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2/05/30 18:34:29 ID : ctutAmJPilu
굥같은 버러지한테 대통령 단어 붙이기도 싫음 민주주의 국가에서 어디 감히 이유는 문재인 까스레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9712183 +반대할애들은 정치/사회 주제 까스레로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7339903 아니면 통합 까스레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0754347
이름없음 2024/05/19 17:59:10 ID : 2k9y6rBAmMr
윤 대구에서 민심 떡락한거 체감되는게 이런 극성 우파도 반윤석열 됐음 ㅅㅂ
이름없음 2024/05/19 18:17:00 ID : 2Le5gqrAkr8
태극기부대는 원래 반윤반문반이이었음 박근혜 감옥 집어넣은게 윤석열이라면서ㅋㅋ
이름없음 2024/05/19 19:03:13 ID : 0mlcoMpcE5O
사스가 윤병신, 지 마누라 걸린 일 아니면 간보는게 문재앙 똑닮음
이름없음 2024/05/20 17:12:20 ID : wE1hatz862H
이번 대통령 언제 내려가냐? ㅈ같으니까 빨리 꺼져줘
이름없음 2024/05/20 20:10:00 ID : rar88o5cHDA
재앙이 따까리니까 보고 배울게 그런거지
이름없음 2024/05/21 21:05:10 ID : CmIGmoMkts6
언론으로 사람 시선 돌리는 건 참 잘 하는 것 같은데도 다 안 덮히는 걸 보면 문제가 얼마나 많이 터지는 걸까 진짜 나라 팔아먹고 튈 생각이라 해도 아 그렇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현 대통령 하는 일 중 제대로 된 게 있긴 한가 모르겠음 가장 미치겠는 건 대통령 되고 2년 조금 넘었을 뿐이라는 것
이름없음 2024/05/21 23:12:13 ID : rar88o5cHDA
솔직히 우디르급 태세전환 같아보이기도 함
이름없음 2024/05/21 23:19:13 ID : Bfala8mFio2
ㄹ혜 탄핵 시위 당시에 ㄹ혜보다 더 못하는 대통령있으면 나라가 망한다고 했던데 문재앙, 윤항문이 더 못하는 거 같지 않냐 거기에 지금 꼬라지보면 다음 대통령은 찢이나 조국각인데 존나 암담함
이름없음 2024/05/22 01:26:16 ID : ralbclfVgo1
조국 호감작 엄청나게 하는 듯 아 이놈 독도나 나라는 안 넘겨줄 것 같지만 좀 그럼
이름없음 2024/05/22 01:36:33 ID : r9bh9eE8o0q
그냥 국힘계열, 민주당계열(파생당들 포함)이 아닌 아예 제3계열에서 대통령이 나왔으면 좋겠음 여성의당? 으..걔넨 말고
이름없음 2024/05/22 11:23:15 ID : k063O1hhunC
조국은 내가 대통령 안해도 윤셕열은 잡아넣는다는 생각으로 정치판 들어온놈일걸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5/22 12:06:36 ID : 1CmE66qi9ul
난 솔직히 박근혜가 개똥볼차서 탄핵당할때도 막 화나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윤은 너무화가나 박근혜? 문재인? 실책이 없는 건 확실히 아닌데 윤만큼은 아닌듯 ㅎ 박은 어쩔줄 몰라하는 느낌이고 문은 뭔가 하려고는 하는데 안좋은 결과를 갖고왔다면 윤은 ㅅㅂ 모든 행동에 반국가적인 행보가 보임 그 박근혜도 이느낌은 아니었음. 연설을 최순실이 써줬다고 해도 본인 위치에 대한 자각은 있었거든 실책 많다고 언론에서 때리면 자괴감들고 괴롭다는 말도 했고.. 밈이 되기는 했지만 어느정도 자기 자리를 잘 아는 행보를 보였음 문은 뭐 말할것도 없고 근데 윤은 뭐하자는건지 모르겠음 본인 위치에 대한 자각이 없는 거 같음 초등학생이 나는 커서 대통령이 될래요! 했다고 진짜 대통령에 앉힌 결과를 보는 느낌임 거부권? 행사할 수 있지 대통령인데 당연히 쓸 수 있지 근데 그 거부권을 동네 축구 옐로카드보다 더 생각없이 씀. 거부권이 뭔지도 모르는듯? 나는 이다음에라도 좌든 우든 무능할지언정 본인이 오를 자리가 뭔 자리인지는 알고있는 사람 뽑을듯 본인이 오를 자리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 앉히면 그 무능한사람보다 5배는 처참한 결과가 나올테니까
이름없음 2024/05/22 13:08:01 ID : 3VhxQpPfU3V
진지하게 탄핵해야하는거 아니냐
이름없음 2024/05/22 13:53:21 ID : Vbwlio4Zg6m
문도 간사했던게 걔는 좌라는 이념에 따라서 나라를 운영했던 최초의 대통령이고 지 정치적 은인 어떻게든 구하려고 기어코 석방까지 시켰던 사악한 새끼임 판사들도 지 유리하게 갈아버리고 나갔다
이름없음 2024/05/22 13:56:04 ID : pPjy7y5bCi8
그럼 우리나라는 좌, 우 다 다른 종류의 씹새끼라는 결론이 나는디
이름없음 2024/05/22 13:58:39 ID : wk2nA3V84Hw
문은 갈라치기도 잘 했음 ㅋㅋ 사악하고 교활한 새끼였지 윤은 그 갈라치기마저도 ㅈㄴ 못함
이름없음 2024/05/22 14:11:59 ID : ralbclfVgo1
오 ㅅㅂ 얼마나 또 만은 인력이 갈려나가는 거야 지금도 비리를 파긴하는데 인력을 적당히 배분하면 몰라 그냥 거기에 몰려 있다는 소리 봤어 사람은 너네들 도구가 아닌데
이름없음 2024/05/22 14:14:01 ID : Bfala8mFio2
.
이름없음 2024/05/22 14:20:01 ID : pPjy7y5bCi8
둘 다 다른쪽으로 나쁜 부분 아님?
이름없음 2024/05/22 14:30:58 ID : i2r9jxTRClx
좋은거면 까스레에 안 썼지 칭찬같음?
이름없음 2024/05/22 15:02:32 ID : 3VhxQpPfU3V
그걸 잘 하는 악질 vs 그것도 못하는 똥멍청이란 소리 아녀?
이름없음 2024/05/22 15:33:51 ID : pPjy7y5bCi8
똥멍청이는 쫓아내거나 욕하는것도 맘놓고 할 수 있지 교활한 악질은 증거도 심증만 있고 그래서 더 안좋음 그냥 이 나라 정치판 자체가 서로 종류만 다른방향인 십새끼들 뿐임
이름없음 2024/05/22 15:41:38 ID : xxzXxQldwpW
이 매국노 새끼들 일본 놈들이 동남아건 뭐건 라인 기술하고 인력 다 넘기라고 꼬장부리는데 행정부랍시고 앉아있는 게 그건 네이버가 알아서 해야지 ㅇㅈㄹ을 해 미쳤나 저쪽 국가가 나서서 제재하면 우리도 국가가 나서서 협상을 하던 보복을 하던 해야지 이 정부는 진짜 명예 일본정부임? 어떻게 타국이 자국 기업을 통으로 뺏으려고 하는데 그걸 보고만 있음?
이름없음 2024/05/22 15:47:41 ID : xxzXxQldwpW
이 정신 나간 새끼들 실업급여가 뭔지나 알고 깎는건가? 저게 쌩 세금도 아니고 고용보험에서 나가고 자진퇴사는 해당사항 없는데다 180일 이상은 받지도 못하는데 저거 까면 고용보험도 반으로 까줌? 요새 실업급여 안 주려고 두 달씩 질질 끄는 거도 빡치는데 고용보험으로 이제 뭐하게
이름없음 2024/05/22 17:22:36 ID : qnO8jh9jwGm
디올백사기 ㅋㅋㅋ 솔직히 석열이거 이파탄내놔도 탄핵을 안당하는데 근혜가 탄핵을 당했던 이유는 뭘까?(박근혜쉴드아님우리공화당아님박근혜감방간거잘했다고생각함)
이름없음 2024/05/22 17:30:23 ID : smK1woK5e3R
이쯤되면 집값 폭등 안 시키고 논란심한 규제도 안 한 순실이가 앙이나 썩렬이보다 국정운영 잘한것같음 씨발 뭐 갈아치워질때마다 수준 너프되는게 한국대통령 특징임?
이름없음 2024/05/22 17:31:59 ID : 7vwpO09zcHC
하......그냥 지금 행정부 대가리그냥 죽었으면 다 마음에 안들어
이름없음 2024/05/22 17:34:32 ID : pPjy7y5bCi8
차라리 민간인이 정치하는게 더 나은 이 수준... 진짜 가슴이 옹졸해진다
이름없음 2024/05/22 20:21:12 ID : ljy1xClyHyF
국정운영을 조져도 직접 조지면 불법이 아니지만 민간인한테 국정운영 맡긴건 국가기밀을 유출한 거나 다름 없으니까 탄핵감이 맞음 안 맡긴 게 맞지...?
이름없음 2024/05/23 21:14:18 ID : rar88o5cHDA
이건 그냥 탄핵시켜달라고 하는거 같은데
이름없음 2024/05/23 22:07:10 ID : hBs8nTXwNxW
의도가 좋다고 좆같은 정책 감쌀거면 재앙이 부동산 정책은 왜 욕했음? 그리고 지가 추종하는 대통령 새끼 욕먹는거 보기싫어서 나쁜일은 어떻게든 다른 기관에 책임 전가하는거 다 티남 문재인때부터 인터넷에서 그런 경향 ㅈㄴ 두드러지게 심해졌고 굥썩렬 빠는 극성빠들도 개똑같이 행동중임 누군가를 숭배하고싶으면 아이돌이나빨라고
이름없음 2024/05/24 12:20:47 ID : rar88o5cHDA
윤항문 빠는 새끼들이 자칭친미인데 친미랑 정반대 정책 내놔도 아몰라 후빨하는게 참
이름없음 2024/05/29 00:26:09 ID : qnO8jh9jwGm
우리 석열이는 거부권을 안 쓰는 게 뭐니?
이름없음 2024/05/29 00:32:51 ID : cLe5gnQlcmr
솔직히 내가 보기엔 현 정부가 갈라치기를 더 잘 함. 전 정부는 뭘 하긴 했나? 라면 현 정부는 뭔가 저지르고 터지면 시선 돌리고 터지면 시선 돌리고임.
이름없음 2024/06/14 22:20:19 ID : rar88o5cHDA
찢항은 서로 까봤자 손해임 항문한테 대통령 넘겨준 새끼 전과 4범한테 180석 넘겨준 새끼
471레스🌙프로젝트 문 통합 까스레 4판new 322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37레스디시인사이드 깐다 #2new 154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495레스드림러가 드림판 까는 스레 (2)new 2173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분 전
490레스🌺🌸🌹뒷담판 잡담스레 32판🌹🌸🌺new 467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9분 전
86레스이해할 수 없는 외국팬의 행동이나 무개념 외국팬을 까보자new 195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7분 전
798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890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6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7)new 73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81레스동인에서 캐해석 너무 안맞고 별로여서 못보겠는 커플링 솔직하게 뭔지 까보자 2판new 2053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8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11new 66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32레스무개념 커미션 까는 스레 2new 2786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22레스알바 직장 까스레new 650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55레스백합(GL)판 하소연하는 스레new 1426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46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20new 408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57레스웹툰 삼국지톡을 까보자(고증오류, 댓글 등등)new 1096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04레스무개념 BL빠랑 GL빠들 까는 스레new 1410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04레스루리웹 까스레new 1365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10레스이기야노누체 깐다new 348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492레스특정 작의 과하다 싶은 편애나 푸쉬 등을 까보는 스레new 1865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849레스드림러 까는 사람들 까는 스레new 3047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61레스아이돌 팬덤 문화까는 스레new 123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