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소연판 토론판 잡담판 뒷담판 등 판 까스레는 꽤 많은데 중복도 꽤 있고 다 화력이 약해서 세움 잡담판- 일회성 스레 그만 세워졌으면 좋겠다 뒷담판- 쉴드 불가 룰은 알겠는데 적어도 틀린거나 선넘은거 정도는 정정해야 하는 거 아님....? 그리고 선 너무 넘은 스레들이 많은듯 연애판- 여기도 일회성 스레.... 그리고 썰 푸는 것까지는 그렇다 쳐도 문자 내역같은 거 상대방 동의 없이 막 올려도 되는 거야? 너무 불편러 같아서 뭐라 하지도 못하겠고....

심리>>mbti 사주 타로 점 스레로 장악 ^^ㅋㅋㅋㅋㅋㅋ할말하않 괴담>>다 티나는 중2소설이랑 믿는애들 할말하않222 미스터리>>뒷담판은 악감정 수용손데 여긴 초딩 수용소로 보임 할말하않3333

공감...가는데 이것도 저편으로 사라질려나

동인판 레더들아 니네 존나 잘 그려... 못 그려도 잘못 아니고 안 잡혀가니까 좀 자신감을 가져라... 잘 열심히 최선을 다 해서 그려와놓고 힝... 못그려써ㅠㅠㅠㅠ 하는 거 졸라 답정너같음.. 본인이 진짜 못 그렸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써 놓은 거랑 잘 그렸다는 소리 듣고 싶어서 써 놓은 거는 차이가 확실하게 남.. 다 티나...

>>5 그림에 자신감 없는 애들이 들고오는거(x) 본인이 잘그리는거 아는 답정너들이 들고오는거 (o) 싹 다 저렇던데 ㅋㅋㅋㅋ일단 내가 본건 이랬음

>>6 동인판도 삭제되어야 정신을 차리지.

동인판은 ㄹㅇ 자기가 그린 그 똑같은 그림 여러 스레에다 다 달아놓으면서 간접적으로 익명성 위반하는 인간들 때문에 짜증남

토론판-까스레 따로 두 개나 있을 정도면...ㅋㅋㅋ

까는 거라기보다는 걱정이지만 미용판에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엄청 말랐는데도 계속 굶는 사람부터 폭식증이랑 거식증이 왔다고 하는 사람까지.... 근데도 뭐라 하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 나만 걱정되는 건가?

뒷담판 질 대박 더러움.. 잡담판 딴판 뻔히 있는데 지들 스레 화력 좋으려고 하소연 미용 연애상담 비버같은거 싹다 밀어넣음.. 생각 없어보임.. 이거 받아주는 애들은 또 뭐임 괴담판 너무 티나게 주작함.. 토론판 깔거면 걍 뒷담판에서 까... 토론판에서 아닌척 ㅎㅎ.. 비난 뒤에 내 생각은 이래 이딴거 붙이지말고 동인판 걍.. 기만좌 되고 싶어하는 애들 뿐임 전판 다 해서 실화 썰 풀때 남의 비밀스러운 티엠아이 너무 남발함. 심지어 글도 꽤 자세해서 실제로 그 스레주 아는 사람은 누구 템아이인지 모를수가 없을 정도임 걍 적당히 돌려서 말하던가 내 친구가 왕따 당했는데~~이런건 왜 지 썰에서 풀고 ㅈㄹ임 솔직히 그 썰에서 언급 안해도 될 문제 아니었어.???

뒷담판에 진짜 정신병자 많은것 같음

취향판 요즘들어 vs 일회용 좀 올라오는 것 같던데 자제좀

고민판 3발 니네가 생각해도 아닌짓거리같아서 고민올리는거면 안하는게 좋을거같다는 말에 <<왜그렇게 말함~ 흥칫뿡 시전할거면 그냥 처 올리지를 마 결국 답정너잖아 ㅡㅡ

걍 괴담판은 창작소설 식민지임 아예 대놓고 주작이니까 띠껍게굴지마셈 내가 창작한거임 ㅇㅈㄹ하는데.그럴바에야 창작소설로 옮기지그러냐

>>5>>6>>7 ㅆㅇㅈ 쟤네 ㅇㅇ너 못그려; 하면 개발작떨걸ㅋㅋㅋ 심지어 저번에 동인판에 여럿이 외부에서 놀던거 미친거 아니냐.. ++동인판 웃긴게 >>6말 싹 맞다는거임ㅋㅋㅋㅋ잘그리는애 중에 자기 못그린다 하는애들 잇잖 걔네도 자존감 낮아서 그러는 애들은 티가 나는데 동인판 말투는 걍 답정이야

>>17 그 동시에 그림 그릴 수 있었던 사이트 얘기 맞지? 진짜 스케일 조금만 더 커졌거나 스레딕 반대 의견 나왔었으면 바로 삭제되었을탠데.

공부판 다 허수새끼들밖에 없음

심리판 mbti 뇌절 작작해 진짜 존나 질려ㅠㅠㅠㅠ

>>18 웅 그거 맞아! 걔네는 익명사이트서 대체 무슨 자신감이었대..

왜 긁어부스럼이냐 지나가 왜 싸워 그래봤자 니네 다 키보드워리어야

쉽게 글을 올릴 수 있고 많이 치우친 성향의 사이트가 아닌 대신 그만큼 고려해보지 않은 글이 많다

동인판 몇몇애들 누가제발 좀 후려치기 해줬으면 ㄹㅇ 이도저도 아닌실력애들이 와서 긂딸받고있음ㅋㅋ;; 아물론 잘하는거말구

뒷담판 이제 성별갈등판 다 됐네....

연애판 카톡ㆍ페메캡쳐 진짜ㅠㅠㅜㅠ레주말대로 좀 그래...하고싶으면 익명사이트라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는 플랫폼에 올려도 되냐고 물어봤으면 좋겠음

토론판 성대립주제 세우는거 너무 싫어 심지어 한쪽사상으로 치우쳐있으니 토론이 될리도 없고

>>28 거기 뒷담판 시즌2잖음 ㅋㅋㅋ뒷담도 성별사회까는스레는 못쓰니 토론이란 명분으로 저런거 스레딕와서 욕하는중

>>28 난 비등비등하다 느꼈는데 옹호하는 건 아냐 팝콘 먹다 배 터지겠다.. 그래도 한 이틀은 조용하네 동인판... 음 할많하않

>>30 그나마 좀 줄었지만(토론판에 찔리라고 저격떠서) 일부 스레는 성대립 분명한 토론아닌 분쟁요소 가득한거라 10레스도 안되어서 올려보면 벌써 분쟁나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토론은 ㄹㅇ팝콘

잡담판..ㅅㅂ 스레는 다음카페가 아니라고 그냥 본인 tmi 일회성 게시글 올리고 댓글달고 그런거 아니라고 진짜 개쳐답답하다 잡담판 특성상 스레 분산이 있을수있는데 다른판 얘기에서도 할수있는걸 왜 거기다가 올림 일기를 쓰고싶으면 일기판에 가고 연애상담도 연애판가서해;;; 근데 이걸 봐야하는 놈들은 이런 글 절대 안봄 에휴

퀴어판은 왜 아무도 안 까?ㅋㅋㅋㅋ시발 일회성이 잡담판 못지않게 올라오는 것 같다 익명성 파괴도 이 레더가 저 레더고 아주 온 판에 내가 누구라고 선전하고 다니지 퀴어에 대한 비판적인 말 하나 올라오면 득달 같이 달려들고 아까 어떤 스레 개웃기던데 네가 퀴어판만 하는 걸 어쩌라고 통합스레 이용하라니까 말 개 길던데 그냥 그쪽 애들이랑은 말 섞기도 귀찮다

뒷담판보면 현타온다 스레딕도 끊어야지

굳이 퀴어판 찾아와서 혐오 발언 하는 애들이 이해가 안 감 싫으면 안 보면 되는데 왜 와서 혐오 발언임?

근데 괴담판이랑 미스터리판의 차이점은 뭐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주제인데 솔직히 주제가 넘 비슷햐

퀴어판 특: 통합스레 제어ㅣ하면 20레스는 무슨 10레스 넘기는 스레도 찾아보기 힘듬ㅋㅋㅋ 그러면서 별 통합스레는 다 있음 제발 ㅈ같은 일회성 좀 작작 세우라고

퀴어판 특: mbti 존나 좋아함 존나존나존나존나존나 좋아함

퀴어판 특: 동성이라고 다 좋아하는 거 아니라고 눈깔 달려 있다고 화내면서 맨날 선생님 친구 선후배가 퀴어일지 고백할지 앓는 스레들 올라옴

퀴어판 특: 동성애자 양성애자 무성애자 트랜스젠더 다같이 나눠쓰면서 서로 후려침 도긴개긴

>>37 그래서 그냥 분량만 많고 대충 달달하며 좀 잘쓰면 레전드 감 >>38 ㅇㄱㄹㅇ 아니 짝사랑하는 애 엠비티아이가... 왜.... 그걸로 사랑이 이뤄질거라 생각하나..? >>39 퀴어가 눈달려 있어서 니들 상관 안한다는 사람들은 퀴어에 대한 좀 우월성? 그런 걸 갖고 있는 것 같아.. 남녀 사랑에 외모가 판단하는 요소 중 하나가 될 수는 있지만, 못생긴 사람도 충분히 연애하잖아 그냥 자신들은 예쁜 사람만 좋아하고 멋진 사람만 좋아하고 그렇다는 우월성 가지고 있는 것 같아 그리고 넷상에서 상대가 어쩐지도 모르면서 마치 상대가 못생기고 별 잘난 것도 없이 너네들은 안본다 이러는 거 좀 기분 나빠 >>40 트젠이 젤 후려쳐짐.. 양성애자 동성애자도 사랑의 범주니까 이성애자에 들어간다며 트젠 후려치는 애들 보면 진짜 한심해ㅋㅋ 짜피 헤테로 눈에는 그게 그거로 보일걸

ㅇㄴ판 요즉 살짝 틱톡산 잼민이가 보인다

퀴어판 존나 싫어 전체 게시판에 뜰 때마다 개 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40레스 연애판 주작 까는 스레 8분 전 new 542 Hit
뒷담화 2021/07/13 22:18: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캐붕러들 까스레 10분 전 new 43 Hit
뒷담화 2021/07/26 00:39:14 이름 : 하,극혐
41레스 헤테로/NL/남녀커플 하소연 스레 33분 전 new 1016 Hit
뒷담화 2019/08/10 21:28:5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우리집안 메갈년 깐다 47분 전 new 156 Hit
뒷담화 2021/07/25 21:12: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있지 류진 깐다 1시간 전 new 42 Hit
뒷담화 2021/07/26 02:10:3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드립을 드립으로 못받아드리는 진지충 깐다 1시간 전 new 16 Hit
뒷담화 2021/07/26 02:36: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수능깐다 1시간 전 new 6 Hit
뒷담화 2021/07/26 02:39: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처음엔 환상 가졌는데 싫어진 거 깐다 2시간 전 new 17 Hit
뒷담화 2021/07/26 02:23:43 이름 : 이름없음
129레스 서브컬쳐계의 과한 인체강조(불쾌한골짜기)까스레 3시간 전 new 1352 Hit
뒷담화 2021/07/13 12:59:24 이름 : 이름없음
252레스 저주받은 자기 취향 까는 스레 3시간 전 new 3295 Hit
뒷담화 2021/02/02 18:47:49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양파 깐다 3시간 전 new 173 Hit
뒷담화 2021/07/24 20:55:16 이름 : 이름없음
646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3시간 전 new 22553 Hit
뒷담화 2019/12/14 16:00:1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외국에 대한 환상깨진 썰들을 말해보자 4시간 전 new 150 Hit
뒷담화 2021/07/25 14:48:16 이름 : 이름없음
400레스 🧅🔪 뒷담판 잠담스레 15판 🔪🫓 4시간 전 new 1833 Hit
뒷담화 2021/07/01 02:35:22 이름 : 이름없음
685레스 역극, 커뮤 판에 하나둘은 꼭 있는 무개념 아방캐들 까보자 5시간 전 new 3854 Hit
뒷담화 2021/07/07 11:19:16 이름 :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