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도 동글동글 허리도 늘어남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음ㅋㅋㅋ 근데 내가 맨날 깨물림 시발 존나아파 쥐주제에 이빨은 왜이렇게 날카로워ㅠㅠㅠㅠ

그래서 햄슷따가 있으시겠다..??? 당장 사진을 내놓아라~!~!!!~!!!!1

레주네 햄져 사진존버

20200905_204245.jpg20200905_204245.jpg정말 쥐같다 저러다 손이랑 먹을거랑 구분못하고 내 손 물어뜯음

헉 하악 귀여워 ... 내 손도 뜯어줘 ..

근데 햄스터는 주인 구별 못한다는데 진짜얌 ?

>>6 냄새로 기억은 해!후각이 좋아서 주인냄새를 구분할 수 있대

>>6 으음...어...못해...ㅎㅎ;;애들 iq가 낮아서 >>7레더 말대로 냄새로 주인 안다던데...

20201210_003450.jpg20201210_003450.jpg20201210_003450.jpg크킄 더컷다 이제 사람 손도 안무서워해서 내가 주물럭거려도 뭐라안한다구~!!@!!!!

>>10 아 갸귀요미 나도 햄찌...

그래 맞다 지금은 케이지 저 위에 올려뒀는데 몇달전에 바닥에 뒀을때는 앞문열어두고 저런식으로 먹이주다 애가 탈출하서 거의 밤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이 쉬야는 집에서 한대서.....결국 지 알아서 들어오긴 하더라........잘못하면 집안에서 햄스터 똥이랑 시체나올뻔해갖고 결국 저 위로 올렷다ㅋㅋㅋㅋㅋㅋ아진짜 골든이 탈출욕 심하다더니 너무한거아니냐고 요새도 똥치우고있으면 옷소매타고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햄쥐~ 44분 전 new 29 Hit
동물 2021/07/04 13:35:4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우리집 양반이 2시간 전 new 17 Hit
동물 2021/07/21 13:43:20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뱀 키우는 남자 싫어? (뱀뱀이 사진 보고가!) 3시간 전 new 1172 Hit
동물 2020/08/07 12:57: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길고양이 밥 주고 다니는 사람 있어? 23시간 전 new 21 Hit
동물 2021/07/22 20:00:2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뭘 갉는거여.. 자게 해줘.. 23시간 전 new 43 Hit
동물 2021/07/21 02:17: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우리집 고양이 2021.07.23 5 Hit
동물 2021/07/23 07:18:4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강아지 키우는 사람중에 길똥 안치우고 다니는 사람들 2021.07.22 34 Hit
동물 2021/07/19 17:06:0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강아지 입양 절망편 2021.07.22 83 Hit
동물 2021/07/15 16:03:0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강아지 여름산책 온도에 대해🐶🐶🐶🐶🐶🥺🥺🥺🥺😭😭😭😭🥵🥵 2021.07.22 21 Hit
동물 2021/07/21 19:58:30 이름 : 이름없음
170레스 🐹🐺🐶동물판 잡담스레🐶🐺🐹 2021.07.21 1186 Hit
동물 2020/05/15 13:30: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울집 강아지를 떨어트렸어 2021.07.20 77 Hit
동물 2021/07/17 14:07: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고양이한테 미안했던일을 적어보는 스레 2021.07.19 93 Hit
동물 2021/06/23 23:40: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고양이 뽕알 다시 재생가능해..? 2021.07.19 41 Hit
동물 2021/07/19 20:58: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마귀잡음... 2021.07.18 28 Hit
동물 2021/07/18 09:29: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투견이 멋있다는 친구 2021.07.17 106 Hit
동물 2021/07/03 21:31: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