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폴더가 너무 중구난방 흩어져 있어서 편하려고 모아두는 개인 스레 * 불펌/도용 x

낙서39.jpg낙서39.jpg뭔가 그리고 싶긴 한 것 같은데 몰겠다 띠리리딧띠리

>>100 >>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칭찬 고마워

춘식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아ㅅㅂ 개웃겨 그리면서 계속 어 이거 좀 거북목 핏 아닌가 했는데 찐 거북목 핏이네 근데 원래는 반신만 그렸다가 갑자기 방향 튼 거니까 뭐 그럴 수도 있지

ㅋㅋ에바... 노트북 포맷해서 파일 모조리 날아갔다

왜 글이 안 올라가지?

ㅇㅎ 아예 나갔다가 들어오니까 갱신되어있네

민견.jpg이제부터는... 진짜 아예 맨바닥에서부터 다시 쌓아야 돼.... 예전 그림 재활용하는 꼼수 이제 더는 부릴 수 없다 어떻게 이런 일이

그림체가 트렌디하다 완전 부러워...ㅠㅠ 애들이 넘 예쁘고 잘 생겨서 잘보고가!!

>>111 >>112 오... 트렌디하다는 칭찬은 처음 들어봐 둘 다 고마워ㅋㅋㅋㅋㅋ

그런데 왜 여기는 그림만 올렸다 하면 화질이 깨지는 것 같지? 이유는... 모르겠음 당연함 컴알못임

삭제.jpg너무 바빠서 미치겠음 그냥 앞뒤 안 재고 휴학해버린 다음 걍 탱자탱자 자고 싶음 어쩌다 이딴 걸 전공해서

난시용 안경 쓰고 보면 선이 굴절되어 보여서 실제 맨눈으로 보는 것보다 길게 그리는 경향 있다길래 벗고 봤더니ㅅㅂ 이게 머선 일이고... 안경 벗자마자 애들 두상 길어져서 기함함 어쩐지 누워있을 때 천장 선이 휘어보이더라니

낙서1.jpg낙서1.jpg3월 달에 과제만 19개인데 중간고사도 껴있었고... 4월달도 ㅈㄴ 바쁠 예정인데 진짜 미치겠다 낙서고 자시고 쉬는 날엔 자기 바쁨 그런데? 그 와중에 쿠키 간잽 중 노답인 편

ALSRUS.jpgㅇㄴ실수로 jpeg로 저장해버린 비운의

춘식이춘식이1... 브러쉬 새로 다운 받은 거 재밌어서... 2... 강의 중간 쉬는 시간 10분컷 그려서 보낸 거... 교수님 죄송합니다 근데 교수님은 저한테 더 미안해하셔야 함

낙서4.jpg심심해서 입고 다니는 옷 낙서했는데 생각해보니 이제 못 입음 옷장 정리하느라 다 세탁소 가있음 입을 옷이 없어

레주 그림체 멋지다👍

낙서5.jpg>>124 ㅋㅋㅋㅋㅋㅋ고마워!

낙서5.jpg왜 평소보다 더 복슬복슬해졌지

류씨형제ㅎㅎ즐겁다 트레틀 사용함

초면에 갑작스럽지만 사랑합니다. 엄청 잘그리시네요●□●

낙서7.jpg하 실습 진짜 힘들어 죽을 것 같음 이렇게 살다간 모두 미쳐버리고 만다

>>128 오랜만에 들어올 때마다 이런 글 달려있으면 너무 즐거워져, 고마워!

고죠얼레벌레 전신 커미션은... 올해 안에 완성이 목표임 양심 후레인 편

낙서2.jpg낙서2.jpg실수로 갱신한 김에 예전에 그렸던 쿠키

낙서7.jpg피곤해서 뒤질 것 같다 자고 싶어... ... ...

마들렌.jpg마들렌.jpg그림 ** 안 그려지네 너무 빡쳐서 잠도 싹 가신다 ㄹㅇ 그림을 직업 삼았으면 굶고 살았을 듯...

와.................... 완전 내취향 어떡해? 진짜 내취향

>>135 ㅋㅋㅋㅋㅋ그렇게 봐줘서 고마워!

낙서7.jpg머리색 그냥 이대로 갈까 흠

낙서8.jpg낙서8.jpg1. 아 쫌만 더 하면... 좀만 더 하면 완성 2. 케이크버스 뇌절한 거

낙서8.jpg낙서8.jpg낙서8.jpg1. 키워드 4개 모아서 그려오기 판 보고 그린 건데 늦어서 걍... 완성도 안 할 것 같음 2. ㅋㅋ기빨려... 암튼 ㄹㅂㅇ 3. 그냥... 딸기 머리 장식이 그리고 싶었던가 어쨌던가... 맘에 들게 나왔으니 ㅇㅋ... 나중에 써먹어야지

김춘식ㅇㄴ 벌써 5시 반이네

헐 혹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랑 브러쉬 물어보는 거 실례일까..? 그림체 완전 내 취향인데 브러쉬도 취향이라ㅠㅠ 궁금하다

선이 엄청 시원시원하다!! 캐들도 다 예뻐...

>>141 아녀 괜찮어~ 프로그램은 클립 스튜디오 쓰고 브러쉬는 기본 펜 중에 주로 리얼G펜이랑 https://assets.clip-studio.com/ko-kr/detail?id=1771071 이거 섞어 씀 >>142 ㅋㅋㅋㅋㅋ선을 좀 내키는 대로 막 긋는 편이라 시원시원하다는 얘긴 처음 들어봐 고마워~ >>144 ㅋㅋㅋㅋㅋㅋㅋㅋ표현 귀엽다,, 그렇게 봐줘서 고마워

?????레주 ㄹㅇ금손이다 세상에 손이반짝반짝빛나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8레스 ☄ᴍᴇᴛᴇᴏʀ☄ 7분 전 new 1255 Hit
동인 2021/02/01 17:20:26 이름 : 😎
705레스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낚시해보자 (투표중) 8분 전 new 4231 Hit
동인 2021/02/20 16:37:54 이름 : ◆U1wrasi3yIN
781레스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주는 스레! 17분 전 new 19646 Hit
동인 2018/01/21 19:00: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하루에 하나 이상 그림그리는 게 목표인 그림판 27분 전 new 67 Hit
동인 2021/06/04 18:50:43 이름 : ◆g3RwqZdCp9h
100레스 그림 안배우고 막그리는 은손(상향됨) 31분 전 new 1313 Hit
동인 2021/01/04 22:52:58 이름 : 이름없음
856레스 블랙핑크 - 불장난 38분 전 new 4737 Hit
동인 2020/04/29 20:02:00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스레딕 오디오북 1편 📖🎧[녹음러 상시모집] 58분 전 new 260 Hit
동인 2021/06/12 22:58:56 이름 : ◆ClBcK43XwLa
25레스 ★동인판 잡담 스레★ 4 2시간 전 new 171 Hit
동인 2021/06/15 20:07:23 이름 : 이름없음
160레스 취향 키워드 4개가 모이면 5번째가 취합해 그려오는 스레 3판 3시간 전 new 1152 Hit
동인 2021/03/20 09:06:2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아이패드 입문기 11시간 전 new 84 Hit
동인 2021/06/18 01:00:12 이름 : 이름없음
393레스 다같이 3단계로 그림 하나 완성하는 스레! 14시간 전 new 8075 Hit
동인 2019/08/28 12:51:17 이름 : 이름없음
903레스 끝없는 합작스레 ~다시 처음부터~ (열다섯번째! 각 나라별 전통의상 합작!! 15시간 전 new 7234 Hit
동인 2020/05/20 14:11:14 이름 : 스레주◆gY1eLhBBta5
153레스 JEOLMANG적인 그림실력의 스레주가 그림을 공부하는 스레 15시간 전 new 1952 Hit
동인 2020/10/17 22:24:29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조아라 습작&삭제된 패러디 소설 말하는 스레 15시간 전 new 1523 Hit
동인 2020/06/18 23:15:15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무림고수는 이미 늦었고 그림고수라도 되고 싶어서 만든 개인스레 17시간 전 new 3827 Hit
동인 2018/10/02 04:21:12 이름 : ◆Le7s2ty1u4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