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요즘 비엘을 파기만 하면 남자에 미친년으로 몰아가는건지 모르겠어;; 뭐만 하면 bl러가 무조건 잘못했다- 이논리가 되어버리고. 어차피 그 작품에서 공컾은 없는데 2차 창작에서 비엘컾이라는 이유만으로 욕먹고 너희 남캐 뺏기기 싫어서 그러는 거지 하는 말 듣고. 거기다가 노멀 파는 애들은 노멀이 마이너다 하면서 비엘 욕하던데 당장 카카오페이지만 들어가봐도 노멀이 대부분이고 네이버나 이런곳은 거의 99퍼센트가 노멀인데 왜 자기네들이 약자이네 뭐네 하는지 이해못하겠어. 내가 이상한거야??

비엘 팬덤이 규모 큰게 꼬우면 니가 탈덕하라고 ㅋㅋ

씨발언제는 비엘에서 수 역할보고 여자역할 ㅇㅈㄹ떨지 말라더니 또 이제는 벨쪽에서 성적대상화 되는건 주로 여자역할쪽이니까 여혐임(???) 이러는거 진짜극혐임 애초에 비엘이 남자성적대상화 시키자!!!하고 만든 장르도 아닌데 시발지들멋대로 이리저리 사용해먹는거 ㅈ같아진짜 하나만하라고ㅋㅋㅋ남캐를 꾸역꾸역 여캐로 재해석해서 그러는거 피곤하지도않냐 그시간에 찐여자캐릭터 성적대상화 패는게 훨도움될듯

bl과 동성애는 다른건데ㅋㅋㅋㅋㅋ왜 욕할때 다 싸잡아서 욕하지? 대가리에 지식이랄게 없나..?동성애를 하는 애들이랑 bl이랑은 틀려요 인간들아ㅋㅋㅋㅋㅋ 동성애는 현실이고 bl은 창작물이지ㅋㅋㅋㅋ느와르 영화 좋아하면 마피아냐?

진짜 븅신인가? 왜 자꾸 헤테로 싸움에 비엘을 끌고와 ㅋㅋㅋㅋㅋ 애초에 bl러들은 헤테로에 관심 앖음 ㅠㅠ 연성도 안 보고 니들이 뭘하든 안물 안궁이야 빻취를 파든 모브랑 잇든 드림을 하든 아무 관심 없는데 왜 ㅅㅂ 자꾸 헤테로 싸움에 비엘 끌고오냐고 존나 어이없네

왜 자꾸 잔반처리라고 해... 잔반처리하는 비엘러였음 그냥 여캐랑 여캐 엮는 거 안그리겠지

ㅇㄴㅂ 좋아하면 비엘충으로 몰아가는 거 하지마... 왜 사람 취향 후려치고그래 보는 내가 다 억울하더라. 그리고 남녀컾에서 남캐쪽을 더 좋아하면 비엘충! 하는 거 보고 충격먹음

bl좋아하고 gl별로 안좋아하는데 까임 판타지에서 현실 끌고와서 동성애자랑 엮는거보면 어이없음 걍장르취향인데 사람 한순간에 쓰레기 만듦 bl좋아하면서 gl안좋아하는게 어이가없다느니 ㅋㅋ gl욕한것도 아니고 걍 안좋아할뿐인데 이새끼들은 현실하고 판타지하고 구분 못하는듯

>>807 헤테로 좋아해도 남캐 더 좋아하면 비엘충이라니ㅋㅋ 찐 비엘충이면 애당초 굳이 헤테로 덕질 안하겠지 그런 욕하는 애들은 진짜 자격지심에 의심병 심한편인거같다. 어떤 헤테로러는 헤테로컾의 여캐를 더 좋아하는게 극마이너라느니 대부분 여덕이라 남캐 좋아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렇다느니하면서 마이너 부심 부려서 어이 없었거도 생각난다ㅋㅋ 그리고 그 여캐위주인 헤테로러가 최애왼 백합러보다 마이너라고 생각하더라고 가관임

며칠전에도 실트에 비엘러 욕하는거 갔는지 맞팔되어있는 사람중 몇명이 벨파는 ㅍㄴㅈ들 ㅇㅇ했으면 좋겠다 이런식으로 고소당해도 할 말 없는 개쌍욕 와다다 쏟아내길래 ㅈㄴ 당황스러웠음 안그래도 좁은 판이고 벨러는 한손에 꼽을 정도인데 왜 저럼? 벨 안파는 내가 봐도 벨러들 몸 사리는거 눈에 다 보일 정도인데 존나 누가보면 벨러한테 보증이라도 서준줄 ㅋㅋㅋ 짹 계정 만든지 얼마 되지도 않았지만 여기 너무 ㅂㅅ같음 인신공격 싸불하지마세요 ㅠㅠ 염불 존나 하면서 벨파는게 뭐 대역죄인이라도 된마냥 싸불 존나 함 심지어 2차말고 1차벨 파는 애들은 즈그들이 싫어하는 여캐배젴ㅋㅋ도 안하는데 머리채 잡아서 패는거 보면 어이없음 걍 벨이 싫다고 솔직하게 말하지 ㅈㄴ 가식적임;

지엘, 엔엘 싫어하면 폐녀자 씹ㅋㅋㅋㅋㅋㅋㅋ 파는 인간한테만 지랄안하면 되는데 그걸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네.

>>261 >>696 여캐 검열은 심해지고 남캐는 겁나 자유로울 때 부터 답 나왔지. 왜 BL이 욕망의 항아리가 되었는지 좀만 생각해봐도 바로 눈치깔텐데. 아니 다 알고도 BL 욕하고 그런 애들도 많을걸? 이젠 BL이 검열 안받네 선동하는것도 양심 팔아먹은 소리지. GL NL도 이래라 저래라 검열 오지게 받지만 BL은 아예 장르 자체를 없애고 싶어서 ㅈㄹ떠는데 뭐가 검열이 더 심한지는 초등학교 저학년도 알겠다

ㅋㅋㅋㅋ HL, GL러 싸움에 BL러들 예시는 왜 끌고가 ㅠㅠ 그리고 일부 무개냠 비엘러들의 만행을 모든 비엘러들이 그런다는 것 마냥 과대포장해서 말하는거 좆같애. 그리고 재차 말하는데~~ BL판에서도 빻취 집착 납치 감금 등등 파면 내부에서 머리채 잡혀~ 좀 알고 말해ㅠ 니들도 HL러 보고 야 ㅠㅠ 대다수의 헤테로러들은 패션 지엘러짓 하고 ㅠ 취좆 씹오지게하더라ㅠㅠ 맨날 지들이 마이너라 말하는데 존나 어이없어~ 대다수의 영화 드라마 게임 애니 웹툰 공식설정이 거의다 헤테로인데 존나 어이X ㅠㅠ 모든 헤테로러들은 왜 저리 개념이 없는지 몰라. 이런식으로 말하면 좆같지 않겠냐?? 무개념들이 한 짓을 모든 BL러들이 다 그렇다라고 일반화하지마 진짜 개같아. 비엘러들 머리채 잡는게 그렇게 재밌나 혐오감 들려함. 그리고 굳이 비엘 드라마나 비엘 연성 와서 못 먹는다 내 취향 아니다 어쩌구 거리고 가지 좀 마셈. 눈이 없는거냐?? 지가 안파는거 보이면 그냥 무시까고 가면 되는걸

아니 솔직히 BL ㅠ파는거는 자기 취향이지 왜 머리채잡아퓨ㅠㅠㅠㅠㅠ

양산형로판들 중에 bl소설에서 여주로 살아남는 nl물ㅋ 글인지 만화인지 보이던데. 옛날부터 bl러들이 얼마나 많은 취좆을 당하고 병크당하고 욕먹으면서 살았는데ㅋ 그랬던 bl소재를 이 나쁜 게이새끼들!ㅠ하면서 싸구려 로판소재로 쓰고 있음? [로판소설에서 좆같은 여주를 물리치고 bl하겠습니다!]하는 내용 올리면 득달같이 장르싸움거냐고 물어뜯을꺼면서ㅋ bl판 이해도는 하나없는 머자리새끼가 그저 어글끌리는 소재로 로판 만들어서 돈벌어 쳐먹는거에 헛웃음 나왔다.

진짜 헤테로러들은 언제까지 자기들이 마이너라서 BL러들한테 탄압당했다는 피해망상 속에 빠져 살려는 걸까?

>>818 ㄹㅇ 대체 어딜봐서 마이너야? 헤테로 > 비엘 = 지엘 순으로 마이너라 생각함. 지엘은 남덕들 수요층이 높아서 예전부터 꽤 상승세 타던 중이었지만. 공식적인 유명 드라마나 영화로 만들어지는건 꽤 드뭄. 비엘은 여덕들 수요층이 높아서 마찬가지로 상승세 탔지만 공식 영화나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경우 거의 없고, 만들어져도 퀴어 독립 저예산 영화 같은게 전부임. 요즘에 들어와서야 비엘 비엘 웹툰, 웹드라마가 조금씩 만들어지고 있지만 헤테로에 비하면 턱 없이 모자람. 영화나 드라마에서 남여 불문하고 퀴어인 등장인물이 등장한다해도, 막상 공식적으로 이어주는 짝은 없더라. 2차판에서나 흥하지 공식에서 이어주는 꼴을 못봄... 거기다 비엘은 요즘 피씨러 + 옛날부터 취좆하던 남덕들 때문에 더 처맞고 있구만 ㅋㅋㅋㅋ 존나 빡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레스달지 말라는데 굳이 다는애 깐다 11분 전 new 27 Hit
뒷담화 2021/08/03 12:52:36 이름 : 이름없음
514레스 ㅇㄷㅌ,ㅂㅁ,ㄴㅃ.ㅉㅃ,ㅇㅅ,ㅁㄱ같은 '폐쇄형 커뮤니티' 깐다.(수정) 16분 전 new 5340 Hit
뒷담화 2021/01/13 13:57: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ㅂㅈㅅㄴㄷ 자꾸 열폭해서 18분 전 new 50 Hit
뒷담화 2021/08/03 12:27:31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음모론자들 싹다 모아서 패고싶다 22분 전 new 1581 Hit
뒷담화 2019/07/20 18:16:18 이름 : 이름없음
623레스 🧅🔪 뒷담판 잠담스레 15판 🔪🫓 35분 전 new 2556 Hit
뒷담화 2021/07/01 02:35:22 이름 : 이름없음
537레스 나무위키 깐다 37분 전 new 10942 Hit
뒷담화 2018/02/12 21:47:41 이름 : 이름없음
433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38분 전 new 3701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ㅂㅈㅅㄴㄷ 숨겨진 나쁜짓이?! 45분 전 new 72 Hit
뒷담화 2021/08/03 11:55:58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53분 전 new 2445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드림러가 드림판 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3703 Hit
뒷담화 2020/07/20 12:00:57 이름 : 이름없음
441레스 동인에서 캐해석 너무 안맞고 별로여서 못보겠는 커플링 솔직하게 뭔지 까보자 1시간 전 new 9955 Hit
뒷담화 2020/10/19 20:01:4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역겨운 시, 문학 깐다 1시간 전 new 162 Hit
뒷담화 2021/08/03 00:24:24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만 싫어하는 취향 까스레!!! 1시간 전 new 1768 Hit
뒷담화 2021/04/14 17:10:50 이름 : 이름없음
289레스 로판 깐다 3 1시간 전 new 8057 Hit
뒷담화 2021/03/27 21:26:3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약자가 강자에게 대응하는 것은 무조건 쌍방이 아닌 생존 의지에욧 1시간 전 new 135 Hit
뒷담화 2021/08/02 21:06: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