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이 부모님께서 맞벌이셔서 밥을 잘 못챙겨줘. 근데 오늘 내가 혼자 밥해가지고 먹는거 보고 화가 나셨나봐. 나 한테 뭐라하다가, 아빤 밖에 잠깐 나가서 담배피고 난 밥맛이 떨어지고, 심지어 내가 학원 시간을 착각해서

10뒤 바로 나가야해서 나갈려고 하는데, 아빠가 @@@ 너 이거 먹을거야? 이러는거야 내가 그래서 아니 라고 햇는뎅 그걸 다 버리는거야

그리고 지금까지 스터디카페에 있다가 1시간 전에 장문으로 밥 잘 챙겨주고 아빠를 뭐 무시한게 아니다 라고 사과햇ㅇ ㅓ

엥 너가 잘못한거 없지않아???

밥을 왜 버려 아깝게ㅠㅠㅠㅠ

동생이 몇시간전에 아빠가 나보고 집에 들어올 생각하지 말라고했다고 톡하고 집에 들어오면 가방 불질러버린다길래 걍 스터디카페에서 1시까지 뻐길까 하다가 일단 사과햇는데 읽씹함!

>>5 움 ㅜㅜ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평소에 내가 동생이랑 밥가지고 내가 만들엇는데 니가 왜 쳐먹어! 이런식으로 싸워서 머.. 아빠가 나한테 화낸거 아닐까..

>>6 나도 지금 아깝다 생각중... 계란말이 맛있게 햇는데...

집에 들어가도 안혼나겟징?.. 무습다 ㅠㅠ ㅠ 이런적이 너무 오랜만이라 떨리네...

기분 나쁠 수도 있는데 밥 버리고 집 들어오지 말라고 하고 가방 태운다고 할 정도로 잘못한 건가?

+ 내가 좀 당황해서 말이 이상할수 있어!!!! 아빠가 집에 왔다->내가 아빠를 보고 다시 주방에 들어가 계란말이를 햇다-> 요리를 완성한 후 혼자 밥을 먹을려고 준비중->아빠가 와서 왜 동생이랑 밥을 안먹냐고, 동생밥을 왜 안챙겨주냐고 화난 어투로 말함-> 그걸 들은 나는 왜 오자마자 화내냐는 식으로 말함->아빠가 빡침->아빠가 담배피러 나감->학원 시간을 착각한 나는 밥을 먹지 못하고 나걸 준비를 하게 됨-> 아빠가 날 부르며 너 이거 먹냐고 물음-> 안먹는다고 하자 아빠가 싱크대에 버리면서 화를 냄-> 나는 학원시간을 착각해서 못먹는다고 말함-> 아빠가 말대구한다고 나에게 화냄-> 학원을 간후 아빠를 보고싶지않아서 스터디카페 갈준비중-> 이때 아빠랑 동생이 쓰레기 버리러나갈틈에 난 동생 에어팟을 챙긴후 나감->동생에게 전화가 옴-> 한 15초간 통화후 내가 일방적으로 끊음-> 동생이 톡으로 "아빠가 집에 들어오지말래""집에 들어오면 가방에 불을 질러버린대"라고 말함-> 난 알앗다고 한후 스터디카페에서 죽치다가 아빠에게 사과함->그후 여기에 글을 올림->스터디카페나간후 난 두근듀근한 마음을 가지고 집에 들어가기 30초전..

>>11 엄마랑 아빠랑 예전에 밥으로 많이 싸웟어ㅠ 우리 밥 안챙겨준다구 ㅠㅠ 그리고 요즘에도 엄마가 밥을 안챙겨줘서 아빠가 조금 빡쳤는데 내가 또 뭐 말대답하구 혼자 밥 먹으니깐 좀 터지신듯 ㅠ ㅠ

이해가 잘 안돼서 그러는데 레주가 아빠 밥을 안챙겨줘서 화나신거임?

화낼 포인트가 뭐야..?

밥 못챙겨줘서 오히려 미안해야되는거아니야? 왜 화내? 어이가 없네

난 쟤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이해가 안됨.

1. 아버님이 무슨 포인트로 스레주한테 화나신거야? 스레주가 무시한거? 2. 아버님이 스레주한테 화가 난 게 맞아? 어머님한테 화가 나신게 아니고? 3. 에어팟을 동생이 훔친거야? 동생 에어팟을 스레주가 훔친거야? 4. 동생이 아버님말을 전한거야? 동생의 말을 쓴거야?

레주가 동생 에어팟 훔친 거 빼곤 잘못한 게 없는 거 같은데...ㅋㅋㅋㅋ

레주가 밥 해서 동생은 안 주고 혼자만 먹어서 화내셨다는 거야?

그냥 다른 일 때문에 화가 났는데 그 화살이 레주한테로 돌아간거네... 에구구... 빨리 잘 해결 됐으면 좋겠다

몰라 횡설수설해서 해석이 안돼.

>>14 놉 동생 밥을 안챙겨줘서 화난거같아. 그리고 아빠가 집에 왔을때 안부인사같은걸로 아빠 밥 먹었어? 뭐 그런거 하잖아. 근데 내가 계란말이 만들다가 아빠 얼굴만 보고 다시 들어가서 다시 요리해서 아빠가 살짝 화난거 같아. +아빠가 화난 어투로 내가 밥 먹을려 할때 동생은 왜 같이 안먹냐고 말했는데 내가 아빠 왜 또 짜증이야;;; 라는 식으로 말햇어!!!

>>18 ㅠㅠ 그런 어투로 말하면 상처받아 ㅠㅠ 난 쟤가 뭐라는지 하나도 이해안됨 하면 넌 기분이 좋나바!!.. 너가 들엇을때 기분나뿔만한 말은 인터넷이라도 하지말자!윗글 보고 이해안되면 말행!

무시했단 생각때문에 화가 나신거구나

스레주 아이디가 신기하네

>>19 1. 동생밥을 챙겨주지 않음. 아빠가 밥을 먹던 말던 관심이 없는거같음. 2.엄마한테 화가 난거 같아 보였어. 근데 나도 동생밥을 챙겨주지 않아서 나한테도 화가 난거 같아! 3.내가 동생에어팟을 훔쳣지! 4.동생이 아빠의 말을 전달함 톡으로!

>>22 웅 그런거가타 ㅠㅠ >>23 고마워!!!!! >>24 그러게.. 나도 다시 읽어보니깐 내가 봐도 이해개 안된ㄷㅏ

>>29 웅 그런것도 잇는거 같아 ㅠㅠ!!!

이해를 잘 못하는거 같아서 윗글 수정해보께!!!!

>>31 아버님이 많이 가부장적이신가보네. 사과 드린건 잘 했어. 스레주가 크게 잘못 없더라도 어떨땐 지고들어가는게 낫더라. 그나저나 동생 에어팟은 왜 훔친거야?

굳이 잘못을 꼽자면 무시한거? 기왕 밥 먹는거 동생은 왜 안챙겨주나 싶은거? 에어팟은 동생이랑 왈가왈부할 문젠데 열 많이 받은 상황이면 그것도 분노촉진의 요인이 될듯. 스레주가 진짜 잘못한건 딱히..에어팟밖에 없는듯.

>>35 스터디카페에서 인강 들을랴고 들고 갔는데.. 거기에 여분의 이어폰이 있더라.. +원래 동생이랑 에어팟을 같이 쓰는 편이야!

>>37 그럼 훔친것도 아니네

나는 밖에서 집을 들어갈까 말까 밤하늘을 좀 더 구경하고 들어갈까 하는 참에 아빠가 담배피러 나오는 소릴 들엇고 난 아빠가 문을 연 그 틈에 자연스럽게 집을 들어가 내 방으로 직진햇다! 그후 아빠가 내방에 들어와서!

밥을 먹으라고 햇고 난 밥을 맛잇게 냠냠한후 설거지하고, 내가 이상하게 쓴 글을 수정중이다!

그러니까 딱히 잘못한것도 없고 평소에 같이쓰던 에어팟을 잠깐 들고간것 뿐인데 본인 기분이 별로라서 거슬리는거 잡아다 화낸거네

나도 맨날 밥 왜 따로먹냐는 소리듣는데... 어차피 내가 해줘도 저새끼는 안처먹을텐데 왜 나한테만?.. 걔랑 나랑 동갑이거든.. 어리둥절 따로먹으면 어디 덧나는것도 아니고 서로편하고 좋은데

동생이 좀 어린거 아니면 굳이 레주가 안챙겨줘도 될것같은데..글고 아버님이 레주 혼자 밥먹는다고 화내신거 암만 생각해도 이해안감ㅠ 계란말이 하기전에 동생한테 나 계란말이 할건데 너도 드실? 이렇게 물어봣다가 동생이 안먹는다고 한걸 수도 있는데 아버님..너무하세요허헝ㅠㅠㅠㅠ근데 레주가 아빠 왜 또 짜증이야;; 이건 좀 잘못한것같음

>>44 난 동생이 나보다 3살어려! 난 그래도 해쥬면 쳐먹긴허더라 ㅎㅎ.. 물론 설거지는 내 몫이 되어버리고~

>>45 ㅍ퓨ㅠㅠㅠ 내입장에선 내가 아무 잘못 안햇는데 갑자기 나한테 짜증내니깐 욱해서 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너넨 랜선친구 있냐 2분 전 new 50 Hit
잡담 2021/06/25 03:26:0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셤 수학 몇 문제 맞히고 다 틀리는 꿈 꿨다 8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6/25 10:01:36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고등학생 레더들!! 13분 전 new 120 Hit
잡담 2021/06/24 17:21: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으악!!!! 얘드라 14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25 09:44: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간착각함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25 06:39:52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너네 코로나 백신 맞을거야? 1시간 전 new 544 Hit
잡담 2021/01/14 10:52: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어떡해 ㅅㅂ...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25 05:06: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내 친구가 얼마전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났거든 1시간 전 new 122 Hit
잡담 2021/06/24 20:53: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다들 와 봐 2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1/06/24 23:31:22 이름 : 이름없음
22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시간 전 new 425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298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426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3시간 전 new 2537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19금 4시간 전 new 1389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시회 이름 좀 지어줘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06/25 05:35:0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학교 쌤들한테 간식 드려도 되나? 5시간 전 new 60 Hit
잡담 2021/06/24 23:17: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