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우나 요괴가 사람으로 둔갑한 걸 '여우창문'으로 파악할 수 있다는데 요즘에는 귀신보기 강령술로 전해지고 있는 거 같음

위험하다는 강령술인데 맨날 친구랑 그거 하고 노는데도 아무 이상 없어~ 여우창문을 통해 살아있는 사람을 보면 서로 저주 걸린다는데 여우 창문 줄여서 여창여창~ 이러면서 서로 보고 그러는데 저주 안걸린거 보면 찐 강령술은 아닌듯!

>>2 우리 사랑은 불장난

네이버가 왜 있을까 사파리가 왜 있고 구글이 왜 있냐 도대체

>>7 찾아봤는데 걍 무서운 분위기인것 밖에 없어서리... 여기라면 해본사람 있을 것 같았음

혹시 이상한 문자가 왔니?

우리 학교의 전교생이 여우창문이란걸 해봤고 그중 단 한명도 귀신을 본적이 없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요즘 정령이나 귀신 이야기가 많이 보이네 5분 전 new 60 Hit
괴담 2021/06/23 15:50:34 이름 : 이름없음
148레스 Liminal space 사진을 모아보자 32분 전 new 6888 Hit
괴담 2021/02/08 16:43:58 이름 : 이름없음
179레스 정말 증오하는 사람을 죽일 기회가 온다면 어떻게 죽일거야? 44분 전 new 3058 Hit
괴담 2020/04/06 22:46:39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오늘 무슨일 벌어지려나...? 45분 전 new 158 Hit
괴담 2021/06/23 12:18:02 이름 : 이름없음
773레스 뇌절장인 스레주의 강령술 스레~!~!!~!!!(오전 12시 혼숨)시작 1시간 전 new 14449 Hit
괴담 2020/04/14 01:19:56 이름 : ◆87bwpPg2Glb
175레스 애들아 나 2023년에 죽는거 아니지..? 1시간 전 new 3818 Hit
괴담 2020/09/08 15:05:32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1시간 전 new 290 Hit
괴담 2021/06/22 13:29:56 이름 : ◆3xA0oNvzRDB
490레스 <<<스레 찾아주는 스레>>2판 1시간 전 new 14742 Hit
괴담 2020/04/23 16:23:08 이름 : ◆i7hwMmLhtbc
115레스 내 동생이 죽었어 1시간 전 new 2412 Hit
괴담 2021/06/02 00:21: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리 회사 주임 중학생때 소금맞았데 2시간 전 new 42 Hit
괴담 2021/06/23 18:52:07 이름 : 이름없음
456레스 무당 아들이야 궁금한거 말해봐 2시간 전 new 3559 Hit
괴담 2021/06/01 19:42:12 이름 : 무당아들
2레스 너네 강령술/주술 효과본적있어? 3시간 전 new 23 Hit
괴담 2021/06/23 17:28:28 이름 : 이름없음
353레스 신일까 귀신일까 요괴일까 3시간 전 new 4408 Hit
괴담 2021/02/18 11:01:56 이름 : ◆7z867wINums
250레스 내가 겪은 소름돋는 일이 많아. 들어줄래? 4시간 전 new 4426 Hit
괴담 2018/08/02 21:03: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귀신 도감을 만들어 보자!👻 4시간 전 new 23 Hit
괴담 2021/06/23 17:11:08 이름 : 스레딕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