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절대로 모든사람이 그렇다는게 아님 내가 겪은 경험 이야기하는거임 자기는 아무런 잘못 없는데 왕따 시킨다고생각하는 몇몇애들보면 이해가안감 내가 본 그런애들은 누가 특정하게 괴롭히거나 따돌리는게 아니라 스스로 그렇게 만드는거임 예를들어 너무 씻지를않아서 1년내내 머리 떡진상태로 다니거나 냄새가 나거나 이러면 누가 다가가고싶어함? 아니면 말하는게 너무 눈치없고 싸가지 없거나 민폐행동하면 당연히 친구하기싫지 같은 반이라고해서 싫은애를 무조건 챙겨주고 친하게지내야함? 그러니 자연스럽게 짝활동 같은거할때 그 친구랑은 하기싫은거지 근데 그런 생각1도없이 반애들이 나쁘다 나를 왕따시킨다 괴롭힌다 이러면 진짜 답없음 괜히 반애들도 그런 상황에 선생님 눈치보이고

음 레주생각 대충이해간다 >쟤머리 떡진거봐 수근수근 개싫어 수근수근 이거는 왕따,학폭인데 그냥 걔를 좋아하는 애가없는건데 걔입장에서는 다같이 짜고 나 따시킨다고 생각하는거?

마자 아니 자기가 온갖애들 이간질시키고 뒤에서 욕하고 장난이랍시고 지 성질 받아주길 강요해놓고 애들이 다 걔 싫어하게 되면 난 왕따야ㅠㅜㅠㅜㅠㅜㅜ다들 날 싫어해ㅠㅜㅠㅜㅠ이러는애 본적있는데 진짜 웃기지도 않음...애들이 걔를 안좋게 말하면서 물타기해서 다 걔를 싫어하게 된거면 말도 안하는데 자기가 스스로 모든 애들이 지를 싫어하게 만들어놓고 징징거리는거....

ㄱㄴㄲㄱㄴㄲ 존나 지가 뭐라도 되는 줄 앎...

여럿이서 하나 둘러싸고 괴롭히고 놀리고.. 이런 건 학교 폭력 맞지.. 근데 자기가 은따라고 생각하는 애들은 다른 애들 말도 들어봐야 하는 게 맞아. 우리 반에도 다른 애들이 아무도 안 다가가는 애가 있었는데 솔직히 그럴 만 했음. 머리는 언제나 떡 져 있지, 눈곱도 안 떼서 더럽지, 심지어 입 열 때마다 상상도 안되는.. 그런 냄새가 나서 말 걸고 싶어도 못해..

보면 이유가 있는애들이 가끔 있음 뭐만하면 분조장처럼 급발진해서 욕하거나 피해망상에 시달리거나 위생관리를 안하거나... 특히 위생은 진ㅁ자 제발...

ㅇㅈ 내 주위에는 이유없는 왕따 없었고 없음 제발 씻고 다녀주고 아가리 좀 적당히 털지 말도 안되는걸로 소문내는 애들 너무 싫다 그러면서 우엥~ 가만히 있는데 쟤네가 괴롭혔어용ㅠㅠ 꼴 사납다

사람들이 지를 왕따 시키는 게 아니라 지가 사람들을 왕따 시키는 거 아님?

ㅆㅇㅈ임 작년 우리반 찐따 두명 있었음 1. 여자애: 학교에 잠옷입고 (수면바지 털있는거) 학교 화장실에서 담배피고 걸리니까 지 아니라고 하고 팔에 타투하고 와서 일부러 보이게 하고 다니고 다른 학교 애들이랑만 놀러 다녀서 다른 학교애들은 걔가 우리학교에서 인싸인줄암...ㅋ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우는척 많이 하고 관심끌려고 일부러 넘어지고 자해한 척 밴드붙이고 오고 그러는 애임. 하 생각만 해도 빡친다 원래 걔랑 다녔다가 담배피는거 알고 손절하고 안 다니는데 이것 이외에도 민폐 너무 많이 끼침. 2. 남자애: 씨발 존나 더러움 걍 ㅅㅂ 말하기도 싫은데 걔 수업시간에 바지에 손 넣어서 ㅈㅇ함.. 씨발 걔랑 짝꿍 한 애들 다봄 ㅅㅂ 행위예술 작작해라 ㅅㅂ 나는 걔 ㅂㄱ한거 꼬툭튀 봄 ㅅㅂ 역겨워 그나마 남자애는 혼자서 다녔는데 여자애는 쌤한테 꼰질러서 나랑 셋이서 같이 다녔던 다른 친구 한명이랑 같이 불려가서 상담하고 그럼..ㅋ 쌤도 어이없는게 굳이 상황 다 아는데도 그 여자애랑 우리랑 붙여서 현체 조 짜고 챙기라 그러고 밥도 같이먹음 ㅋ

>>9 남자애ㄹㅇ이야? ㅈㄴ정신병잔데;;;

>>10 진짜 걔만 생각하면 너무 역겨워서 토나올거 같아... 있어서도 안되고 있을수도 없는 일이지만 ㄹㅇ 실화...

맘에 안들어서 안다가가는거 정상, 놀리고 괴롭히고 까는거 비정상

얘들아 나 눈물나 소외된 애 도와주다가 좆되버린거같아 나 원래 애들하고 두루두루 인맥형성하고 그런대로 잘 지내고 있었는데 그 소외된 친구를 내가 데리고 내가 포함된 무리에 속하게 해줬거든? 근데 얘가 우리 무리 애들한테 입간수 못하고 남들 뒷담 까고 다녀서 내 이미지 실추시킴 난 걔가 나같이 헛소문의 피해자인줄 알았지. 나도 어릴 때 소외당해본적 있으니까 아무 이유없이 욕먹어본 적 있으니까 같이 다니려한건데 알고보니 헛소문이 아니었음 진짜 당할만 해서 당한거였어. 너희들은 함부로 도와주지마 쭉 관찰해보고 나서 쟤 괜찮다 싶고 친해지려면. 진짜 헛소문 때문에 고생하는 애란걸 알게된 시점에서 친해지길 바랄게 너무 괴롭다

>>9 와 나 초딩때도 그런 남자애 있었는데 현재 고딩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거지만 계속 밥 혼자 먹더라..

>>13 화이팅..ㅠㅠ 무슨 기분인지 알 것 같아.. 걔한테 확실하게 말해보는 게 좋겠다

>>15 그래야겠어... 그냥 이번 일로 사람 보는 눈 키웠다고 생각하고 살아야할듯 싶어 고마워ㅠㅠ

>>11 남자애는 어디 정신이 아픈애 아니야?? 너무 충격적인데

ㄹㅇ 공감... 물론 뭐 소문이 안좋게 나거나 운안좋게 찍히거나 이런경우도 많을거고 그런경우는 너무 안됐지만 내생각에 특히 은따는 반절은 본인문제. 안씻고다니거나 뭐 이런경우부터 5분만 대화해봐도 아 얘는 찐따구나 싶은경우. 왕따는 뭐 이유가 어찌됐든 가해자 잘못이 큰거니까 옹호할 생각은 안드는데 은따는 결국은 애들이 자기랑 안어울려준다는거고 그럼 애들로하여금 자기랑 어울리고싶게 만들자는 개선의지?라도 있어야되는데 그런것도 전혀 없으면서 뿌에엥 애들이 나 왕따시켜 이러는 애들보면 한심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이 그림유튜버 깐다(5) 1분 전 new 14 Hit
뒷담화 2021/06/19 23:27:00 이름 : 이름없음
998레스 저 그림유튜버 깐다(4) 1분 전 new 24686 Hit
뒷담화 2020/02/16 15:41:07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유튜버 까스레 2 7분 전 new 3619 Hit
뒷담화 2020/08/31 18:38:34 이름 : 이름없음
645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25분 전 new 3068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2차 창작 마음에 안드는 부분 까는 스레 31분 전 new 6278 Hit
뒷담화 2018/11/18 04:25:43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모기년놈들 까는 스레 36분 전 new 1771 Hit
뒷담화 2019/05/06 23:00:32 이름 : 이름없음
425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42분 전 new 8791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283레스 가족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2278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7레스 조두순한테 계란던진 사람들 깐다 1시간 전 new 218 Hit
뒷담화 2021/06/19 03:23:39 이름 : 이름없음
277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1시간 전 new 1620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연예인 까튜버(ㅈㅇㅎㅌㄷㄹ, ㅅㅇㄴ, ㅋㅇㅍㄴㅇㅌ 등) 깐다 1시간 전 new 357 Hit
뒷담화 2021/05/18 21:20:1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양덕 그림체 깐다 1시간 전 new 157 Hit
뒷담화 2021/06/19 15:44:08 이름 : 이름없음
748레스 중국 까스레 1시간 전 new 8234 Hit
뒷담화 2018/12/09 02:07:5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취존 안 해주고 은근히 꼽주는 사람들 깐다 1시간 전 new 313 Hit
뒷담화 2019/12/26 20:02:18 이름 : 이름없음
848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2시간 전 new 17810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