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19/03/05 23:03:21 ID : CqmGpWqo3U0
여러분 중3여자인데요 제가 요새 sm(소속사 아님)에 관심이 많고 s쪽이거든요 근데 솔직히 친구들한테 물어보기도 좀 그렇고 부모님은 더더욱안되니까 이렇게 익명글 남겨요ㅜ막 빨리 성인되서 플레이같은것도 해보고 싶은데 제가 미친건가요??
2019/03/05 23:04:50 ID : binWpf88nU6
다른 사람한테 강요하는것만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해!
2019/03/06 00:11:03 ID : 62IFg3RBdU2
엥 이상할거없다고 생각해! 윗 레스처럼 강요하거나 그렇지만않다면
2019/03/06 00:23:41 ID : IIE1g0rcMp9
미치긴 뭘 미쳐 ㅋㅋㅋㅋ 범죄를 저지르거나 사회적으로 피해 끼치는 게 아니라면 상관 없지
2019/03/06 07:40:16 ID : Ns4FfRBcNup
미치긴 뭐가,? 지극히 정상이야
2019/03/06 07:57:03 ID : fRCi3Cqo7uk
정상임.. 나도 sm 즐김 물론 난 때리는쪽
2019/03/06 08:09:55 ID : U3VbDAqksi7
범죄를 저지르는거나 남한테 피해 끼치는게 아니면 상관 없지!
2019/06/22 22:21:14 ID : rcGr9cpU0nA
난돔성향강한스위치오너에세머야sm은일단전혀이상한게아니고sm쪽에관심이많다면어차피인간은다변태야라는웹툰보는거추천하고블로그에도에세머분들이sm용어들정리해놓은글들도많이니까찾아보는것도추천해 변바들조심하고디엣할때는꼭신중하게해야돼!!그리고sm에는꼭때리고맞는것만있는게아니라는건알지ㅣ?
2019/06/22 22:24:13 ID : hcNuk3yGoJW
나도 중딩인데 sm좋아해! 난 s쪽......ㅎㅎ남에게 피해주는 일만 없음 괜찮지 않을까?
2019/06/23 00:43:19 ID : 8i4E9wINwK6
나는 마조히스트인데 (내가 허용하는 선에서)성적 희롱 당하는 거 좋아하고 손바닥으로 등짝 맞는 거 개좋아함 이게 비정상으로 보이니?
2019/06/23 00:53:33 ID : fVbA2MqnWmE
합의된 관계라면 별 상관 ㄴㄴ
2019/06/23 05:00:08 ID : fe0qZbiqja9
각자 취향이지 뭐ㅋㅋ 나는 스위치야! S,m 둘 다인 사람. 뭐가 이상해~ 좋아하는게 다를뿐이지
2019/06/23 12:48:55 ID : xPba01ii9Bs
아니 이거 보니까 3월자 스레네 스탑걸게
2023/06/07 01:55:48 ID : 5Qnu3wk3AZb
ㅁㅊ놈들 투성이네...
2023/06/07 02:03:14 ID : jtfXusnTVe3
그냥 특이한 취향인게 왜ㅋㅋㅋㅋ 넌 뭐라고 4년전 스레를 갱신함? 이건 어케 찾음 이상한 단어 서치한거아님?
2023/06/07 17:28:31 ID : 9h84INupPa4
어..?그르게 쟤 멀 ㅇㅓ케 찾음?ㅋㅋㅋ
2023/06/07 17:30:40 ID : INtcsoZjzhu
걍 BDSM이나 성향 취향 검색하면 대충 다 찾음. 나도 신경은 안 쓰지만 스레딕에 아무런 필요없는 스레라고 생각해. 준 규칙 위반 취급도 맞고. 신고만 잘 안될뿐이지
2023/06/07 17:35:27 ID : 9h84INupPa4
성관계 직접적으로 나타낸 것도 아니고 이정도 질문은 규칙 위반 아니지 않아...? 머 4년전 스레니까 걍 넘어가자
2023/06/07 17:47:47 ID : INtcsoZjzhu
신고해서 Close판으로 가는거면 규칙위반 맞지

레스 작성
1레스기분 티 안 내는 법new 1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0분 전
100레스정신과치료나 심리치료받으면 세뇌같은거 당하지 않아?new 323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4분 전
2레스이주동안new 2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레스피부 하얗게 어떻게 해?new 45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학교new 3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너무 힘들어서 머리가 아프다new 4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레스다들 우울할 때 어떻게 하나요?new 9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레스정신차리고 공부에 집중해야 맞는걸까?new 24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제가 민감한건지 너무 헷갈려요new 25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남동생한테 맞았어new 10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6레스내가 많이 잘못했나?new 54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0레스이런 말투로 말하는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new 14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내가 잘못한거야?new 10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3레스몸이 너무 이상하게 안좋은데 이거 대체 왜이러는건지 모르겠어new 60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61레스🗑🗑감정 쓰레기통 스레 6🗑🗑new 2924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레스칭구들이랑 여행가기 싫은데 어케 거절하지new 19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1레스.new 40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2레스여즘 저출산문제, 경제문제, 환경문제 같은 이야기 보면new 2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5레스눈물을 좀 참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new 57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3레스뮤지컬 입시 할까말까 49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