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판: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9649263 전판 거의 다 채워졌길래 세웠음

60계치킨 오히려 입맛떨어지던데

카카오웹툰. 어쩌라고... 라는 느낌이 강한듯.

읏맨 광고도. 끝도 없이 우려먹는데 재미도 감동도 없고 남초 감성 너무 진해서 좀 혐오심도 들고.

downloadfile-54.jpgdownloadfile-54.jpg현실에서 쌍욕할뻔했네

매도 엘프인가 마조 엘프인가 씨발아

비엘 웹툰 광고 개싫음… 걍 보기싫어

요즘 유튜브광고로 그거 뜨던데 살찐남자애들 얼굴이 살빠진 얼굴로 바뀌면서 히사시부리다요.히사시부리다네.이런소리나오는 그 광고ㅋㅋㅋㅋㅋ나올때마다 개짜증남

커뮤체 bl에다가 오메가버스 만화... 아오 장난하나

수위 높은 웹툰 광고 그게 bl이면 짜증이 2배

인게임 내용은 없고 중국인이 한 듯한 더빙 달고 있는 광고..

매도엘프인지 뭔지 개씨발

1629794782113-2.jpg1629794782113-2.jpg(후방주의) 요즘 게임광고 왜이러냐? 유튜브에도 이런거 나옴??

1629794782113-3.jpg1629794782113-3.jpg1629794782113-3.jpg(후방주의) ㄹㅇ 가관이다...아예 19금으로 내놓는 성인물보다 저런게 더 유해하다고 생각함

>>18 ㄹㅇ 엘사게이트는 적어도 대놓고 선정적인걸 보여주진 않았음

야한 웹툰광고 존나 꼴보기싫음 오글거리고 더러워ㅋㅋㅋ

60계치킨 나 처음에 소리만 들었을 때는 라면 광고인 줄 알았어

우후후후후 예이예 아니 이젠 그냥 상관없어~~ (스킵도 못해서 영상 끄고 다시 켬) 크르릉 크아앙.. (어떤 애가 공룡 흉내내는중) (스킵도 못해서 영상 끄고 다시 켬) 우후후후후 예이예 아니 이젠 그냥 상관없어~~ (스킵도 못해서 영상 끄고 다시 켬) 크르릉 크아앙.. (어떤 애가 공룡 흉내내는중) 무한반복..

용기내....용기..~ 어쩌구...용기~! 이거랑 요즘 이BO희 미백앰플인가 5번 연속으로 나와서 개빡침 예뻐지기쉽져? 요지랄 그만그만 제발

블소 안 좋아해서 광고도 안 보고 싶은데 계속 뜨고 X표도 없네ㅡㅡ

BL광고 웹툰. 광고로 내보낼 땐 최소한 수위 없는 걸로 내던가 아님 수위 없는 장면으로 하던가, 수위 강조하면서 자극적으로 광고하는 거 볼때마다 혈압오름

최준인가 하는 사람이 나오는 광고 한찜 두찜 준이찜~하는거 듣기 싫어 끼부리는 목소리 개인적으로 싫어하거든

비엘웹툰(비엘자체는 안싫어하는데 광고로 보이는건 다 그림체도 이상해

Bl 웹툰.. 인삐는 기본으로 깔고 수위있고 야한 드립만 침 동성애에 대한 별 생각은 없는데 bl본다고 하면 좋게 보이진 않음 내가 본 bl광고 중 99퍼센트는 자극적이라

아메리카노맛잇는집이라뗴도맛잇ㅈ 제발그만해

bl웹툰광고 수위 높고 딴것보다 많이 튀어나와서 싫어 핸드폰 열고 닫는 모든 순간까지 끈질기게 포르노 권유받는 기분이라 더러워 19금 웹툰광고도 싫어 그놈의 군인물

네명이서 하는게 어쩌구~ 우욱씹...

카카페 광고 내 취향 아니라서 보기도 싫은데 엑스표도 안 뜨네ㅡㅡ

>>36 이거 아직도 이래... ㄹㅇ 언제 꺼지냐ㅡㅡ

보기 싫어서 까러 왔는데 며칠 전에 내가 쓴 레스가 떡하니 있넼ㅋㅋㅋㅋㅋㅋ

11번가랑 쿠팡 광고 광고 닫는 것도 없고 손가락이 스치기만 해도 들어가져서 짜증남

Screenshot_20211101-213639_Twitter.jpg이거씨발 그림체 존나게 취향 아니라서 트위터 보이는대로 차단먹였는데 새 계정 블락리스트 옮기는거 잊어버려서 눈갱당함

unnamed-1.jpg현ㄷ해ㅅ 노래틀어놓고 평가해달라 그러니까 거품이네요, 언빌리 버블~! ㅇㅈㄹ하면서 주접댓글 다는 광고 볼때마다 ㅈ같음... 노래 홍보야 보험광고야... 메ㄱ박ㅅ에서 뇌절급으로 틀어주니까 진짜 ㅅㅂ 오글거려 뒤질 것 같음

밈밈밈밈 광고 개싫어

틱톡 광고는 볼때마다 짜증남 나오기도 엄청 자주 나오고

>>42 그니까 ㅅㅂ 너무 싫음ㅋㅋㅋㅋㅋ 너무 오글거려 좀 제발 그걸 육성으로 읽는 사람이 어딨냐고

또 n포세대 어쩌구 하면서 ㅇㅇㅈ가 나와서는 전 포기 안 했는데요?? 이러면 시발 잘 나가는 애 두고 포기 안 했다 그러면 대체 누가 거기에 공감을 하고 용기를 얻냐 걔는 잘 나가는 애고!!!!! 나는!!!! 개좁빱이라고!!!!!

ㅂㅌ 광고 얼빡이랑 목소리 느끼하게 녹음한거 너무.. 볼때마다 좀괴로움... 뮤비냐고... 혹시나하는건데 ㅂㅌ에 악감정 없음... 광고가 싫어

피지인지 뭔지 짜는 광고...징그러워

20211129_224301.jpg제발... 이런것 좀 하지마...

틱톡 요즘 10대 20대들 불쾌한 정서 다 담아놓은 것 같음

후원광고... 후원광고가 싫다는게 아니라 좀 그 여러분의 후원덕에 아프리카 ㅇㅇ마을에 물을 정화해주는 시설이 생겼습니다! 이런것 찍어주면 안돼?

비엘웹툰광고 ㅆㅂ 비엘은 좋아하는데 광고로 뿌리는 비엘은 다 그림체가 영... 좀 취향이 아니라 거부감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7레스 버튜버 까스레 9분 전 new 1608 Hit
뒷담화 2021/05/24 02:05:00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7) 10분 전 new 1898 Hit
뒷담화 2021/10/09 12:00:49 이름 : 이름없음
667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1시간 전 new 16792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506레스 더쿠 깐다 3시간 전 new 15539 Hit
뒷담화 2018/08/03 13:51:07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한국이 점점 이슬람화되는것같아서 깐다 3시간 전 new 929 Hit
뒷담화 2021/12/04 09:44:5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꿈빛파티시엘 애니 깐다 4시간 전 new 925 Hit
뒷담화 2020/10/11 03:26:34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감성 에세이 깐다 5시간 전 new 1220 Hit
뒷담화 2020/12/19 03:53:18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지금 생각해도 절대 이해 안되는 초딩때 선생들의 행동들 말해보자 5시간 전 new 831 Hit
뒷담화 2021/10/25 14:08:07 이름 : 이름없음
643레스 가족까는 스레 5시간 전 new 4311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525레스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 6시간 전 new 6079 Hit
뒷담화 2020/10/06 21:16:02 이름 : 이름없음
812레스 빡칠때 '에휴'만 적고 가는 스레 6시간 전 new 3558 Hit
뒷담화 2020/01/03 01:51: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기사뜬지 22일째, EDAM은 고소를 못하고 있음.cs 7시간 전 new 35 Hit
뒷담화 2021/12/08 22:58:18 이름 : 이름없음
266레스 우치하 이타치 까스레 2 7시간 전 new 1970 Hit
뒷담화 2021/04/25 13:49:04 이름 : 이름없음
297레스 선생님 까는 스레 7시간 전 new 3745 Hit
뒷담화 2018/05/12 23:20:08 이름 : DU
399레스 자기 학교를 까보자 8시간 전 new 4850 Hit
뒷담화 2018/07/17 01:16: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