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큘러스 퀘스트 2 존나 땡기는데 지를까 말까 후회없는 선택일까 졸라 뒷북이긴 한데ㅠ

일단 사고나서 되팔아도 본전은 찾겠지 싶긴한데, 게임값은 빼야하지만 거의 운동한다는 느낌이라고 보면 편하다, PC게임같이 깊게 즐기기는 힘듦, 운동기구인데 게임하면서 운동하는 운동기구라고 생각하는 게 정확함 거의 2시간이상은 잘 안 하게 되고 게임들이 중독성있는 그런류는 잘 없고 가볍게 몸 쓰면서 몰입해서 즐기기 괜찮은것들이 8할이라 3달 이후로 구석에 처박히게되거나 한달에 한두번 하게 되거나로 나뉜다고 보면 돼 부모님들 운동한다고 런닝머신 샀는데 첨 몇달간은 꽤 하다가, 빨랫걸이로 전락하는 그런 느낌? 그래도 가끔식은 쓰는 그런거임 게임들이 거의 기본 만원 아니면 3만원 하니까 게임값도 좀 드는편

>>2 거의 운동용으로 쓸 것 같긴 함. fitxr이나 비트세이버 할 듯. 근데 문제는 내가 산 뒤에 더 가성비 있고 좋은 제품이 나올까 싶어서.

지금까지는 적기임, 프로는 모르겠는데 3는 아직 출시계획 안 잡힌거로 알아, 2 나온지도 1년 좀 넘었나

>>4 바로 질렀다. sk로 구매했는데 오늘 배송 출발해서 내일 올 수 있을까.

응 웬만해선 2 3일내로 오더라 가끔 들를테니까 궁금한거있음 글 써 아 참고로 비트세이버같은 리듬게임은 되도록 스팀말고 오큘러스스토어에서 구매하는거 추천, 곡이 어려워질수록 레이턴시땜에 타이밍이 안 맞아서 비트세이버 안 하게 됨..ㅋㅋㅋㅋ

>>6 오전에 배송 출발했다 떴다. 팁 고마워. 궁금한 거 있으면 여기다가 물어볼게.

아 참고로 데이터로 이곳저곳 돌아다녀서 닉네임 다 다른데 레주 맞음.

오늘 배송 온다 드디어. 근데 이거 컴퓨터랑 vr이랑 같은 공유기 써야되나. 버데탑 안 쓰고 에어링크 쓸려고 하는데.

컴터에 오큘러스 프로그램으로 연결되는거라서 아마 컴터하고 이어진 랜선 와이파이하고 될거야 그리고 공유기하고 컴퓨터하고 되도록 같은 방에 있어야되, 5g신호가 벽 통과 잘 못 하는거 알지? 그게 vr할때 레이턴시에 확실히 영향을 미처, 그리고 공유기틀면 와이파이 2개 뜨잖아? vr하나에 와이파이 하나만 물려주는게 좋아 다른 기기들도 같이 물리면 그거도 레이턴시에 영향주는거로 알아

오큘러스 잘샀네. 현재 vr기기 중에 오큘러스보다 더 비싼건 많아도 오큘러스보다 좋은건 하나도 없다고 단언할 수 있음.

하면서 많은 정보 얻으려면 vr게임 갤 가는거 추천 뉴비들 질문 잘 대답해주더라 게임살때 캐나다달러로 구입하기라던가 잔고장 이라던가 네가 질문하게될게 엄청 많을텐데 거기가면 다 있다

>>12 갤? 여기 스레가 아니고 다른 곳이야?

야 배송완료 떴다. 미쳤다. 지금 밖인데 집 도착하면 진짜 바로 언박싱 해야지. 너무 떨려 아.

아버지가 더 좋아하심ㅋㅋㅋㅋㅋ아 골프 연습 하시는 거 너무 귀여우시고.

디시인사이드 vr게임 갤러리 검색하면 나오고, 주말 잘 보내~

비트세이버 스팀판 사서 플레이 할건데 커스텀 모드 어떻게 적용하지.. 모드매니저? 그거 설치하라는데 어디서 설치하라는 지도 모르겠고.. 왜이리 어렵냐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5레스 자기가 하는 게임 평가하는 스레 4시간 전 new 452 Hit
게임 2021/02/25 20:10:01 이름 : 이름없음
212레스 쿠키런 하는 사람 없어?? 8시간 전 new 2176 Hit
게임 2018/07/03 18:06:37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서울2033 유저 있어? 15시간 전 new 92 Hit
게임 2021/06/12 23:38: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뭔 게임인지 아는사람 19시간 전 new 79 Hit
게임 2021/06/08 13:25:38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주관적으로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모아놓을 뿐인 스레♤ 2021.06.15 5487 Hit
게임 2019/02/24 01:10:28 이름 : ◆2rcIE7dVhxT 꺅꺅
80레스 쿠키런 킹덤 통합 스레~~ 2021.06.15 445 Hit
게임 2021/05/03 19:31:29 이름 : 이름없음
568레스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스레 제2판! 2021.06.15 3112 Hit
게임 2020/03/24 04:44:0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잊지 못할 게임 ost 있어? 2021.06.15 161 Hit
게임 2021/06/09 01:26: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스레 2021.06.15 51 Hit
게임 2021/01/07 21:27: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마피아 42하는사람 혹시 있어..? 2021.06.15 32 Hit
게임 2021/06/14 16:55: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1.06.14 45 Hit
게임 2021/05/27 16:06:56 이름 : 이름없음
635레스 메이플스토리 하는 사람 모여라~!~!~!~!~! (2) 2021.06.13 4525 Hit
게임 2019/11/15 10:57: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배그 잘하는 사람 2021.06.13 12 Hit
게임 2021/06/13 12:32:27 이름 : 이름없음
356레스 ★☆★☆ 게임 잡담 #2 ☆★☆★ 2021.06.13 2822 Hit
게임 2020/05/10 01:17:47 이름 : 이름없음
162레스 페그오 마스터들, 칼데아로 와라 2021.06.12 1284 Hit
게임 2018/03/29 00:09: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