인공은 어떤 사람? dice(1,6) value : 1 1. 남자 2. 여자 3. 남->여 4. 여->남 5. 성별이 없음/양성 dice(1,9) value : 4 1. 무협 세계에서 판타지 세계로 갔다 2. 판타지 세계에서 무협 세계로 갔다 3. 현대인이면서 무협->판타지의 여행 4. 현대인이면서 판타지->무협의 여행 5. 무협인으로 판타지를 겪고 무협으로 돌아옴 6. 판타지 사람으로 무협을 겪고 판타지로 돌아옴 7. 현대인으로 무협->판타지의 여행후 현대로 돌아옴 8. 현대인으로 판타지->무협의 여행후 현대로 돌아옴 9. 그 외
이름없음 2018/01/30 21:52:52 ID : 4JQmso2JVe2
현대인으로, 무림에서 지내다가 판타지 세계로 간 남자. 몇 살까지 현대에 있었을까? dice(1,20) value : 19 무림에는 몇 년간 있었을까? dice(1,10) value : 6 무림의 경지는? 높을수록 좋음 dice(1,10) value : 4 무협세계에 간 이유는? 1일수록 일부러, 10일수록 사고 dice(1,10) value : 9 판타지에 간 이유는? 1일수록 일부러, 10일수록 사고 dice(1,10) value : 3
이름없음 2018/01/30 21:59:49 ID : 4JQmso2JVe2
고3에 무협세계로 차원이동. 응? 혹시 빙의인가? 거주 기간상 환생은 없음. 1이면 환생, 2면 빙의 dice(1,2) value : 2 실력은 초짜는 겨우 벗어났지만 강하다고 하기는 부족한, 신예기수 정도. 무공은 어떤 곳의 무공? 1이면 정파. 2면 사파. 3이면 그 외 dice(1,3) value : 3 일부러 무협세계에 갔다는건 그건가. 저승사자가 실수로 죽여서 소원을 들어주마! 하니까 무림에 보내주세요! 한건가. 그리고 거기서 만족해서 살고 있었는데 근처의 사고에 휘말려서 차원이동해버렸다는 무림의 히로인은? 1이면 있음. 2면 없음. 3이면 다수. 4면 혹시...? dice(1,4) value : 4
이름없음 2018/01/30 22:13:04 ID : 4JQmso2JVe2
그 외... dice(1,5) value : 3 1. 개방같은 정보조직 2. 살수 3. 도교계열. 술법 위주 4. 원래는 1.정/2.사dice(1,2) value : 1파였으나... 5. 세외무림. 1이면 북해빙궁. 2면 인도. 3이면 일본. 4면 조선dice(1,4) value : 3 주인공은 무림에서 1에 가까울수록 정의롭게, 10에 가까울수록 욕망에 가깝게 행동했다.dice(1,10) value : 2 그렇게 행동한 이유는?dice(1,4) value : 2 1. 자기의 성격 2. 원래 몸의 주인을 배려해서 3. 상황이 그렇게 흘러가서 별 수 없이(착각계) 4. 연기 그래서 얼마나 고생했어? 혹은 행복했어? 1에 가까울수록 고생하면서 얻는것도 없었다. 100에 가까울수록 엄청 행복하고 편하고 즐거웠다. dice(1,100) value : 54 그 외의 히로인이란건 뭐야?dice(1,5) value : 2 1. 있었으나 사별했다. 2. 배신당했다. 3. 별 수 없는 사정에 의해 결별했다. 4. 인간이 아니다. 5. 설마의 동성
이름없음 2018/01/30 22:30:05 ID : 4JQmso2JVe2
잠깐 정리. 주인공은 현대인으로, 무림에서 지내다가 판타지 세계로 간 남자. 고3에 저승사자의 실수로 인해, 무림세계의 영혼이 빠져나온 몸에 들어가서 다시 살게 되었다. 차지한 몸의 주인은 도교의 술사로, 정의로운 성격. 주인공은 원래 몸의 주인의 성격을 흉내내서 정의로운 후계기수로서 살았다. 경지가 높다고는 빈말로도 말할 수 없고, 좋아하던 여자에게 배신당하는 듯 마음고생도 있었지만 노력에 따른 합당한 보상을 받으며 나름대로 즐겁게 살던 주인공. 그러나 스승님의 술법 연구를 돕던 중에 일어난 사고로 인해 무림에 온지 6년만에 판타지 세계로 떨어지게 된다. 이걸로 인해 알 수 있는건? 주인공은 무협소설을 좋아함. 원래 몸의 주인을 생각해 위화감 없이 행동할 정도의 지식과 눈치는 있음. 추가다이스 왜 배려했을까? dice(1,2) value : 2 1. 선의. 원래 성격 자체가 정의파로 배려심이 있다. 2. 계획. 그 쪽이 편할거라고 생각했다. 머리회전이 빠르고 연기력이 있다. 행복했던 이유는? dice(1,5) value : 3 1. 무림 자체가 좋아서. 무협 빠돌이. 자기 자신에게 솔직하고 바보같은 부분도 있다. 2. 노력이 인정받아서. 원래 노력이 인정받지 못하는 환경에 있었다. 인정욕구가 있고 자신감이 낮다. 3. 좋은 사람들이 있어서. 정에 굶주려있다. 인간관계에 크게 실패해서 소극적인 구석이 있다. 4. 현실이 너무 싫었어서. 여러 요인 복합. 트라우마 소지자. 5. 조금씩 강해지는게 즐거웠기 때문. 수행 바보. 노력 바보. 싸움 중독. 경지는 왜 그정도야? dice(1,6) value : 4 1. 몸의 재능의 한계 2. 노력을 안해서. 혹은 노력하는 방향이 틀려서 3. 문파가 망해서 제대로 된 지원이 없던지라... 4. 이제 성장하려고 하는 시점에 차원이동 당했다 5. 무공 자체가 대기만성 6. 술사로써는 이정도로도 최고경지였어! 이런 이유라면 도교는 너무 힘이 약해서 자동적으로 망한 문파라는 설정 추가 히로인은 왜 배신한거야? dice(1,10) value : 7 1에 가까울수록 히로인 탈락적인 이유. 10에 가까울수록 비극의 히로인적인 이유. 무림에서의 유명세는 얼마 정도? 높을수록 유명하다 dice(1,100) value : 36 주변 사람과의 관계는? 높을수록 원만하다 dice(1,100) value : 8
이름없음 2018/01/30 22:36:37 ID : 4JQmso2JVe2
음. 주인공은 현대에 있었을 때 친한 사람한테 배신을 당해서 새로이 인간관계를 맺는 걸 두려워 하고 있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에게 호의를 받을거라 생각한, 원래 자신의 성격과는 다른 몸의 주인의 정의롭고 노력파인 성격을 흉내냈다. 하지만 이 시도는 썩 효과적이지 않았고, 오히려 위선자, 입 바른 소리만 하면서 실행은 안한다는 욕만 얻어먹게 되었다. 문파 내에서는 짜증나는 녀석이라는 소문만 나게 되었다. 하지만 몇몇 좋은 사람들도 있고, 사람 자체가 현대인보다는 순박해서 나름대로 즐겁게 살아가고 있었는데 히로인이 문파의 부흥을 위해 연인에 가까웠던 주인공을 버리고 다른 문파의 후계자와 결혼해버렸다. 또다시 배신당했다고 느낀 주인공은 주위와의 관계를 전부 끊고, 수련도 그만두었지만 dice(1,2) value : 2(1. 사부. 2. 친구)의 도움으로 다시 밖에 나왔다. 그리고 다시 수련을 시작해, 아픈 경험과 깨닮음으로 인해 새로운 경지로의 길이 눈 앞에 보이는데 차원이동 당해서... dice(1,10) value : 9 10만큼 힘들어했다.
이름없음 2018/01/30 22:41:17 ID : 4JQmso2JVe2
많이 힘들어했다. dice(1,24) value : 20시간 정도는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도 못했다. 친구는 같이 왔을까? 1. 왔다. 2. 안왔다. dice(1,2) value : 1 사부는 같이 왔을까? 1. 왔다. 2. 안왔다. dice(1,2) value : 1 또 누군가 같이 왔을까? 1. 왔다. 2. 안왔다. dice(1,2) value : 2 도착한 장소는 어디일까? dice(1,10) value : 1 1. 인적이 없는 숲 2. 인적이 없는 산 3. 바닷가. dice(1,10) value : 3만큼 북적거린다 4. 시골마을. dice(1,10) value : 9만큼 사람이 많다. 5. 도시. dice(1,10) value : 10만큼 사람이 많다 6. 전쟁터. dice(1,10) value : 3만큼 싸움이 격렬하다 7. 도망자들의 마을. dice(1,10) value : 6만큼 경계심이 높다. 8. 이종족의 마을. dice(1,10) value : 5만큼 적대되고 있다. 9. 마법사들의 탑. dice(1,10) value : 9만큼 흥미롭게 보여지고 있다. 10. 드래곤 레어. dice(1,10) value : 7만큼 위험하다. 만약 같이 온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어디에? 위에서부터 차례로 dice(1,10) value : 3 dice(1,10) value : 7 dice(1,10) value : 7
이름없음 2018/01/30 22:53:01 ID : 4JQmso2JVe2
주인공은 인적이 없는 숲에서 눈을 뜨고, 원래 있던 곳과는 하나도 공통점이 없는 식물의 모양과 전혀 다른 기의 분포를 보고 이 곳이 무림이 아니라고 눈치챘다. dice(1,10) value : 7(1만큼 심리적 요인, 10만큼 신체적 요인) 때문에 20시간은 아무도 없는, (dice(1,10) value : 6만큼 위험생물이 있다. 1이면 아무것도 없다)어두컴컴한 숲 속에서 보냈다. 한편 같이 온 친구는 고기잡이로 생계를 유지하는 조그마한 어촌 근처에 떨어졌다. dice(1,10) value : 4만큼 큰일이었다. 10이면 사망. 그리고 사부는 보통정도의 경계심을 가진 도망자의 마을 근처에 떨어졌다.dice(1,10) value : 56 이상이면 마을에 들어갈 수 있다. 1이면 사망. 이 판타지 세계는 dice(1,10) value : 1 1만큼 평온하다. 10만큼 멸망의 위기를 앞두고 있다. dice(1,10) value : 5 10만큼 크다. dice(1,7) value : 4개의 종족이 있다. dice(1,6) value : 1개의 나라가 있다. 최강자(무술)의 수준은? 무림은 10으로 잡는다. dice(1,15) value : 4 최강자(마법)의 수준은? 무림은 5로 잡는다. 주인공은 3. dice(1,20) value : 3 최강자(그 외)의 수준은? 무림에는 없는 능력의 소유자. dice(1,10) value : 10 친구는 어떤 사람? dice(1,10) value : 7 1. 같은 문파.. 같은 사부를 두고 있다. 실력은 dice(1,10) value : 5정도. 2. 같은 문파지만 사부는 다르다. 배우는 무술은 같다. 실력은 dice(1,10) value : 2정도 3. 같은 문파지만 사부는 다르다. 배우는 무술도 같다. 실력은 dice(1,10) value : 1정도. 4. 다른 문파. 술잔을 나눈 친구. 실력은 dice(1,10) value : 5정도 5. 다른 문파. 호적수라고 쓰고 친구라고 읽는다. 실력은 dice(1,10) value : 8정도 6. 다른 문파. 처음엔 적이었으나 친구가 되었다. 실력은 dice(1,10) value : 5정도 7. 무림인이 아니다. dice(1,10) value : 4 1이면 진짜 일반인. 10에 가까울수록 유능하다. 뭐가 유능한지는 다시 다이스 사부의 실력은? 최소보정 6 이상. 20이면 우화등선의 경지. dice(1,10) value : 2
이름없음 2018/01/30 23:08:45 ID : 4JQmso2JVe2
다이스 틀렸다... 몇 개 재 다이스. 그 전에 정리. 이 판타지 세계는 4개의 종족이 모여 사는 하나의 나라가 있으며, 완벽하게 평온한 상태이다. 도망자의 마을이 있는 만큼 소소한 범죄나 트러블은 있지만 전쟁이 일어날 조짐은 전혀 없다. 무술은 완전히 무림 이하. 마법도 최강자가 주인공과 비슷할 정도로 발달되지 않은 세계지만 발달하지 않은 이유는 있었다. 이 세계 사람의 대부분은 기와는 전혀 다른 원리로 움직이는 초능력자 였던 것. 말하자면 능력자 배틀물의 세계관이다. 주인공은 제법 수가 많은 몬스터와 싸우다가 부상을 입고, 그걸 치료하는 동안 숲에서 나가지 못했다. 노숙했다. 친구는 약간 트러블이 있었지만 무사히 어촌에 들어갔다. 사부는 도망자의 마을에 들어가지 못했지만 제법 우호적인 대화를 나눴고, 결과 마을 근처의 안전한 곳을 소개받았다. 노숙 장소를 얻었다. 친구의 능력은 무사히 마을에 진입했다는데서 어느정도 임기응변에 능한... dice(1,4) 1. 상인 2. 의원 3. 문객 4. 예인 그리고 그 직종의 이 세계 평균 실력은 dice(1,10) 정도이다. 사부의 실력 재 다이스. 20이면 우화등선의 경지라고 하고선 10을 최대치로 해버렸다. dice(1,20) 주인공이 있던 숲의 위험도는 주인공 기준으로 6이었지만 이 세계 기준으로는 얼마나 되는 위험도일까?dice(1,10) 이 다이스로 주인공들이 이 세계 사람들과 싸웠을때의 승률이 대강 나온다. 즉, 초능력이 어느정도의 위력인지가 알게된다. 4개의 종족은 무엇? 앞에서 차례로 나온 종족 dice(1,10) dice(1,10) dice(1,10) dice(1,10) 곂침용 하나dice(1,10) 1. 인간 2. 엘프 3. 드래곤 4. 드워프 5. 요정 6. 오크 7. 소인 8. 수인 9. 마족 10. 거인 나라가 하나가 된 이유는? dice(1,10) 1일수록 평화. 9일수록 전쟁. 10이면 원래 그랬다.
이름없음 2018/01/30 23:09:49 ID : 4JQmso2JVe2
어라? 레스 순서가 이상하다? 이 세계의 의학은 이론을 바탕으로 능력자들의 협력이 추가되서 완성된 형태인 듯 합니다. 의학을 배우는 건 제법 어렵지만, 일단 의학을 배운 친구는 노력하면 따라갈 수는 있는 듯 합니다. 스승님은 대륙의 dice(3,20) value : 3 손가락 안에 드는 강자와 무승부를 낼 수 있는 실력이지만 최강자와는 dice(1,10) value : 2만큼의 실력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나라는 인간, 엘프, 소인, 드래곤의 조약에 의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73년이나 걸렸으니만큼 인간 대표는 dice(1,5) value : 1번 교체된 것 같습니다. 스승님은 어째서 여성이었는데 남성이 되신걸까요? dice(1,5) value : 2 1. 자신이 원해서 2. 무술의 부작용. 스승님은 이 세계에서 원래 성별로 돌아갈 방법을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3. 무술의 부작용. 그러나 신경쓰지 않는다. 4. 차원이동을 하면서.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다 5. 차원이동을 하면서. 성별에는 신경쓰지 않는다. 주인공은 이 세계에서 무얼 목적으로 해서 움직일까요? 1일수록 정착에 중점을 둔다. 10일수록 귀환에 중점을 둔다. dice(1,10) value : 8 히로인은 있나요? dice(1,4) value : 3 1. 있다. 2. 없다. 3. 여럿 있다. 4. 혹시...?
이름없음 2018/01/30 23:10:10 ID : 4JQmso2JVe2
친구의 능력은 무사히 마을에 진입했다는데서 어느정도 임기응변에 능한... dice(1,4) value : 2 1. 상인 2. 의원 3. 문객 4. 예인 그리고 그 직종의 이 세계 평균 실력은 dice(1,10) value : 10 정도이다. 사부의 실력 재 다이스. 20이면 우화등선의 경지라고 하고선 10을 최대치로 해버렸다. dice(1,20) value : 16 주인공이 있던 숲의 위험도는 주인공 기준으로 6이었지만 이 세계 기준으로는 얼마나 되는 위험도일까?dice(1,10) value : 3 이 다이스로 주인공들이 이 세계 사람들과 싸웠을때의 승률이 대강 나온다. 즉, 초능력이 어느정도의 위력인지가 알게된다. 4개의 종족은 무엇? 앞에서 차례로 나온 종족 dice(1,10) value : 7 dice(1,10) value : 7 dice(1,10) value : 1 dice(1,10) value : 1 곂침용 하나dice(1,10) value : 3 1. 인간 2. 엘프 3. 드래곤 4. 드워프 5. 요정 6. 오크 7. 소인 8. 수인 9. 마족 10. 거인 나라가 하나가 된 이유는? dice(1,10) value : 2 1일수록 평화. 9일수록 전쟁. 10이면 원래 그랬다.
이름없음 2018/01/30 23:38:35 ID : 4JQmso2JVe2
최강자의 능력은 18정도. 음. 그리고 스승이 16이고. 주인공은 3정도. 친구는 무력만 따지면...dice(1,3) value : 1정도. 최강이어도 주인공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주인공은 노력에 따라 dice(3,20) value : 3까지 발전할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의 목표가 일단 정해졌습니다. 주인공: 원래 세계로 돌아간다. 이 세계는 약간 흥미는 있지만 여행지에 대한 흥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스승: 원래 성별로 돌아간다. 그 후 dice(1,2) value : 21이면 원래 세계로. 2면 정착한다. 친구: 의학의 끝을 본다. 그 후 dice(1,2) value : 21이면 원래 세계로. 2면 정착한다. 주인공들이 합류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dice(1,60) value : 22개월 정도. 합류 원인은 1일수록 우연, 10일수록 알고서. dice(1,10) value : 5 주인공들이 목표를 이루는데 걸리는 시간은? 합류 이후 시간으로 합산한다. 주인공 dice(1,10) value : 9년. 친구 dice(1,10) value : 2년. 스승 dice(1,10) value : 3년. 히로인은 몇 명 꼬였어? dice(2,10) value : 10명 어쩌다 그렇게 꼬인거야? 1일수로 꼬셨다. 100일수록 상대가 멋대로...dice(1,100) value : 27
이름없음 2018/01/30 23:46:13 ID : 4JQmso2JVe2
친구 약해! 주인공도 약해! 이러니 원래 세계로 돌아가고 싶은 거군요. 반대로 스승님은 자기 이상의 강자가 새로운 힘으로 싸우는 이 곳에서 정착해서 자기 실력을 갈고 닦고 싶으신 것 같습니다. 친구는 애초에 무력이랑은 관계 없었으니만큼 의학이 발달한 이 쪽에 남고싶은 것 같습니다. 근데 주인공... 강해지려고 하는데 여기에 온 것 아니었어? 왜 강해져도 3이야? dice(1,10) value : 1 1~3. 여기선 수련을 해도 효과가 없어! 4~6. 수련할 정신이 없었어! 7~9. 수련이 역효과가 났어! 오히려 이것도 겨우 원래 실력으로 돌려놓은거야! 10. 새로운 경지가 눈에 보인다고 했지? 그건 착각이었다. 거의 2년 가까이 걸려서 dice(1,3) value : 1 1이면 주인공. 2면 친구. 3이면 사부 가 정보를 입수하고 노력해서 합류한 3명. 하지만 그 중 무림에 돌아가고 싶어하는 건 주인공 뿐이었다. 절망한 주인공. 하지만 dice(1,3) value : 3 (1이면 친구 2면 스승 3이면 둘 모두)가 목표를 이루는 걸 도와준다고 해서 힘내기로. 주인공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여러 사람을 만나며 다녔고, 정보를 빼내기 위해 여러 여자를 꼬시다가 결국 10명이나 되는 여자를 꼬셨습니다. 그 중 dice(0,10) value : 2명이 무림까지 따라와주는 듯 합니다.
이름없음 2018/01/31 00:12:53 ID : 4JQmso2JVe2
즉, 이 소설은 인간관계를 무서워하는 주인공이 마음의 지주 2명을 의지하며 9년동안 대륙을 헤메이고 여자를 꼬시며 돌아갈 방법을 찾는 모험에 관한 내용이 되겠군요. 주인공은 최약까지는 아니지만 약자로, 성장하지 않고 무력이 필요한 부분은 전부 히로인에게 맡긴다. 주인공은 두뇌 담당. 엔딩은 두명의 히로인과 함께 무림으로 돌아가서 일처일첩을 데리고 다시금 무술 수련을 시작하는 열린엔딩. 스승과 친구를 그리는 독백 필요. 무림에서는 평범하게 죽은 취급되었었습니다. 나는 산봉우리 사이로 떠오르는 해를 보며 눈물이 나려는 걸 삼켰다. 돌아왔다. 11년만에 겨우 나는 이 곳으로 돌아온 것이다. 이 세계에선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저 세계에 남기로 한 스승님과 친우는 건강할 지. 생각해야하는건 많다. 하지만 지금은, 나를 따라와준 이 두명의 여인과 함께 바라보고 싶었다. 그립고도 그리웠던, 이 무림의 일출을.
이름없음 2018/04/08 16:26:11 ID : BdUY3zO03Ci
내가 몇개 주제를 제시할게 1~10 주변인 사망. 10~20 주인공의 돌발행동. 20~30 뉴페이스의 등장 30~40 예상치 못한 전개 50~60 소설 속에 유명한 소설이 등장. 70~80 사실은 꿈이었다 90~100 에로. 다이스 해봐!
이름없음 2018/04/16 00:51:39 ID : dyMjjBArs2t
dice(1,100) value : 73
이름없음 2018/07/04 11:21:53 ID : yZinWkso6oZ
dice(1,10) value : 3 소설의 배경 1~3 판타지 4~6 현대 7~9 무협 10 그 외
이름없음 2018/07/04 11:22:25 ID : yZinWkso6oZ
dice(1,10) value : 7 1~3 모험물 4~6 로맨스 7~9 깽판물 10 그 외
이름없음 2018/07/04 11:23:45 ID : yZinWkso6oZ
이고깽 판타지다-!! dice(1,5) value : 1 주인공은 1. 남자 2. 여자 3. 남자->여자 4. 여자->남자 5. 그 외
이름없음 2018/07/04 11:25:03 ID : yZinWkso6oZ
이고깽면 남고생 주인공이 클리셰 어떻게 이계에 왔어? 1. 차원이동 2. 빙의 3. 환생 dice(1,3) value : 3
이름없음 2018/07/04 11:26:00 ID : yZinWkso6oZ
환생-! 그럼 뭘로 환생했을까? dice(1,10) value : 10 10이면 드래곤. 3 이하면 인간.
이름없음 2018/07/04 11:29:21 ID : yZinWkso6oZ
드래곤 환생 깽판물... 드래곤이면 일단 만능이겠지만, 가장 특기인 분야는? 1. 마법 2. 검술 3. 검을 쓰지 않는 무술 4. 정령 5. 그 외 dice(1,5) value : 4 드래곤의 평균 개체수는? dice(1,10) value : 3 결과에 x10한다 드래곤은 지혜롭고 현명한 종족인가요, 힘만 강한 깡패들인가요? 1일수록 지혜롭다. dice(1,100) value : 61
이름없음 2018/07/04 11:32:30 ID : yZinWkso6oZ
30개체밖에 안되나.... x100할걸 실수. 중간치에서 좀 더 깡패네요. 주인공은 정령사 타입이고... ...다른 종족들이 드래곤을 보는 시선은? 높을수록 좋다. dice(1,100) value : 8 주인공이 드래곤을 보는 시선은? 주인공이 타 종족을 보는 시선은? 전부 높을수록 좋다 dice(1,100) value : 93 dice(1,100) value : 96
이름없음 2018/07/04 11:36:21 ID : yZinWkso6oZ
완전히 악룡이고 토벌대상에 가까운 취급-!!!! 혹시 드래곤이 이렇게 수가 적은건 멸족당하고 있어서? dice(1,10) value : 7 1~3. 그렇다. 드래곤은 멸망시켜야 한다.(타종족 dice(1,10) value : 1 할의 의지) 4~6.아니다. 드래곤을 멸망기키기에는 우리가 너무 약하다.(힘만 되면 멸망시킬 계획) 7~9. 아니다. 드래곤은 공포의 대상. 우리는 가까워지기도 할 수 없다. 10. 앗...
이름없음 2018/07/05 22:03:10 ID : 4JQmso2JVe2
드래곤은 원래 개체수가 적은 듯 합니다. 주인공은 드래곤들에게도 호의적이지만, 다른 종족에겐 아주 약간 더 호의적. 그런 상황에선 타 종족이 드래곤을 싫어하는 상황은 마음 아프지 않을까나? 100에 가까울수록 어떻게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dice(1,100) value : 80 하는김에 드래곤이 타 종족을 보는 시선.100에 가까울수록 우호적 dice(1,100) value : 14
이름없음 2018/07/05 22:04:13 ID : 4JQmso2JVe2
서로서로 싫어하는 상황. 이건 확실히 어떻게 하고 싶어 하겠네요 1. 물리적으로 2. 사상적으로 dice(1,2) value : 2
이름없음 2018/07/05 22:08:37 ID : 4JQmso2JVe2
... 1. 드래곤우선 2. 타종족우선 3. 동시에 dice(1,3) value : 2 혹시, 민주주의를 전파할 생각은...아니지? 1. 전파할 생각입니다(무뇌형 주인공) 2. 지금 받아들일 수 있는 기반이 안 되있으니까...(그래도 뇌는 있는 주인공) 3. 괜찮아요! 받아들일 수 있는 기반이 되어 있으니까! (소설 배경 설정 돌입) 4. 전파해서 나라를 불안정하게 만들면 내 의견을 주장하기 쉬워지지 않을까?(악당형 주인공) dice(1,4) value : 3
이름없음 2018/07/05 22:11:04 ID : 4JQmso2JVe2
제일 귀찮을거 걸렸다 판타지 세계는 dice(1,10) value : 1 1만큼 평온하다. 10만큼 멸망의 위기를 앞두고 있다. dice(1,10) value : 5 10만큼 크다. dice(2,7) value : 2 개의 종족이 있다. dice(1,10) value : 1개의 나라가 있다. dice(1,10) value : 7만큼 발전되어 있다.

레스 작성
227레스일상에서 문득 생각난 문구 써보는 스레new 31042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2레스소설 쓸 때 제일 먼저 구상해야 할 건 뭐야?new 271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22레스파워N인 스레주가 쓰는 이야기! 157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5
410레스If you take these Pieces 24750 Hit
창작소설 이름 : ◆PfTQoNteNvA 2024.04.25
31레스다들 캐릭터 이름 만들때 쓰는 방법있어? 5187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5
907레스소설 제목 기부하는 스레 39877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5
13레스읽는 사람들이 만드는 소설 1521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4
7레스너무 특이한 이름 별론가 1273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
6레스로판에 등장인물 이름 고증 어떻게 해? 942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
359레스☆☆창작소설판 잡담 스레 2☆☆ 33480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
400레스첫문장/도입부 적고가는 스레 10948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
348레스마음에 드는 문장 모으는 곳 37887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6레스이과와 문과의 고백법 1090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8
3레스웹소설에서 좋아하는 부분 각자 얘기하고 가자 2424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142레스'사랑'을 자신만의 언어로 표현해보자! 10038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171레스패러디 소설 창작자+독자 잡담판 17621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
5레스과거의 흑역사 쪼가리들을 읽어보는 스레 1024 Hit
창작소설 이름 : 수치사하기직전 2024.04.14
3레스소설 주제 좀 추천해줄 사람..?ㅠㅠ 1028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4
1레스어른이 되고 깨달은 것은 1089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3
3레스이런 설정 흔한가?? 1235 Hit
창작소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