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인데 남자들은 이성이고 옛날부터 이성애가 당연한 거라고 담습해와서 성적인 호감이 잘 들고 상상도 잘간단말임 근데 여자는 뭔가 안그래도 좀 사회적으로 막 남자에 비해 진짜 꼴린다 이런말하면 매장당하는 분위기도 좀 잇어서 성적인 호감이 잘 안가게됨 죄책감때메.. 같은여자가 이럼어케..이러면서 ㅋㅋㅋ 근데 그 장벽을 뽀개는 게 여자숏컷인거같음.. 외관이라도 남자랑 비슷하니까 좀 죄책감 없이 사랑할수잇게됨 여자 긴머리 좋아할땐 좀 부정기를 많이 겪는데 숏컷은 좋아하면 바로 키갈한다 이러게되는거같늠 ㅋㅋㅋ

난 상관없음 ! 옛날엔 죄책감 들었는데 지금은 안듦ㅋㅋㅋㅋㅋㅋㅋ ㅜㅜ

>>3 새끼바이라 그런가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새끼바이,,, 격한 공감의 끄덕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8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1분 전 new 1189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마음없는 사람끼리 4분 전 new 40 Hit
퀴어 2021/07/27 05:05:18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본인 스타일이랑 취향 스타일 적어보자 1시간 전 new 1128 Hit
퀴어 2021/07/17 18:25: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시간 전 new 26 Hit
퀴어 2021/07/27 04:24:0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야!!!! 나랑 연애하자!!!! 3시간 전 new 413 Hit
퀴어 2021/07/24 04:52: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짝녀가 자꾸 읽씹해.!.!.!!!!..!! 3시간 전 new 76 Hit
퀴어 2021/07/27 02:36:12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3시간 전 new 1191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772레스 💎 대나무숲 10 3시간 전 new 14011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렌지이즈 더 뉴 블랙 아는 사람 5시간 전 new 86 Hit
퀴어 2021/07/26 23:53: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분명 양성애잔데 여자랑 안 맞는걸까 5시간 전 new 63 Hit
퀴어 2021/07/27 02:18:2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내 성지향성에 혼란이 와 6시간 전 new 195 Hit
퀴어 2021/07/26 10:49: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양성애자일까 6시간 전 new 82 Hit
퀴어 2021/07/27 00:47:5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아니 키가 끊임 없이 크는데ㅋㅋㅋㅋ 6시간 전 new 178 Hit
퀴어 2021/07/26 23:21:0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난 뭘까 6시간 전 new 183 Hit
퀴어 2021/07/25 03:50: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일 출근해야하는데 잠 안와서 짝사랑 주접/한탄 하고 감다 6시간 전 new 49 Hit
퀴어 2021/07/27 01:27: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