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보고 ost 듣다가 갑자기 깊은 깨달음을 얻고 진로 정했다...배구랑 1도 관련 없지만 노래 가사가 너무 눈물나게 나한테 해결책 주는 느낌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라면 내가 자랑스럽게 털어놓을수 있지! 엣헴 애니보다는 캐릭터 그 자체인데 시작은 게임이었음...ㅋㅋㅋ 서비스 종료한지 한참 지난 모 게임 캐릭터 디자인 판권 정식으로 구입하기 위해 디자이너 되겠다고 마음먹은게 나임 이 IP로 돈벌어먹고 살기로 작정을 한 무시무시한 애가 바로 나거든

꿈파 보고 파티시에 될 뻔 했어...

>>2 와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는 그거보고 바로 특성화고 조리과 들어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피스 최애가 로우인데 어릴 때 로우가 매스-하는거 보고 오옹오 개 멋져!! 이러고 외과의사로 진로 잡았다가 머리가 안돼서 포기함☆ (친구왈: 응 너님 흑역사 박제.즐~)

>>4>>2 인데 지금은 디자인고 다녀 ㅋㅋㅋㅋ 특성화고인데 진짜 앞뒤 안보고 멋모르고 들어가서 어떤 날은 후회도 많았지 근데 갠적으로 시각디자인과는 비추야 으ㅡㅡ 과를 옮겼더니 이게 더 적성에 알맞더라고! 애펙 재밌오~~~ 근데 너무 어려워...... 디자이너는 하루에 3시간씩 잔다는 도시전설이 있는데 놀랍게도 사실이고! 그걸 감안해도 난 디자이너가 되고싶어 캐릭터 IP 하나로 미디어믹스, 완구디자인, 상품디자인, 도서 디자인 등등... 만들수 있는게 무궁무진한걸 그래서 그 게임은 나에게 정말 소중해 말하자면 인생게임? ㅋㅅㅋ 문제는 많이 마이너장르라... 게임 제목 밝히면 익명성 위반할까봐 못하는게 아쉽네ㅠ

아니 스레주 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ination들으면서 울다가 갑자기머리에 번뜩여서 결국 그거로함

난 빙과보다가 원작 소설책도 사서 읽었는데 기존에 읽은 책들과는 다르게 너무 재밌는 거야! 신선한 충격을 받아서 나도 이런 걸 쓰고 싶다! 생각해서 10년 넘게 소설가가 꿈임. 비록 팬픽이지만 단편으로 150편 넘게 썼다 ㅎㅎ

내 친구 흑집사 만화책보다가 푹 빠져서 원서 읽고싶다고 일본어 배우다가 지금 일본 유학가서 일본어 전공해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격거보고 부사관지원함

ㅋㅋ 애니는 아니지만 나도 덕질하다가 진로 정해짐...

내가 좋아하는 만화가 번역판 책이 절판돼서 원서읽으려고 일본어공부중,,,

원피스 로우 보고 조졌다 하면서 존나 멋지길래 의사로 진로잡음ㅋㅋㅋㅋ 지금은 본과1학년ㅋㅋㅋㅋㅋ

초딩때 판타지 애니 보고 와 나도 이세계 공주님 돼서 격투가 집사랑 여행하고싶다 생각함 근데 되겠냐고ㅋㅋ아 그래서 그냥 그 캐릭터가 되는 느낌만 내보자 타협하고 성우학원 다니는중 어제 kbs 46기 성우 공채 지원함

애니보고 와 나도 저런 작화 그리고싶다...! 해서 학원 등록해서 공부중 ㅋㅋㅋ

야구 만화보다가 소프트볼부 들어감

애니는 아니고 정신? 상담? 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그런 주제의 웹툰 보고 또래 조정부 들어감

나 유리 온 아이스 보고서 피겨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어..ㅎㅎ

나 꿈의 보석 프리즘스톤 보고 피겨 시작 해서 지금 선수야...

>>10 이게 난 제일 대단한 거 같은데 개쩐다...군대에 말뚝 박네 ㅋㅋㅋ

와 나는 하이큐 보고 일본어 공부 시작해서 번역가 하려고 생각중임ㅋㅋㅋ

내 친구 흑집사 보다가 일본어 공부 시작해서 지금 일본 유학갔어ㅋㅋㅋㅋ

나는 애니 보다가 패션 쪽! 새로 그려보다가 이것저것 입혀보는 게 재밌더라고. 그러다가 패션쇼도 찾아보고...아이돌 의상도 분석해 보고 하다가 하이패션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상당히 이상한 동기...

애니가 좋아서 일본어도 좋아졌고 그래서 일본어 교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아 기억이 안남ㅠ 18분 전 new 14 Hit
애니 2021/07/28 21:53: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I'm going ghosts! 추억의 애니 대니팬텀 스레! 👻 1시간 전 new 1 Hit
애니 2021/07/28 21:29:05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자기 최애 올리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137 Hit
애니 2021/07/23 00:34: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설레서 심장 터져 죽을 것 같은 웹툰 추천 좀 해줘 3시간 전 new 45 Hit
애니 2021/07/25 22:46:46 이름 : 이름없음
365레스 애니 판에 빠지면 섭한 스레, 명대사 스레!! 8시간 전 new 3545 Hit
애니 2018/02/18 01:35:2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진짜 꼭 봐야 하는 일본 애니 추천 좀 해줘 8시간 전 new 44 Hit
애니 2021/07/27 17:50:00 이름 : 이름없음
244레스 조아라 패러디 소설 찾아주는 스레 10시간 전 new 3816 Hit
애니 2019/09/01 04:22:07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서로 닮은 캐릭터의 사진을 올리는 스레 13시간 전 new 1314 Hit
애니 2019/04/01 18:09: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주 불쌍한 로맼스 애니 추천좀 13시간 전 new 11 Hit
애니 2021/07/28 08:48:4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죠죠의 기묘한 모험 보는 사람 있어? 18시간 전 new 91 Hit
애니 2021/05/09 02:42:1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공부자극되는 애니 대사 스레 21시간 전 new 188 Hit
애니 2021/06/13 09:48:4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나의 마음을 언록☆캐릭캐릭 체인지 스레! 23시간 전 new 352 Hit
애니 2020/02/06 13:02:04 이름 : 이름없음
624레스 ★★애니판 잡담스레★★ 2021.07.27 5731 Hit
애니 2018/01/03 22:25:1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여름느낌 웹툰 추천해줘 2021.07.27 116 Hit
애니 2021/07/18 00:57:13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애니/웹툰/소설 명대사로 작품맞추기!! 2021.07.27 139 Hit
애니 2021/07/11 22:28: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