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상 뒷담판이 더 잘맞을 것 같아서 이름 언급 금지고 그냥 작가님이라고만 하자 작가님 제발 스토리 진행 좀 빨리 해주시면 안되나요.... 컷만 많이 그리지 마시구 ㅠㅠ

작가님 왜 그랬어요... 왜 그렇게 쓸데없는 장면을 물고 늘어진 거예요ㅠㅠ 왜 초반에 확 사로잡지 못하고 욕만 먹게 만드셨어요ㅠㅠ

작가님...후...나 1부정주행중인데 왜그래요 대체., 1부보면 소름돋는데 2부봐도 다른의미로 소름이 돋아 걍 이 편 얼른 넘기고 이제 스토리 진행하면 그래도 볼사람들은 보거든요? 저처럼? 1부보던 정도있고 떡밥은 끝까지 회수하고싶어서 그니까 이야기 끌지 말고 이상한 소재 붙이지 말고 부탁드립니다아

작가님 캐붕좀 그만................... 전작가도 캐붕이더니 새로오신분도 캐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걔 그런 성격 아니구 그런거 안좋아해요...

작가님 게임 그만 쓰고 소설 써요 솔직히 독자들 욕하는 시나리오 다 작가님이 쓰신거잖아요ㅠㅠ 그거 놔두고 우리 쪽도 봐줘요...

작가님. 사실 만화가 현실고증은 개나줘버린 캐빨물로 변질된건 저도 인정하지만 제발 캐붕이나 시간대 설정좀 지켜주세요...

작가님 스토리만 몼다라가게 지내지 말고 캐릭터 감정표현도 해주고 그러세요 이해를 못하겠다구요

작가님 캐붕 그만내주시고 전개 좀 빨리ㅠㅠ 그장면 보고싶은데 1년은 더있어야 할듯 수정 뇌절도 그만해주세요...

작가님 팬심으로 보고있지만 점점 노잼이에요...

작가님 보고 싶어요... 그 다음엔 도대체 어떻게 되죠? ㅠㅠ

작가님 우리 애 좀 살려줘요....

작가님 살아는 있으신거 맞죠... 제발 뭐라도 좋으니 글자 하나만 치셔도 좋으니 살아있는지만 좀 알려주세요 몇년째 소식이 없어...........

작가님아 연재연재연ㅇ재녕재연재연재녕재연재 제발 연 재 해 줘!!!!!!!!!!

작가님... 습작만 말아주세요 제발... 우리 캐가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ㅜ

진심으로 비나이다 일주일에 분량 2편 합친 것만큼만 내주세요

작가님 점점 나아지고 있는게 보이지만 아직도 인체 부족한 것 같아요... 특히 엄지 발가락이 무슨 (이마짚) 발에 많이 약하시네용 작가님......

작가님 날씨 따라 컨디션 안 좋아지시는 건 알겠는데 그럴 때마다 휴재하면 너무 잦지 않나요... 다른 작가분들도 힘들 때도 있고 하실텐데... 작가님 오구오구해주는 팬들도 문제긴 한데...

작가님 제발 책 좀 빨리 내주세요 이러다 대학 졸업해도 못 보겠다 ㅠㅠ

작가님...나 메인남주인 줄 알고 서브좋아했는데,막상 서브로 엮이니까 메인남주가 좀 미친 것 같아요...서브 트라우마를 터뜨리면 어떡해요ㅜㅠㅜㅠㅠㅜㅠㅜ심지어 메인남주 다정남에서 지적장애로 바뀐 것 마냥 캐릭터가...(기절)

대체 그 컾 깨신 이유가 뭔데요 걔는 왜 그정도로 취급하시는거에요 제발 독자들을 이해 좀 시키면서 써요 다들 하차하고 있잖아

작가님 제발 스토리에 사족 좀 붙이지마요 가뜩이나 복잡한 스토리에 온갖 이야기를 다 붙이니 메인스토리는 진행도 안되고 별로 관련 없는 이야기로만 몇개월을 채우고 있잖아요 팬심으로 계속 보고있지만 독자들도 지쳐서 다 떨어져나가고 있잖아요 하고싶은 이야기가 많으면 제발 단편하나 만들어서 하라고 가뜩이나 긴 과거편을 왜 더 늘리는건데

작가새꺄 좀 안만난 애들끼리 관계를 만들라고 맨날 놀았던 애들끼리만 서사쓰지말고 그러니 동인눈치 본다고 욕먹잖아

작가님 자꾸 그런식으로 얘기좀 쓰지마셨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보기 불편하고 노린거 티나요... 작품자체는 너무 좋은데 자꾸 산으로 가는것같아요

작가님 분명 4월에 나타나셔서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하셨죠 근데 그거 아세요? 지금 2021년 1월이에요... 심지어 며칠만 더 지나면 2월이고. 그리고 작가님 죄송한 말씀이지만 작가님 설령 돌아오셔도 한편만 더 올리고 다시 잠적하실 거잖아요ㅠㅠ 작품을 지금까지 포기하지 않고 연재해주시는 건 정말 감사해요, 하지만 이렇게까지 질질 끄실 거면 차라리 그냥 2021년까지는 연재 재개 예정 없고 22년 몇 월에 다시 연재하겠다 이렇게 그냥 확실히 말씀해주시면 안될까요? 하염없이 기다리는 것도 너무 지처요. 이번 년 안에 다시 돌아오시기는 할까요? 2017년에 추후 나올 장면 짧게 보여주셨는데 2021년인 지금까지 안 나왔다는게 너무 웃기네요..

작가님 일뽕에 취해 계신 것 같은데 걍 뒤지세요

좋아하는건 그럴 수 있다치는데 그것때문에 설정 붕괴에 지나친 푸시까지 하는건 좀 아니잖아요 이미 작가님은 팬덤 내에서 밈이에요

작가님 연재 좀 해주세요... 왜 주인공이랑 라이벌의 갈등이 최고조인 순간에 휴재선언하고 안 돌아오세요 ㅠㅠ

대체 왜그랬어요..,..원작 노벨라이즈 프로젝트래서 좋아서 환장했는데 실제 내용 읽고는 다른 의미로 환장했네요...원작가님한테 감수만 받았어도 괜찮았을텐데 왜그랬어요... 자캐딸이 됐잖아 소설이..

니들 덕질 그만해~ 니들 최애한테만 서사 작작 줘~ 서사 없는 애들한테 좀 줘~ 서사 존나 불평등한 거 알고있냐?

동인 눈치를 본다라는 말이 저걸 보고 하는 소리였구나 동인 신경쓰는 스토리는 필연적으로 씹노잼이 될 수밖에 없다. 그리고 님 씹타쿠인거 티 좀 그만내 더러워서 토나옴🤢🤢

작가님 온천 다녀와서 결말 다시 그리세요

작가님 제발 독자랑 그만 가까워 지세요. 어디까지 친구 먹을 것?

작가님 재발 돌아와주세요 이 타이밍에 공지 하나 없이 연중이라니 너무한 거 아닌가요?

작가님 출판계약하신 작품이라고 하셨는데 무슨 일 생기셔서 잘못되신 것 같아 너무 걱정됩니다... 잘 살고 계시는지 한마디라도 해주시면 안될까요...

넌 그림만 그리고 제대로 된 스작 좀 들여와라

작가님 캐릭터 세탁기 돌리는데도 정도가 있죠 아무리 사정이 있어도 끼친 민폐가 얼만데 피해자인 주인공 입으로 미화해 줘요? 그동안 재밌게 봤는데 대놓고 미화하는게 역겨워서 못 보겠네요

작가님 제발 ~니까를 ~니깐으로 쓰지 말아주세요..... 모든 캐릭터가 나루토말투 쓰는것 같아요.....

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 재밌는데 작가님이 습작 돌리셨어 뭐 이것도 한 3년전 이야기인데 너무 재밌어서 지금도ㅠ내용 다 기억 나ㅡ 돌아와주시는 건 바라지도 않고 습작이라도 풀어주셨음 좋겠는데 그럴 일도 없을 거야 근데 너무너무 보고 싶어 잊고 싶은데ㅠㅅㅂ 잊을 수가 없어

작가 하...님 그냥 작가님은 과연 작가가 맞는지 의문이 들어요

작가님... 언제돌아오세요... 본업땜에 바쁘신건 알지만 ㅠㅜㅜ

작가님 독자들은 니가 만든 캐릭터를 빠는거지 너를 빠는 게 아니예요 코스프레는 에바였음

않이 작가님. 작가님이 여학생 교복 디자인 해놨으면서 그 교복 디자인을 까먹으면 어떡해요.

작가님 제발 편애좀 그만하세요 그캐 좋아하시는거 알겠는데 메리수좀 그만 만드세요 다른 똑똑했던 애들 걔앞에가면 다 지능퇴화한 애들 만들지 마시구요 제발

작가님 진작 섭종까지 했지만 제발 작가님들끼리 합의 좀 보고 오세요 스토리마다 같은 애들이 다른 사람 같아요 분명 남주한테 좀 친절하게 대해줘야겠다고 맘먹은 애가 다음 스토리에선 의자로 패고 있냐고요

작가님 제발 부활해주세요

어그로때문에 힘들어서 탈주하신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보고 싶어요 갤 한번 터지면서 어그로들 싹 쓸려나가서 이젠 괜찮을거 같은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시청등급 연령 제각각인거 깐다. 1분 전 new 18 Hit
뒷담화 2021/06/24 14:58:4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해외매체에서 보이는 동양인 클리셰 깐다 42분 전 new 140 Hit
뒷담화 2021/06/24 01:06:07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니가 해보던가 까는 스레 44분 전 new 464 Hit
뒷담화 2020/07/23 16:27:04 이름 : 이름없음
324레스 해연갤 깐다 44분 전 new 13617 Hit
뒷담화 2019/04/23 14:54:13 이름 : 이름없음
229레스 저주받은 자기 취향 까는 스레 53분 전 new 2931 Hit
뒷담화 2021/02/02 18:47:49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최근 화제중인 게임 '원신' 깐다 1시간 전 new 2416 Hit
뒷담화 2020/10/14 12:49:5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이게 장마냐? 스콜이지 갑작스럽게 오는 비 까스레 1시간 전 new 86 Hit
뒷담화 2021/06/23 17:16:00 이름 : 이름없음
592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1시간 전 new 21033 Hit
뒷담화 2019/12/14 16:00:10 이름 : 이름없음
670레스 무개념 커미션 까자 1시간 전 new 17411 Hit
뒷담화 2018/10/12 13:10:5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통합 까까스레 1시간 전 new 379 Hit
뒷담화 2021/04/05 23:24:59 이름 : 이름없음
764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1시간 전 new 3494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182레스 쿠키런 깐다 2시간 전 new 4361 Hit
뒷담화 2020/12/12 19:36:24 이름 : 이름없음
457레스 좋아하는게 뒷담판에서 까이면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3시간 전 new 6755 Hit
뒷담화 2019/09/29 15:09:47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3시간 전 new 1756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461레스 조아라 패러디란 깐다. 3시간 전 new 14112 Hit
뒷담화 2019/07/01 19:23: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