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1/02/11 10:17:55 ID : q7unwpTVdPb
하소연판 토론판 잡담판 뒷담판 등 판 까스레는 꽤 많은데 중복도 꽤 있고 다 화력이 약해서 세움 잡담판- 일회성 스레 그만 세워졌으면 좋겠다 뒷담판- 쉴드 불가 룰은 알겠는데 적어도 틀린거나 선넘은거 정도는 정정해야 하는 거 아님....? 그리고 선 너무 넘은 스레들이 많은듯 연애판- 여기도 일회성 스레.... 그리고 썰 푸는 것까지는 그렇다 쳐도 문자 내역같은 거 상대방 동의 없이 막 올려도 되는 거야? 너무 불편러 같아서 뭐라 하지도 못하겠고....

102 이름없음 2022/10/15 17:05:26 ID : vvdu7anDApf
뒷담판-씹덕,찐따,정치충,이성대립충들이 ㅈㄴ많음 오타쿠들끼리 치고박고 싸우는 꼴이 자주보임 스레딕은 고소안당한다면서 선넘는 사람들이 많음 퀴어판,연애판-잊을만하면 수위스레 올라옴 가끔 답정너스레도 올라옴 괴담판-잼민이들의 놀이터가 됨 재밌을것같은 스레가 올라와도 과몰입종자들때문에 망함

103 이름없음 2022/10/15 22:02:40 ID : E67xQmmsrAm
뒷담판은 진짜 가끔가다 합당한게 올라오나 싶다가도 과열되면 그냥 지가 싫어하는거 남들이 좋아하니까 꼬와서 까는 느낌? 별 말도 안돼는 이유로 까는데 그냥... 그거랑 괴담판 주작들. 그냥 창소판 가면 안돼? 안 그래도 화력 딸리는데 주작이라고 욕 얻어먹지말고 그렇게 찬양받는 개쩌는 필력으로 소설을 써서 합당한 칭찬을 받으라고.

104 이름없음 2022/10/15 23:53:03 ID : 9AmMmKY5PjA
>>103 ㄹㅇ 초반엔 그래도 이유 대면서 까다가 점점 억까되는 경우 많이 봄...

105 이름없음 2022/10/16 15:26:02 ID : 3Xummq3Pjzb
>>104 ㄹㅇ

106 이름없음 2022/10/19 20:53:27 ID : 9AmMmKY5PjA
동인판 리퀘신청해서 그림 받았으면 고맙다고는 해라 쫌...

107 이름없음 2022/10/23 14:07:08 ID : Aqi1clbg3TO
>>103 ㄹㅇ

108 이름없음 2022/11/17 01:53:13 ID : 3O3u67upRB8
뒷담판이나 고민상담판에서 불유쾌한 이야기하는 건 판 특성이 그러니까 그렇구나 하는데 잡담판에서 그런 얘기 하면 괜히 더 반발심만 드는 듯?

109 이름없음 2022/11/25 16:37:36 ID : 04K2JTSE1cs
잡담판에서 뒷담판 갈 말 하는 것보다 당당하게 뒷담판을 이용하는 게 낫지 않나?

110 이름없음 2022/11/25 19:18:12 ID : s60pXAnRB87
>>109 ㄹㅇ

111 이름없음 2022/11/26 00:45:24 ID : nAZdyJTV9fT
ㅋㅋ>>106받고 일주일 존나 열심히 그려온건데 개늦게와서 'ㅠ고마워 너무잘그렸다! 갠소해도될까?'<이거 한줄로 땡치면 빡침 제곱

112 이름없음 2022/11/26 01:45:45 ID : mpPbcslzTU4
>>111 짹도 그것보단 더 성의있게 감사표시하겠다...

113 이름없음 2022/11/26 01:55:50 ID : 2Nz85WkqY7c
[퀴어판] 1) 16가지 mbti 성격 유형만 보고 지 짝녀 다 파악하려고 듦 2) 가끔씩 bl빠는 애들이 게이로 주작쳐서 관심받음 근데 다 티남 지들만 모름 3) 자기는 아웃팅 당하기 싫으면서 즈그 짝녀나 친구는 퀴어 맞는지 확인하고 싶어함, 아웃팅시키려고 안달복달 [괴담판] 1)찐따들이 현실에서 못하는 연애를 괴담판에다가 로판 끄적여서 대리만족함 2)좆도 안궁금한 촉스레, 질문받는 스레, 미래예지 스레 세움 3)쓸데없는건 줄줄 꿰고 있는데 즈그 인생 꼬이는건 모르나봄 4)솔직히 필력도 구림 [뒷담판] 1) 까스레에 난입하지말라, 까까스레 세우라고 지랄 2) 정작 지가 속한 그룹 까면 개거품물고 난입함 3) 가끔 몇몇스레는 어디가서 뒤지게 두드려맞고 여기다 스레 세워서 화풀이함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51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5)new 119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9분 전
358레스프로세카(프세카) 깐다new 1291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95레스아이돌 팬덤 문화까는 스레new 550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63레스😊😊😆 뒷담판 잡담스레 23판 😊😊😆new 333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46레스인스티즈 까는 스레new 346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74레스세상에 제발 맞춤법 좀new 175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92레스성별 대립글로 분탕치는 어그로꾼들 깐다.new 291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80레스직장상사까자new 10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10레스반지성주의 깐다 (요즘 심각함 진짜)new 474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45레스조아라 패러디란 깐다.new 2871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96레스극성 비엘 팬덤 깐다new 206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696레스친구 통합 까스레new 771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2레스너희 장르에서 캐삭했으면 좋겠는 캐 하나만 꼽아보자new 25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02레스무개념 커미션 까는 스레 2new 426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49레스아무리 창작물이라지만 이건 좀 아닌 것 같았던 설정 있어?new 539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