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사탐 뭐 고를지 아직도 고민중이야ㅠㅠ 생윤, 사문, 윤사 중에서 생윤은 무조건 할거야. 작년에 학교 내신으로 사문 배워서 사문으로 하려고 했는데 도표문제는 진짜 못해먹겠더라고... 그래서 올해 내신으로 배우는 윤사로 갈아타려고 해. 생윤이랑 겹치는 것도 많다고 하고 쌍윤으로 수능 보는 사람도 많으니까ㅎㅎ 근데 이황, 이이, 정약용 나오는 부분에서 고비가 찾아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 레더들이라면 어떤 거 선택할건지 투표해주라ㅠㅠㅠㅠ 1. 생윤, 사문 2. 생윤, 윤사

도표자신없음 그냥 쌍윤해

>>2 >>3 >>4 다들 고마워 지금 거의 6~70%정도 쌍윤으로 마음 기울었는데 조만간 담임쌤이랑 상담 하면서 확실하게 정하려구!!

>>5 ㅇㅇ 어차피 사탐은 맘먹으면 노베가 6개월만에 1도 나옴 (나임)

>>6 오 기 받아갈게❤️ 수능까지 대략 6개월 남았으니까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해볼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고2... 암기과목 외우는법 알려줘ㅠㅠㅠ이랑 밤 새는법! 12분 전 new 18 Hit
공부 2021/06/23 22:21:0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고3 내신 5.0 시험 26일 남았어 <공부인증> 59분 전 new 134 Hit
공부 2021/06/05 10:49: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사진올려둘게 나한테 물어봐줘 2시간 전 new 11 Hit
공부 2021/06/24 15:56:56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폰하는 시간동안 공부했으면 벌써 서울대 ; 2시간 전 new 1972 Hit
공부 2019/07/21 05:48:17 이름 : 이름없음
843레스 이 문제 풀어줘 통합스레 [공부 질문은 여기로] 3시간 전 new 4664 Hit
공부 2020/05/26 05:42: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책 한권 통쨰로 외우는 방법 아는사람 도와줘 ㅠㅠ 4시간 전 new 31 Hit
공부 2021/06/24 00:55: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원끊고 독서실이나 스터디캎다니는거 7시간 전 new 35 Hit
공부 2021/06/23 20:40:5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2 벼락치기 가능할까요.... 7시간 전 new 23 Hit
공부 2021/06/23 22:07: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하아 왜 디데이가 한 자리 수가 된 거니 7시간 전 new 62 Hit
공부 2021/06/22 01:50:50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공부 인증 🦉 9시간 전 new 231 Hit
공부 2021/05/22 02:39: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고1 음운의 변동 맞춤법 서로 문제내주자 15시간 전 new 32 Hit
공부 2021/06/23 13:04: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러다 올킬날거 같아 세우는 스레 15시간 전 new 55 Hit
공부 2021/06/21 09:55: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정시 준비 방법(문제집, 인강 추천)! 17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6/22 03:37: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수능 영단어 쪽지시험 10제 17시간 전 new 7 Hit
공부 2021/06/24 00:41:36 이름 : AriaEnglish
3레스 예비고 1 인강vs학원 18시간 전 new 10 Hit
공부 2021/06/23 22:59: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