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꿈판 돌아다니다가 여기만 없는거 같아서 세운다!!! 너무 많은 스레를 세우기보다는 여기서 신나게 할 말 하고 놀아보자고^ ^

얘들아 만약에 꿈에서 문자나 카톡이 왔다면 그 내용은 상대방의 심리상태래 생각해보니까 나 꿈에서 전에 고백 찼던 남자애가 톡으로 나 아직도 좋아한다고 했는데 이 꿈 꾸고 6일 정도 뒤에 나 아직도 좋아하냐 물었더니 그렇대 그래서 사귀고 세 달 전에 헤어졌거든 암튼 꿈에서 카톡왔으면 깨자마자 어디 적어두는 거 추천할게

꿈에서 어떤 잘생긴 집사(내 집사였던 것 같음)가 준내 애틋하게 머라 말했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 나 ㅠㅠㅠㅜㅠ

자각몽 통합 스레같은 거 있었으면 좋겠다... 서로 팁도 공유하고

갯차로 좋아하게 돼서 한 일주일 전에 그 배우 꿈을 꿨었음 갯차 땜에 좋아했던 터라 이 꿈이 약간 엥... 했었음 학교에 친구랑 밖에서 돌아다니는데 어떤 사람들이 어린 애들을 납치해서 지하실 같은 데로 데려감 여기서 난 친구랑 오지랖과 정의감이 발동해서 그 아이들을 구하고자 해서 들어감 그 아이들 개인정보가 있는 무슨 종이를 들고나옴 그리고 그 아이들 어머니한테 갖다 드리고 그 어머니 울고불고 우리랑 막 엄청 찾았었음 그러던 중에 친구가 잡혀서 연락이 안 되고 나만 몰래 친구랑 아이들 찾고 있었던 중에 나도 잡힘 근데 그게 그 배우한테 납치 당한 거임 눈 뜨니까 배경이 내 방이고 지하에 나도 아무튼 갇혀있었는데 그 배우가 날 결박하려고 하는 거임 너무 무서워서 살려만 달라고 진짜 죄송하다고 방송에서는 착하게 나오시잖아요... 이러니까 그건 배우로서 성공하기 위해서 그런 거고 착한 척 하는 거라고 말했음 아무튼... 내가 방송에서 본 이미지가 아니라 나쁘게 나왔었음 갑자기 이게 생각나서 적어봐 그 땐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지금 생각하니까 좀 소름이네 우연이라기에 착한 척 했다는 게 너무 잘 맞아서...

우울증 치료중인데 자다가 꿈 속에서 이유없이 갑자기 죽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우울해하다가 깼어 깨서도 우울하네 뭔 경험이지 이건 ㅋㅋㅋ

엄청 다양한 꿈을 꿨는데 지금 적으려니 다 까먹었어... 치미창가.....

요즘 계속 악몽을 꿔..

아니 얘들아 진짜 궁금한거 있는데 유니콘이 열기구 타는건 뭐야? 개꿈인가

>>309 동심이 가득하네 나도 그런꿈 꿔보고 싶다ㅋㄱㅋㅋ 난 오늘 꿈에서 장소는 지하철이였고, 친구가 '아귀'역으로 가라고 해서 돌아다니다 깼어... 아귀역이 대체 뭐지? 검색해도 아귀 맛집만 나오더라ㅋㄱㅋㄱ 울동네는 지하철이 없는데🤔

꿈일기를 쓰면 꿈 내용을 기억하기에 현실과 꿈을 구분하기 힘들어진다고 하던데... 내가 오타쿠라서 그런가 현실에 절대 나타날리 없는 내 투디 최애들이 꿈에 자주 나와서 전혀.. 헷갈리지 않더라ㅋㅋ.....

>>310 餓鬼(아귀): 계율(戒律)을 어겨 아귀도(餓鬼道)에 떨어진 귀신(鬼神). 몸이 앙상하게 마르고 목구멍이 바늘구멍 같아서 음식(飮食)을 먹을 수 없어 늘 굶주린다고 함 餓鬼道(아귀도): 음식(飮食)을 보면 불로 변(變)하여 늘 굶주리고 매를 맞는다고 하는, 아귀(餓鬼)들이 모여 사는 세계(世界) 네이버에 검색해보이까 이런 의미도 뜨는데..ㅠㅠㅠ 갑자기 무섭다

>>312 나 보고 잠깐 뇌정지 왔엌ㅋㅋㅋㅋㅋ 고대로 열차 탔으면 어떻게 됐을지 ㅎㄷㄷ 착하게 살아야겠다...

>>313 레스 쓰고 다시 보니까 혹시 내가 기분 나쁘게 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 그랬다면 정말 미안해..! 내 꿈에는 어떤 남자가 나오는데 항상 울고있어 앞머리로 눈을 가리고 있어서 누구인지 알아볼 수가 없는데 지금까지 총 세 번 나왔거든 나오는 주기는 불규칙적이야 이런 건 왜 그러는건지 궁금하당ㅋㅋㅋㅋㅎㅎ

>>314 아냐아냐! 오히려 여러가지 알려줘서 고마운걸😉 꿈에서 나오는 사람은 과거에 만났거나, 앞으로 만나게 될 사람이라는 말을 들어본 것 같아!

>>315 으악 좋게 말해줘서 고마우이... 오.. 개인적으론 앞으로 만나게 될 사람이라면 좋겠다! 나도 너한테서 새로운 걸 배웠어😊😊

그냥 문득, 꿈 속에서 만났던 걔가 누구인지 궁금해졌어. 비교적 친했다고 생각하는 남자애들 얼굴은 아니었고, 성격도. 애초에 그렇게 담소를 나눌 정도로 친한 애도 없었지만. 얼굴이 기억나질 않으니 꿈에 나온 그 친한 남자애가 모두 같은지 아닌지도 모르는데 걔가 정말 누구인지 모르겠어. 마지막으로 본 게 그 놀이공원에서라면 못 만나는 건 내탓일까? 의문을 풀기 위해서라도 다시 얘기하고싶어.

요즘 내 꿈에 계속 남사친이 나오는데 나 얘 좋아하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hot
284레스 1년 전에 네 달간 다른 세계에서 사랑했던 꿈을 꿨는데 아직도 못 잊겠어 1시간 전 new 5248 Hit
2021/01/02 20:10:25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자칭 꿈 관리자라는 사람과 만나는 꿈을 꾸고있어 1시간 전 new 1715 Hit
2021/06/27 21:35:26 이름 : 이름없음
319레스 루시드 드리머 K 3시간 전 new 1920 Hit
2021/10/12 12:54:42 이름 : K
3레스 루시드 드림을 이렇게 빨리 성공할 수 있어? 9시간 전 new 18 Hit
2022/01/22 11:52:16 이름 : 이름없음
318레스 » 어디서든 빠질 수 없는 그것☆잡담판 14시간 전 new 4145 Hit
2018/03/16 10:36:43 이름 : 이름없음
232레스 아이디에 대문자 3개 이상 나오면 원하는 꿈 꾼다 3판 22시간 전 new 447 Hit
2021/10/07 22:31: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루시드 드림 어케 꿔..? 2022.01.21 98 Hit
2022/01/15 14:18: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2.01.21 9 Hit
2022/01/21 11:38: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꿈에선 글을 못읽겠다 2022.01.20 101 Hit
2022/01/14 19:13: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좀비꿈 2022.01.19 21 Hit
2022/01/19 08:39:14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꿈 속 세계가 지나치게 자세한 것 2022.01.18 412 Hit
2021/11/15 02:56: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자각몽 연습 하는데 자꾸 침 삼켜서 실패해 ㅠㅠㅠ 2022.01.17 96 Hit
2022/01/12 19:16: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꿈꾸면 2022.01.17 30 Hit
2022/01/17 02:51: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파이더맨 꿈꿨음 2022.01.17 18 Hit
2022/01/17 02:46: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처음으로 죽을뻔한 꿈을 꿨다.. 2022.01.15 28 Hit
2022/01/15 13:14: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