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1/29 18:43:12 ID : lu1jAryZhao
2 스레가 1000플 채울거 같아서 미리 팜
이름없음 2024/01/29 19:48:26 ID : i8jg6pdVhzb
아아 제주도 여행하는데 생리랑 같이 감
이름없음 2024/01/31 11:09:01 ID : kk3Ci5O2mnw
제발 빨리 끝나 쉬발
이름없음 2024/02/01 11:55:47 ID : E1eMkmoFjxT
생리통도 아픈데 배에 가스 차는 것도 아파 죽겠다ㅜㅜㅜㅜㅜ 배가 두 배로 아픈 매직... 다 망해버려라
이름없음 2024/02/02 10:36:28 ID : bu63TTU0k6Z
아 졸라 일주일동안 시작할 각만 잡고 시작을 안해 십새끼 나는 짜증나고 가슴이랑 배도 아픈데
이름없음 2024/02/03 21:50:26 ID : bu63TTU0k6Z
ㅆㅂ 생리통 아파서 눈물이 날거같다
이름없음 2024/02/03 21:54:23 ID : fcIFfO60spa
외 허리 아프네 기분도 안 좋네 하니깐 바로 터짐
이름없음 2024/02/04 14:58:11 ID : 9s5VdU6mINu
주기 불규칙한 거 짜증 왜 한 달에 두 번 생리하는데!!!!!!
이름없음 2024/02/05 11:05:45 ID : kk3Ci5O2mnw
이새끼가 웃긴게 꼭 여행이나 어디 갈때 터지고 일 끝나면 바로 끝남ㅋㅋ이정도면 자궁한테 따로 자아가 있는거 아니냐?
이름없음 2024/02/06 18:59:27 ID : 4ZdBapWmKZg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름없음 2024/02/12 20:42:13 ID : kk3Ci5O2mnw
씨발 냉 ㅈㄴ 많이 나오네 팬티를 몇번 갈아입는거야 개새끼야
이름없음 2024/02/12 21:04:26 ID : xO5U3TSMlA5
애 낳을 생각도 없는데 이딴 걸 왜 처해야함 ㅅㅂ 여자가 애 낳으려고 존재하는 것도 아닌데 존나 억울하고 존나 빡쳐
이름없음 2024/03/23 23:48:09 ID : xBhthfdRyIF
허리 ㅈㄴ 아파 뒤지겄다 첫날이라 양은 적어서 그나마 찝찝함은 덜한데 허리가 진짜 개아파....아 진짜 생리 개같음 이제부터 여기에 찝찝함이 플러스되고 배도 아파질 거 생각하면 토나온다 진짜.... 애 낳기는 커녕 연애할 생각조차 없는데 내가 왜 한달마다 이딴걸 해야하는거냐고....진짜 개빡치네 자궁 도려내고 싶어;;
이름없음 2024/03/24 08:47:01 ID : xBhthfdRyIF
시발 빌어먹을 허리 통증때문에 잠도 못자겠어 진짜 개같네 자궁 뒤질년이 한달마다 이지랄하는거 존나 꼴보기싫다 새벽에 약 못찾아서 못먹은게 한이다 방금 찾았는데 빨리 약효 돌았으면
이름없음 2024/03/25 19:10:54 ID : Pa3wmtxSFfP
생리컵 편함? 탐폰도 넣으면 뭔가 압박감 들고 아프던데 생리대 차고있는데 바지 가랑이쪽 만졌더니 손가락에 생선 썩은 비린내 같은게 묻어나서 역하네 생리 언제 끝나 시발 자위 좀 하자
이름없음 2024/04/27 00:15:17 ID : xBhthfdRyIF
가끔 생리주기 다되가네 해서 생리대 차고 있으면 꼭 생리주기 늦어지더라...이번달 본주기보다 일주일 늦게 시작함 잊고살면 주기 하루이틀차로 터져나오는데 진짜 개억까야 생리대에 생리 억제 기능이라도 있는거냐 뭐냐....
이름없음 2024/04/27 14:06:04 ID : eK0nxxu3xu0
불규칙한 주기와 함께 찾아오는 복통괴 설사... 를 지금 겪고 있다 살려줘
이름없음 2024/05/03 17:09:23 ID : kk3Ci5O2mnw
탐폰 넣었을때 아픈건 잘못넣어서 그런거야. 잘 넣으면 아무 느낌 안나.
이름없음 2024/05/08 13:31:53 ID : 1wq5hxWknzX
생리통 제발 그만...
이름없음 2024/05/13 11:08:07 ID : mMlA0q2Mqlz
앉아서 일하는데 어떻게 앉아 있으면 더 아프냐;;
이름없음 2024/05/21 12:54:26 ID : Fjy0nwqZbfT
아 요통씨발진짜 뒤지게아파
이름없음 2024/05/23 18:58:57 ID : bwre5gklcoN
아오 ㅆㅂ 생리 땜에 지금 기운도 없고 아파 죽을 지경이네
이름없음 2024/05/30 00:49:01 ID : xBhthfdRyIF
생리 첫날이라 생리대 껴놓고 잊고 게임 몇시간하다가 살짝 자세 바꾸려고 엉덩이 드니까 피가 후두둑 쏟아져서 ㅈㄴ 기겁해서 다시 앉았음...조금씩 새어나오게 한 뒤에 화장실가니 생리대 안넘친게 다행일 정도더라 걍 일어났으면 그게 다 떨어지며 흡수되기전에 넘쳐버렸을듯....
이름없음 2024/05/30 11:10:44 ID : xBhthfdRyIF
밤새고 자려고 누웠는데 생리통때문에 2시간 자고 깬거 실화냐...진짜 개아파서 바로 약 먹음 아 진심 위장이 뒤틀리는 거 같아....빨리 약효 돌았으면
이름없음 2024/06/11 06:27:33 ID : sqpgi79ijeH
자고 싶다고 미친 새끼야 불면이 일주일 넘게 오는게 어딨냐고 사람이 잠을 자야 생활을 할거 아냐 이 시발 새끼야 대체 왜 각성하는건데 나 진짜 PMS 수면장애 오락가락 하는거 이해를 못하겠다 못자다가 잘자길래 불면 끝났나 했더니 다시 시작되는거 걍 죽여버리고 싶다 호르몬 새끼 원래 잠 많은 사람인데 왜그러는데 왜 대체 개새끼야
이름없음 2024/06/11 13:48:54 ID : 2K7zare6i67
부정출혈 시발 개새끼야 난소찢어서 피가 생리급으로 터지면 어쩌자는건데 난 임신 할 생각도 없는데 시이발 난자 그 ㅈ같은게 찢어져서 나오는 피까지 배출해야된다고
이름없음 2024/06/18 12:51:41 ID : bu63TTU0k6Z
이번 생리전증후군은 너무우울하다.......
129레스모게코 기억나는 사람 있어?new 846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9분 전
536레스2차 창작 마음에 안드는 부분 까는 스레new 1883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717레스너희 장르에서 캐삭했으면 좋겠는 캐 하나만 꼽아보자new 1874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3레스작중에서 내 최애캐랑은 절대 엮이지 말았으면 하는 캐 꼽아보자new 385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37레스로판 깐다 5new 712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822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918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89레스ts 까는 스레new 896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87레스🌙프로젝트 문 통합 까스레 4판new 346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8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7)new 86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97레스원신,스타레일 일부 무개념 통합 까스레new 501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5레스뭣만 하면 아줌마 라고 하는 거 깐다new 77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00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탄new 1244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15레스2차창작에서 뭐만하면 고나리질 하는 인간들 깐다new 436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5레스익명사이트에서 엉뚱한 사람 저격하는거 깐다new 100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27레스덕질계 여캐관련 & 신격화 까는스레2new 877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93레스앙스타 발키리 팬덤 까스레new 1784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66레스특정 시리즈물 초대작, 무인, 1기 극성 팬덤 까는 스레.new 446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76레스자기자신을 까는 스레new 1314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372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20new 449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9레스사생팬 깐다new 81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