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침 7~8시에 자서 오후 5~6시에 일어나... 그럼 밥 대충 컵밥으로 때우고 집안일 좀 하다가 밤에 작업하고 아침 7시 되면 다시 자고 오후 5시에 일어나서 또 밥 대충 때우고 밤새작업하고 무한루프... 하루 루틴이 걍 저거야... 건강 무너지는게 실시간으로 느껴지는데 밤낮 바꾸는게 너무 어렵다...

졸려도 참고 안자거나 미친듯이 자서 아침에 일어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스레딕 어케 알았어? 12분 전 new 112 Hit
잡담 2021/06/23 13:58:41 이름 : ( ๑˃̶ ꇴ ˂̶)♪⁺
76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23분 전 new 148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마카롱이라는 총리 있지않았어? 26분 전 new 107 Hit
잡담 2021/06/23 23:15:51 이름 : 이름없음
297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47분 전 new 2298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무조건적으로 00판 가' 라고 할 수 없는 이유 / 판이탈 관련 51분 전 new 317 Hit
잡담 2021/04/29 18:51: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떡하지 담주 시험인데 몸살기 있는듯 1시간 전 new 5 Hit
잡담 2021/06/24 08:16: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우리나라는 왜 프롬파티 같은거 없냐ㅜㅜㅠ 1시간 전 new 61 Hit
잡담 2021/06/24 02:55:5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나 커뮤에서 만난 오빠랑 일년반넘게 연락중임 1시간 전 new 74 Hit
잡담 2021/06/24 00:50:47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얘들아 요기요 요청사항 쓸때 이모티콘 넣지마라 ㅅㅂ 1시간 전 new 4603 Hit
잡담 2020/09/17 17:14:31 이름 : ◆k03A3U59dDv
48레스 시험 공부에 미쳐가는 고2가 쓰는 잡설(난입 환영) 2시간 전 new 98 Hit
잡담 2021/06/21 21:42: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공장 알바 하게됨 질문받음 2시간 전 new 64 Hit
잡담 2021/06/23 12:18:46 이름 : 이름없음
216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시간 전 new 408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스레딕 판 수정 의견 통합 스레🍱🥗🥙 [추가)운영자님한테 메일로 보낼까] 2시간 전 new 130 Hit
잡담 2021/06/19 23:26: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다들 돌 잔치때 받은 반지 가지고있어?? 3시간 전 new 22 Hit
잡담 2021/06/24 02:48:26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5시간 전 new 205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