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18/11/18 04:25:43 ID : B9fTQlimMpc
예를 들면 팬픽에서의 캐붕이라든지, 날조라든지, 아니면 작가의 태도 같은 것 너무 흔한 클리셰나 일부 팬덤의 태도 같은 것 아무 작품이나 상관 없음. *취좆은 금지. 이 연성 왜 하는지 모르겠다가 아니라 이건 내 의견으로는 조금 아닌 것 같다로 *성별 관련 문제는 자제

302 이름없음 2021/10/21 01:18:50 ID : Hwspe6o1Bfg
원작에서 걍 친구정도라고 한거같은데 왜 씨발 연성만 들어가면 커플로 못밀어서 안달인걸까????? 그것도 정상적인 커플관계도 아니고 떡에 미친 관계가 됨....... 저기요 제발요

303 이름없음 2021/10/31 13:07:53 ID : O7fe1Co7wIN
원작에서는 말 많긴하지만 은근히 내로남불 심하고 쌍욕도하고(지 자존심, 체면이 있는지 지 입으로는 욕안하고 해시태그등으로 쌍욕함) 속좁고 스노비즘 개쩌는 캐릭터인데 2차창작에서는 말 많고 다정한성격임 왜죠?

304 이름없음 2021/10/31 13:43:38 ID : yE05XteE3Ci
그냥 2차 파면서 지긋지긋한거 다써봄 어깨넓은광공x후에엥아방수 시커먼옷 입히고 피 묻히는 흑화 공한테 붙는 키워드는 집착, 소유욕, 수한테 붙는 키워드는 자낮, 처연 키작공 키늘려서 결국 키큰공 만드는거 수는 모두에게 야해보임 거의 도화살 동물이건 로봇이건간에 어떻게든 ㅅㅅ시킴 30cm에 육박하는 공의 ㄱㅊ 잘 웃는캐면 99.8% 확률로 맑눈광 취급당함 수인화되면 공은 늑대 아님 대형견, 수는 고양이 아님 토끼

305 이름없음 2021/10/31 15:09:44 ID : MjcmpQlilzR
AU랍시고 그 작품 캐릭터 서사 은근슬쩍 빼오지마세요~!

306 이름없음 2021/10/31 19:39:43 ID : zXs9s8jirxO
타작품 트레하는 거. 이미 고전이 되어버린 작품은 그럴 수 있다 쳐도... 아직 연재중인 만화를 그것도 작가님 그림체 그대로 트레하는 건 너무 싫어. 아니제발 우리 애들 좀 놔줘... 우리 본진 애들 그대로 트레한 것 갖고 니네 장르 연성하지 말라고... 개싫어 진짜 개싫다고 ㅇㄴㅇ ㅅㅈㅁㅎ라고... 내가 좋아하는 작품 있는데 서치해보니까 이 작품 연성은 1도 안 나오고 ㅅㅂ 타장르가 이 작품 그대로 트레한 것만 주구장창 나옴. 내가 너무 예민한 걸 수도 있는데 내 장르 연성은 전혀 안 보이고 타장르만 ㅈㄴ 나오니까 너무 짜증난다. 개빡쳐.... 우리 장르로 그짓거리하지 마......

307 이름없음 2021/11/22 15:08:45 ID : sjbilA5bDxX
걸레드립 싫다고...

308 이름없음 2021/11/24 22:12:08 ID : a2tBs3Cqjju
고추작게그리는거, 아니 키2미터 떡대근육캐인데 고추가 한손에 다 잡히는게 말이되냐? 수라도 그런건 용납못함

309 이름없음 2021/11/24 22:19:08 ID : pe2GtxXAjeH
이상하게 왼이 되면 수염부숭부숭 역삼각형 떡대 가정폭력남 수염중년이 됨(*공식설정 20세) 이상하게 른이 되면 콜라병몸매 엉덩이탱글우우웅도화살아앗사람을홀려버렷 내가세상에서젤불행해나는세계에서미눔받는 자존감제로흑흑.. 지랄

310 이름없음 2021/11/25 09:02:01 ID : uoFimJUY1dx
>>304 미친 무슨 ㄱㅊ가 제 3의 다리임??ㅅㅂㅋㅋㅋㅋㅋ

311 이름없음 2021/11/25 09:39:45 ID : E5Pa066mHA3
>>304 ㄹㅇㅋㅋㅋ 공은 마피아 보스고 10중 7은 저런 내용임ㅋㅋㅋ 안 보인다 싶으면 귀신같이 튀어나오고 저런거 보면 팍 식음.. 내용도 어떨지 훤하고

312 이름없음 2021/11/25 12:39:58 ID : Nvu4MqrwGrf
>>304 와 ㄹㅇ 공이면 키작은캐 이미 다 큰 나이인데도 입맛대로 꾸역꾸역 키 크게만드는거 캐붕이여서 환멸남 그 캐릭터가 그 캐릭터가 아닌거 같음ㄹㅇ 게다가 마냥 해맑은 성격인 캐가 공이 되면 성격이 진지하게 바뀌고

313 이름없음 2021/11/25 14:11:34 ID : Zg7AknCi1jB
>>304 ㅇㅈ 동물 인수 수인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개공감 개 고양이 토끼 그만좀나왔으면;;; 좀 더 관찰해보고 얼굴에 어울리는 동물이면 안되냐 그래서 나레더는 수인화를 하자면 한 2티어 3티어 동물들 위주로 골라먹음.. 케모노 프렌즈처럼 안흔한 동물들도 얼마나 귀엽다고 고라니 고슴도치 너구리 펭귄 이런거... 고슴도치 이친구는 원본이 뽀글파마머리 친구라 잘어울려 여담이긴 한데 동물 하니까 걍 생각나서. 초딩때 동물가면 만들기 미술수업했던거 생각나네... 저학년때일거임 남자애들은 사자 호랑이 말고도 악어 재규어 등 다양한데 여자애들은 거의 십중팔구 토끼 고양이 하더라 선생님도 좀 리미트를 걸었던걸로 기억함... 같은동물 3명 이상 안돼요~ 라던가 본인은 뭐했는지 기억도 안남. 조류였던것 같음

314 이름없음 2021/11/25 14:19:42 ID : Zg7AknCi1jB
>>312 솔까 키 작은 공도 매력적이지 않냐

315 이름없음 2021/11/25 14:29:45 ID : 4FfPgZcpXvD
>>308 ㄹㅇ 공 고추는 무조건 흉훙한<단어 붙여야됨 아니면 살해임 수도 당연 평타는 쳐야함

316 이름없음 2021/11/25 15:57:37 ID : Nvu4MqrwGrf
>>314 ㄹㅇㅠㅠ 키작은공 엄청 매력적인데!! 2차창작이라지만 키 억지로 키워서 연성하는거 많이보임

317 이름없음 2021/11/25 16:06:16 ID : jfSK6mNwIJS
해포랑 디씨(특히 뱃가) 2차창작의 2차창작 캐해석때문에 ㅈㄴ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거 보면 이게 원작보고 빠는건지 2차창작만 보고 빠는건지 딱 보임 ㅈㄴ 진중한 캐가 씹덕 캐해석 잔뜩 거치고와서 츤데레가 된다던지ㅋㅋ

318 이름없음 2021/11/25 16:13:40 ID : 4E9vvdzQk5R
굳이 공식에서 거의 미는 커플링 캐릭터들을 다른 캐와 GL BL로 엮는거 ㅋㅋㅋㅋ 보기 좆같음

319 이름없음 2021/11/25 18:36:26 ID : nyGoNteE1eF
>>306 와 이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작품도 이러는데 하면서 읽고있었는데 내 최애작 맞았넼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싫어 1년 전쯤에도 서치하니까 다른 작품 애들로 트레한게 잔뜩 나왔는데 .. 보면서 진짜 짜증나고 싫었어 한두번도 아니고 거의 우리 애들 서사를 다 베껴가는 수준이더라 트레 많이 당하는 고전작이라도 나오는 족족 훔쳐가서 트레하면 욕 먹는데 하물며 연재중인 작품으로ㅋㅋㅋㅋ 덕분에 그 작품 관심도 없었는데 싫어짐..

320 이름없음 2021/11/25 19:41:48 ID : UY05O8rs1bi
해리포터 AU 그만좀해 해리포터 기숙사는 무슨 느그집 안방이니 ㅅㅂ

321 이름없음 2021/12/02 12:20:22 ID : irzgmJPfU6n
대체 어느 스토리를 보면 a가 쎄한 캐라고 연성하는 거냐?? 내가 a 최애라 걔 나오는 스토리는 수백번은 정독하는데 제발 그런 건덕지있는 스토리 있으면 좀 알려주라. 내가 놓친 스토리 있나 보게ㅋㅋㅋ

322 이름없음 2021/12/03 19:24:50 ID : nyJRA3Xuk08
둘이 애증혐관인데 다정한 커플 행세 시키지마

323 이름없음 2021/12/03 19:26:23 ID : nyJRA3Xuk08
그리고 여주 취좆좀 그만해

324 이름없음 2021/12/04 02:05:44 ID : p9a6Zhe7y3U
왜 대체 와이 말포이 그런애 아니구요 리들도 그런애 아니라고 진짜 원작에서는 캐에 진득한 깊이가 있고 양면성도 있는데 대부분의 2차에선 대체 왜때문에 얘들을 그따구로 만들어 논 거냐고 진짜

325 이름없음 2021/12/04 02:16:58 ID : Gmmq3Ph9coM
소심하고 찌질한 캐 정병이나 얀데레로 만드는거

326 이름없음 2021/12/04 03:53:24 ID : O6Za5SGldCn
>>303 혹시 그장르 ㅎㅅㅌ임?? 맞으면 초반에 번역오류때문에 그렇게 캐해가 잘못돼서 그렇게 됐다고 아는데 그렇다해도 캐붕난걸로 계속 2차창작하는것도 문제있는듯ㅋㅋ

327 이름없음 2021/12/04 03:59:16 ID : qo2IMja9vA4
그 캐가 맘에 들고 최애인건 알겠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서로 호감갖고 진도나가지 않았으면…심장 급발진 뭐냐구ㅠㅠㅠㅠㅠ 갑자기 둘이 연애함… 전제가 연애임… 이유도 없어…

328 이름없음 2021/12/15 13:29:55 ID : 46qo5dPa79i
원작 주인공이 남캐인데 여자로 바꾼 거랑 원작캐 활약 오리캐한테 주는 거. 사실 난 캐붕이 나든 말든 재미 있으면 그냥 보는 타입인데, 읽다가 좀만 지루해져도 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

329 이름없음 2021/12/15 13:35:26 ID : PeE7cLdO8qj
오이카와 전국 보내고 싶은 마음은 잘 알겠는데 봄고에서 카라스노 자리 뺏고 올라가는 건 좀 아니지 않냐? 거기다 오이카와 일본 국대까지...ㅋㅋ 서사 다 망가뜨리네. 그게 원작을 사랑하는 사람의 태도야?? 솔직히 말하셈. 원작 대충 봤지?? 좀... 역겹다 ㅋㅋ

330 이름없음 2021/12/15 15:32:43 ID : pRDvwts2so3
소위 나데나데 부둥부둥이라고 불리는 그거 그런 창작물에 존재하는 게 딱 세가지 밖에 없음 첫째가 존나 불쌍하고 가련한 피해자이기에 무조건적으로 어화둥둥 받아야하는 캐릭터 둘째가 첫째 캐릭터를 뜬금없이 무조건적으로 보호하고 사랑하고 보살펴주는 캐릭터 무리 셋째가 첫째 캐릭터를 뜬금없이 무조건적으로 비난하고 괴롭히고 두들겨패는 캐릭터 무리 그 도식에 자기 입맛대로 캐릭터 아무나 마구잡이로 끼워넣는 게 특히 싫음 걔는 걔를 무조건 이뻐하는 캐릭터가 아니고 걔도 걔를 무조건 줘패는 캐릭터가 아닌데

331 이름없음 2022/04/14 02:09:07 ID : 4Nzak62E786
얼굴 못생기게 그리는 거 금지 말같지도 않은 스토리 금지 이상성욕 금지

332 이름없음 2022/04/14 02:25:36 ID : k7cLbB84E9t
원작캐 서사나 활약들 오리캐가 가져가는거. 볼때마다 창의력이 얼마나 없으면 원작캐꺼를 다 가져가나싶음.

333 이름없음 2022/04/14 05:48:44 ID : wFcts1gY7fg
여캐(주인공)이 개쎈벤츠같이 구는거............. 거기에 어멋 주인공씨 여캐씨 하면서 부끄러워하ㅁ 엮이는 캐는 더 못보겠음....

334 이름없음 2022/04/14 12:17:36 ID : U0nvhcFeIGm
원작 흔적이 완전히 사라진 AU 볼 때마다 이게 그 작품인지 이름만 똑같은 다른 작품인지 전혀 모르겠음 그 캐릭터 쓸 거면 그 캐릭터가 나오는 원작 내용은 남겨놔야 하는 거 아니냐

335 이름없음 2022/04/14 13:08:08 ID : a9zgi7bvhgr
애들 겨냥한 작품에서 커플링으로 엮는 것 자체가 싫음

336 이름없음 2022/04/14 13:23:24 ID : 8o5anCkpVdX
원작캐 서사나 활약상을 패러디주인공이 뺏고, 주변인들은 죄다 주인공 부둥부둥, 원작캐들 캐붕, 선생인 캐가 학생인 주인공에게 사랑을 느끼고, 등장인물들이 평면적이고, 불필요하게 주인공에게 불행서사만 잔뜩 안겨놔서 동정여론이나 부둥부둥 정당화하려하고, 패러디 소설들 읽다보면 이런 것들 진짜 너무 자주 보여....패러디가 아니라 드림으로 주인공에게 이입해서 주변 사람에게 사랑받고 강한 나를 즐기고싶은 것같아서 그럴거면 드림이라 표기해서 거르게 해달라 하고싶을 지경....

337 이름없음 2022/04/14 13:42:28 ID : VcGoHDwK0sm
렌고쿠 부둥부둥물 존나 극혐... 귀칼에서 죽은애 한둘도 아닌데 유독 렌고쿠한테만 기차 타지마 죽지마 징징징 이것도 짜증나지만 모든 캐릭터들 동원해서 렌고쿠한테 달라붙어서 엉엉 질질 짜게 만드는 2차 창작도 특히 짜증남

338 이름없음 2022/04/18 12:40:05 ID : TO8i5PcsmGl
ㄱㅅ

339 이름없음 2022/04/18 12:43:24 ID : 1irxO03DxO1
아무리 똑똑해도 애가 른만되면 옷도 제대로 못입는 애처럼 연성하는거

340 이름없음 2022/04/18 13:08:00 ID : leNxSJQqZdz
원작에선 멀쩡한 애들 가져다가 쓰레기 만들어놓고 후회물 만드는거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후회하는 모습이 보고싶다! 는 심리는 이해하는데 굳이 쓰레기로 만들지 않아도 후회하는 방법은 많잖아..

341 이름없음 2022/04/18 13:13:19 ID : 6kmrgqqkmk0
BL에서 수 아방수화, 기갈화는 호불호 갈리는데 NL에서 여캐 아방 기갈 츤데레로 캐붕시키는건 아무도 신경안쓰고 당연하다는 듯이 용인하는거 너무싫음 캐해좀 똑바로하라고 어휴

342 이름없음 2022/04/18 13:17:36 ID : 3Dvwtz9eJWq
캐해 제대로 하라고 날조하지 말라고 얘는 츤데레도 아니고 성적으로 밝히는 애도 아니고 그냥 밝고 좀 멍청한 애라고

343 이름없음 2022/04/18 14:14:13 ID : ktvCrs01fWr
내최애 인성바가지 테러리스트인데 자꾸 좃등신후에엥좃냥아방수만들어서 짱나 아방수아니라서좋아한거라거여 공주님안기한다고 가만잇을인간이 아니라고여..

344 이름없음 2022/04/18 14:53:45 ID : Qq59bdAZa3C
아방수 그만 좀 만들어ㅓㅓㅓ

345 이름없음 2022/04/22 05:13:08 ID : TO8i5PcsmGl
자기가 구본진 팬덤에서 좀 유명했다고 갈아탄 작품 동인지에 구본진 최애 집어넣는거 봄 작가가 신간에서 전작 주인공들 엑스트라로 집어넣는 것처럼.... 근데 그건 본인 작품이니까 할 수 있는거지 명백히 원저작자가 있는 작품을 사유화하는 건 좀

346 이름없음 2022/04/22 08:26:35 ID : p83A6mLhze4
내최애는 무뚝뚝하고 말도 없는 편인데 어째서 공 앞에만 가면 하와와아방수가 되는거지.....

347 이름없음 2022/04/22 11:00:05 ID : HBdTTXz86Zh
타장르로 au할거면 최소한 원작소비는 해줬으면함 한창 보석의나라au 유행할때 피부 혈색돌게 그려놓거나 가슴그려놓은거보고 기함함ㅋㅋㅋ보석들은 사람이 아니고 말그대로 돌멩이라 성별없음

348 이름없음 2022/06/04 01:14:46 ID : wskq4ZgZg0p
>>332 공감... 원작 캐릭터 요소들 다 빼앗아서 자기 맘대로 덕질하는데 그 캐릭터가 좋든 안 좋든 볼때마다 이게 뭔가 싶더라. >>347 ㄹㅇ 보석은 가슴도 없고 고간도 없는데

349 이름없음 2022/06/04 12:42:40 ID : lzU2K7xWjfQ
한 컾링이나 어떤 분야에서 존잘이 한 명뿐일 때 그 존잘의 캐해가 일반적인 캐해로 받아들여지는 게 싫음 특히 그 캐해가 엉망진창일때!!!!!!!

350 이름없음 2022/06/04 14:18:21 ID : qZdB87gqjcr
원작캐한테 빙의하는거 개싫어 차라리 오리캐를 만들든가 원작캐 껍데기만 이용해먹고 이러면서 커플링 태그 달고 있는게 제일 염치없음; 사실상 드림물이자너

351 이름없음 2022/06/04 15:03:36 ID : 5e2E9AmHzPc
최애가 너무 극과 극으로 나오는게 불만임 남캐랑 엮인 커플링 : 거의 여캐수준으로 공한테 꼼짝못하는 하와와 아방수로 나옴 여캐랑 엮인 커플링 : 싸패 얀데레 집착공, 여캐 스토커질하는 놈으로 나옴 원작 : 상냥하고 섬세한 편이지만 안그런척 하는 쿨한 이미지 시발...

352 이름없음 2022/06/04 15:07:43 ID : 5e2E9AmHzPc
내최애 그런식으로 캐해할거면 갖다쓰지마라 좆같음

353 이름없음 2022/06/04 15:13:01 ID : 5e2E9AmHzPc
그리고 시발 아방수화가 되면 른인애들 대체 왜 지능 퇴화해서 지혼자 옷도 못입고 할줄아는것도 없어서 공 올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리는 유아로 전락하는거냐? 어려져서 그렇다면 그런 설정이구나라고 이해라도 하지 멀쩡하던 애가 왜 갑자기 병신이 되는거냐고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방수가되면 지능이 퇴화하는 병이라도 있는건가 하와와 아방수 애들 보면 다 유아가 되서 공만 기다리는 바보 되어있음 대체 뭔데 니들 다 똑같이 캐해하기로 작정했어? 어이가 없네 시발ㅋㅋㅋㅋ

354 이름없음 2022/06/06 01:44:32 ID : la2k1he7uld
공 크기... 원작에서 준 키를 존중해줬으면 해. 왜 수는 줄이고 공은 늘려? 공 고추 크기도 마음에 안들어. 공의 크기가 텀블러보다 크면, 30센티보다 크면, 페트병보다 크면 수가 차라리 탑을 해.. 비현실적이고 이상해.

355 이름없음 2022/06/06 03:02:11 ID : E01coHwso7u
후회물이라 하면서 캐붕시키는거 싫어. 특히 자기소속에서 미움받고 다른집단으로 옮겨가는 연성. 이런거 십중팔구 자기소속이였던 애들이 쓰레기로 나와서 더 싫음.

356 이름없음 2022/06/07 00:40:28 ID : DwE62MlDvws
이건 팬아트 얘기인데 원작 캐릭터 눈매랑 눈동자 색상 다르게 그리고 칠하는 거!!

357 이름없음 2022/06/07 00:45:25 ID : 46qo5dPa79i
캐 이름 말해야 누구 팬아트인지 알 수 있는 거랑 과몰입팬픽. 최근에 본 팬픽이 원작에서 작가가 그냥 한 설정이나 작가님 재미로 쓴 내용 하나하나에 본인해석을 넣으셔서 읽다가 부담스러워져서 하차함.... 아무리 한 번 언급하고 넘어갈 걸 작가가 뇌절해서 언급해놓고 짜쟌! 사실 단순한 맥거핀이었습니다!하면 팬입장에서 속 터지는 건 알겠다만 그런 작가 하나에서 둘이되고 둘에서 셋이되면서 점점 많아지고 그런 거밖에 안 생기니까 그냥 부담스러워...

358 이름없음 2022/06/07 15:53:43 ID : JTU2NArtbeJ
아무리 이 설정 복붙하고 저 설정 복붙해도 어떻게 남자 둘이 냅다 ㅅㅅ하는 글보다 더 쓰레기 같은 거만 모아서 만들어 내냐... 그정도면 걍 신기해. ㅅㅅ는 기승전결도 없는데 너흰... 하, 됐다...

359 이름없음 2022/06/07 16:53:55 ID : kljs5UZeILg
논컾이라면서 A와 B는 세기의 사랑을 했으며 서로가 서로에게 유일하고 매우 깊은 감정을 느끼고 있다~ 이러는 거 싫음 아니, 논컾인데 왜 사랑이 나옴? 원작은 A랑 B는 친구였으며 의견차 때문에 갈라지고 끝(서로에게 매달리거나 집착하는 묘사 없음)인데

360 이름없음 2022/06/10 04:08:32 ID : wskq4ZgZg0p
원작이 뻔뻔하고 남 신경 별로 안 쓰는 생각없이 사는 놈인데.... 2차에선 사랑에 미쳐 여자남자 가리지 않고 질투해대는 자존감 낮은 소심한 놈이 된 거 보고 머리 싸맬뻔했다 이딴게 세상에 존재한다니.... 왜이렇게 정신나간 2차가 많은거냐

361 이름없음 2022/06/10 10:11:38 ID : 5e2E9AmHzPc
내 최애는 대체 왜 울보가 되는건지 모르겠어 자존감이 낮은 애긴 하지만 아무데서나 울 애는 아닌데

362 이름없음 2022/06/14 07:24:12 ID : 5e2E9AmHzPc
주인공 여캐 안좋아한다고 남캐랑 NL로 안판다고 그만 좀 깠으면 좋겠다 시발..... 내가 원래 진성 NL만 파던 사람인데 특별히 얘는 BL이 끌려서 BL로 파겠다는데 그게 왜 여캐 혐오고 여캐 배제임? 애초에 그 여캐는 내 취향이랑 수만년 떨어진 여캐라서 관심도 없어요 시발 취향도 아닌데 억지로 꾸역꾸역 좋아하는척 하는게 더 좆같지않나??? 여캐충 NL충들의 생각은 이해할수가 없다 시발 NL팔때도 같은 NL충이 그렇게 좆같았는데 내가 시발 그 여캐 서사를 뺏기를 했냐 그냥 공식에서 준 내 최애차애 떡밥가지고 BL로 엮어먹겠다는데 왜 굳이 여캐 이름 들먹이면서 axb가 공컾인데ㅠ 하면서 징징거리는거냐? 애초에 확실시된 공컾도 없는데 호감 갖고있다는걸로 공컾부심 존나 부리네 씨발........... 호감은 다른캐도 다 가지고 있어요 시발아 좆같은 새끼들 지들컾 씹메이저라 연성도 존나 널렸는데 씨발 메이저새끼들은 이해할수가 없다

363 이름없음 2022/06/14 07:39:50 ID : 5e2E9AmHzPc
생각해보니까 존나 열받네 씹메이저 컾이라서 검색만하면 연성 주르륵 뜨던데 왜 대체 와이 타컾을 쳐서 굳이 공컾부심을 부리러 오는거지????? 실제로 까보면 진짜 공컾도 아닌데 부심 존나 심해 그냥 좆같으면 차단박고 갈길 가면 안되는걸까????????? 씹메이저 팬덤새끼들은 타컾 견제하러 오는게 취미인가???????? 씹메이저라 연성만 보긴 지겨워서 그러는걸까????????? 후....

364 이름없음 2022/08/31 21:35:43 ID : SINzbzXAnWo
커플링 연성에서의 캐릭터 유아화... 공수 둘 다 유아로 만들어서 그 나이 때 애들이 할 법한 아주 가벼운 스킨쉽(손잡기, 포옹, 볼뽀뽀 등)을 하는 연성 정도면 그나마 훈훈한 마음으로 볼 수 있음 근데 어느 장르 어느 커플을 파든 꼭 둘 중 하나 유아화 시켜놓고 성인인 상대가 예뻐해주는 연성이 있더라 이런 연성 보면 그 애기공주로 환생해서 온갖 사람들한테 사랑받는다는 내용의 로판 딱 그거 봤을 때의 오글거림을 느낌 근데 이 정도도 솔직히 흐린 눈 하고 넘어갈 수 있는데 최악은 한 쪽이 유아화된 그 상태에서 둘이 연애 감정 느껴서 물고 빨고 하는 거... 왜 캐릭터를 애한테 성욕 느끼는 페도로 만들어 진심 기분 나쁨

365 이름없음 2022/08/31 22:25:41 ID : hvCnWjjxSIH
가슴 작은 여캐 거유 폭유로 만들지 마.... 반대도 마찬가지야.....

366 이름없음 2022/08/31 22:58:20 ID : 4HwtAi003yM
메이저가 와서 견제인지 꼽인지 분간 안가는 취좆 당연시 해대는거.... 슬픈건 마이너라 한줌단도 안되기때문에 뭐라고 할 사람도 없음.. 인기가 하늘을 찌를정도로 대단하다보니 다들 한소리 했다간 귀찮아질거란 생각을 하나봐 공식이 어떻든간에 커플링질 파는건 다 자기 마음인데 공식에서 좀 밀어준다 싶은거 그걸 안파면 대역죄인 만들어 버리는 팬덤이 너무 싫고 스트레스 받아

367 이름없음 2022/08/31 23:03:44 ID : 4HwtAi003yM
공식에서 진짜 이어져서 공컾이면 모를까 내가 파는건 공식적으로 얘네 이어졌음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친구, 아는 사람, 단순한 호감 정도밖에 안되는데 메이저라고 너무 줘패고 다니니까 현타오려하고 그 캐릭이 너무 싫다.... 캐 잘못이 아니라 팬덤 잘못이긴 한데 팬덤 때문에 캐혐 생길것 같아.........

368 이름없음 2022/08/31 23:04:02 ID : dU6p9fXy2JX
와 여기 공감가는데 너무 많다 특히 가슴 반대로 만드는 거랑 커플로 만들기 안달난 거 ㅋㅋㅋ

369 이름없음 2022/09/01 16:44:42 ID : gry3XvCrBBt
왜 여자처럼 그리는지 이해불가 아니 예쁘게 생기긴 했고 여성스런 면모가 있다는 설정도 공식이긴 한데 그래도 얘는 건장한 남캐라구요

370 이름없음 2022/09/02 03:08:46 ID : E01coHwso7u
제발!!! 느그 최애 띄워주겠답시고 다른캐들 쓰레기로 만들지마! 니 최애 누구보다 믿어주는 애들이 걔넨대 그런애들이 잘 알아보지도 않고 느그 최애 미워하겠냐고!

371 이름없음 2022/09/02 10:58:11 ID : i7e1wpQttct
공컾 서사에 중요한 떡밥을 비엘로 가져가서 공컾 여캐의 상징 문양을 그 비엘의 상징이었다고 바꾸지좀 말아주라

372 이름없음 2022/09/02 11:11:51 ID : 59bbcmnu01b
>>371 이거ㅅㅂ 그 남캐 본명의 성도 여캐 성 따른거고 기술도 그 여캐에서 따온거고 문양도 여캐 이름에서 따온건데 문양이 다른 남캐의 문양이랑 비슷하다고 공식이 비엘 공식커플 냈다고 엮어서 지랄지랄 새로 창작을 하던가 2차라고 퉁치면 뭘 뺏어도 다 허용되는 줄 앎

373 이름없음 2022/09/02 19:16:53 ID : AY1cnB9a3xu
글연성 그림 컾주접 등 같은 2차판이 상상의 자유 해석 하는데 자유라 해도 2차 날조 심한 새끼들은 원작 기반 1퍼 센트도 안 남김 ... 거의 이런 경우는 딜도를 다양하게 잡는 bl 총수 빠들이나 여캐 총수 빠들이 유구하게 존나 심함 아무리 2차가 개인적 해석의 자유라지만 컾 빠려고 원작을 아예 날조하는 걸로 모잘라서 이새끼들은 자기가 날조한 걸 진짜 공식이라고 믿고 있음 이런 총수 컾 파려고 해당캐들을 이용하는 새끼들 때문에 피해 입은 캐들의 서사가 무조건 bl총수나 여캐른에 먹버 날조 당하고 그 총수 캐를 위해서 그 총수캐와 컾 떡밥만 강조됨 그냥 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본 새끼들임 이걸로 저새끼들 지적하면 전자 같은 bl 총수 빠들은 캐해의 자유, 남한테 지적할 시간에 니도 연성하던가? 이지랄함 또 여캐 총수 빠들은 이거에 플러스로 여혐 방패까지 나옴 진짜 환장하고 돌겠네 .. 2차가 다 비공식이고 상상 맞지만 이것도 위에 언급한 것처럼 두 종족들은 원작 스토리나 팬덤 내에서도 공식이란 식으로 날조하고 막을 수 없는 역병 퍼트리면서 다른 캐 파는 사람만 힘들게 함 2차를 파도 2차를 원작 스토리랑 딜도로 이용된 캐의 관계성. 서사 등에 날조 안 될 선에서 상상을 하고 적어도 심하게 날조를 했다 해도 이걸 공식이라고 안 믿고 연성 전에 "자신의 2차와 원작 간의 차이가 있으니 2차로 장르를 배우지 말아주세요" 이래야 정상이지 이런 걸 지적하면 원작무새충이나 여혐러됨 그리고 최근 오타쿠판들 보면 원작 스토리 안 보고 2차 연성.주접들이나 나무위키 그리고 밈으로 장르나 캐를 배운 경우가 꽤 많고 2차 연성으로 장르 잡는다 경우들도 꽤 있어서 위같은 2차 날조 역병이 더 심각하게 받아 드릴 수 밖에 없음

374 이름없음 2022/10/28 03:34:14 ID : a9s62ILbDy0
>>304 와 ㅅㅂ 전부 다 잣같다 키작캐 키늘리고 햇살캐 쎄한 하라구로 맑눈광 만들어서 공셔틀 시키는 거 작작해

375 이름없음 2022/10/28 06:55:38 ID : hBs9vvip83C
양기캐 음기로 바꿔달라는 거... 그냥 양기인데...... 양기캐 그 자체여서 나는 좋아했던 건데.... 기존 캐릭터성 뒤엎는 행동이 이해가 안 가...

376 이름없음 2022/10/28 08:45:34 ID : 5dSFeHDyZeI
제발 원작 좀 보고 와... 하다 못 해 애니라도 봐... 나도 최애 덕질하다가 가끔 적폐캐해 하는건 아닐지 점검하는 차원으로 원작 읽거나 아니면 넷플로 애니 정주행 때리는데... 대체 왜 2차판에 있는 금손님들 연성에 기대서 지좆대로 캐해하는거임? 굳이 내 최애가 아니더라도 같은 작품에 등장하는 다른 애들 캐붕 보면 진짜 안타까움... 적폐 멈춰!

377 이름없음 2022/10/28 12:19:34 ID : 2MkslA47tbc
>376 ㄹㅇ 원작 좀 보던가 안봤으면 나대지 마라. 니가 말하는 건 2차 만든 사람이 지어낸 가공의 설정이지 공식 땅땅이 아니라고!

378 이름없음 2022/10/28 13:05:28 ID : 4HwtAi003yM
남캐 여캐 할거없이 데려가서 모두의 싸패 광공 좆셔가 되는 내 최애 취급도 슬프고 하와와 아방수 or 싸패 집착 얀데레가 되는 내 차애 취급도 슬퍼

379 이름없음 2022/10/28 13:09:33 ID : 4HwtAi003yM
그리고 공식도 아니고 그냥 커뮤에서 도는 밈인데 자꾸 밈을 공식마냥 하는게 제일 싫어. 애초에 그 설정 가진 캐릭은 따로 있는데, 유입된 뉴비가 그냥 커뮤 밈인데 캐가 진짜 그런줄 알고 왜 안하냐고 하는 지경에 이르렀음..... 밈은... 밈으로만 해 공식적으로 그런 설정은 없어......... 자꾸 밈으로 캐릭을 가볍게 해석하는게 너무 불만이다 진짜.

380 이름없음 2022/10/28 13:17:12 ID : go1B85TSFeL
자칭 공식충이라면서 공식 왜곡하고 자기들이 하는 왜곡이 공식이라고 자칭하는 애들

381 이름없음 2022/10/28 18:56:24 ID : cHyHA4ZeLht
성애가 동반된 사랑이 아니면 서로를 도와주고 지탱해주는 관계가 설립될 수 없다는 이론을 내세우지 말았으면... 이 세상에 친구도 없고 가족도 없고 오로지 연인만 있으므로 뭐든 커플로 성립시켜버리는 태도 멈춰! 아무 관계가 없었어도 서로 관계를 쌓아가면서 누구보다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친구 내지 동반자의 관계성이 얼마나 멋진 건데 왜 이거는 취좆하냐ㅠㅠㅠ

382 이름없음 2022/10/28 19:08:01 ID : 9yY8rzhArzf
공식이 주는데로 먹어요~~ 하면서 공컾노말 찢고 볠졜로엮는거 앞에 말만 안했어도 흐린눈ㄱㄴ이었을텐데

383 이름없음 2022/10/28 19:22:09 ID : ts7go3Rwr88
좀 어둡고 힘든 서사 가졌거나 음기쪽으로 생겼다고 무지성 멘헤라 캐해하는 거 나만 짜증남? 멘헤라는 진짜 정신에 이상 생겨서 극심한 의존증세 오고 자기파괴적으로 행동할 지경까지 갔을 때야 쓰는 단어지 좀 까칠하고 어두운 과거 가진 애한테 하는쩐다면서 장신구마냥 붙이는 이유가 뭐임..실제로 작중에서 보여주는 거 보면 방황하는 거에 가깝지딱히 그정도도 아니구만 뭐만하면 멘헤라 자낮자해 만들어버리는 거 역겨움 ㅅㅂ

384 이름없음 2022/10/28 19:29:51 ID : Wlu1hcMksi2
그놈의 광공 그만보고싶다

385 이름없음 2022/10/28 19:54:11 ID : beJTTSJVhAk
그림존잘 연성이 찐이라면서 공식 후려치기 하는거 개 짜증남

386 이름없음 2022/10/28 20:36:29 ID : 8oY63XBwGsi
그놈의… 후회 임신튀 제발좀

387 이름없음 2022/10/30 02:25:49 ID : qY3A1BamtwL
멀쩡한애 집착광공으로 만들지좀 마라 진짜!!!!!!! 그렇게 자유지상주의인 애가 상대가 싫다는 짓을 하겠냐 어휴

388 이름없음 2023/01/11 20:25:25 ID : kk7hs642Lhw
리바이 아방수화 그만두라고 시발롬들아

389 이름없음 2023/01/15 21:44:01 ID : i2slA7vBgnO
➖ 삭제된 레스입니다

390 이름없음 2023/01/15 22:49:14 ID : wk1cpU1vck3
>>389 병먹금하자 얘들아

391 이름없음 2023/01/15 23:00:10 ID : qmHzO2nyK3Q
>>383 ㅇㄱㄹㅇ 좀 어둡고 힘든 서사 가졌거나 음기쪽으로 생겼다고 무지성 멘헤라 캐해하는 거보면 그냥 예전의 좀 어둡고 힘든 서사 가졌거나 음기쪽으로 생긴 내 최애쨩 괴롭히기, 굴리기가 차라리 캐붕 덜 한 거 같음

392 이름없음 2023/01/16 13:09:39 ID : imNulcrgjfT
>>306 ㅇㄴㅇ ㅅㅈㅁㅎ가 뭐야??

393 이름없음 2023/01/16 14:19:17 ID : jAo1A5albij
AU가 되어버린거...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세계관이라 그럴수도 있겠다 하는데 ㅠ 검색하면 타작품 au연성이 되는게 마음아파

394 이름없음 2023/01/16 23:54:20 ID : Zg7AknCi1jB
>>392 today's soonjeong mang hwa

395 이름없음 2023/01/17 00:25:00 ID : yE5O7aq7zdU
밈 공식취급하고 취좆당하는게 제일 마음에 안들지 뭐 제가 어떤캐와 어떤캐를 엮든 걔네를 어떻게 파든 그건 제맘이잖아요....

396 이름없음 2023/01/28 21:38:13 ID : E6Y8nXAnQpT
>>393 공감간다..... 내 작품 보고 싶어서 서치한건데 관심도 없는 현실아이돌이나 또는 타작품만 나와.... 하....

397 이름없음 2023/01/28 21:46:41 ID : hvCnWjjxSIH
애증도 아니고 완전 상호 혐오관계인 캐릭터들 커플로 엮는 거 전혀 이해 못하겠어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374레스🏐뒷담판 잡담스레 24판🏐new 521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0분 전
151레스가족들 중에 까고 싶은 사람 너희도 있어?new 363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5분 전
1레스직장 내 이기적인 동료 깐다.new 1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8분 전
19레스쿨찐 까는 스레new 80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9분 전
472레스귀멸의 칼날 까는 스레new 1184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62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new 266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한국 개신교 개같이 깐다new 18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38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5)new 1698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7레스사이다썰에 찌들어서 현실구별 못하는 사람 까스레new 37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04레스디씨 까스레new 320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1레스웹소설 웹툰 등 문장형 제목 깐다new 40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506레스트위터 까는 스레 15new 1717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88레스자기자신을 까는 스레new 622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248레스원신 여캐 팬덤 까스레new 843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830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7)new 2594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