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여친이랑 만나게 된 것도 그렇고 사귀게 된 계기도 존나 특이했음 ㅅㅂ...... 전여친이 머리가 짧아서 첨에 남잔 줄 알았는데 걔 지나가는데 나도 모르게 "와...... 존나 잘생겼다......" 를 육성으로 내뱉음. 걔가 그거 듣고 존나 쳐웃었는데 놀랍게도 그게 친해진 계기임...... 그리고 사귀게 된 계기가 더 특이한데 ㅅㅂ 만화에서 가끔 남주가 넘어지면서 여주 가슴 움켜쥐는 장면이 있잖음. 나는 그거 볼 때마다 씨발 대체 어떻게 넘어져야 저게 되지 했는데 진짜 되더라......? 전여친이 넘어질 뻔 했는데 비틀 거리다 손 뻗었는데 그 손이 내 가슴에 안착함...... 그리고 더 놀랍게도 그 날 사귐...... 진짜 생각하면 할수록 어이 없는데 너네도 이런 거 있니.

ㅋㅋㅋ가슴 ㅜ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

>>2 나도 존나 어이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그게 되더라고 지도 존나 당황해서 어버버 거리던데 만화에서 나오는 그 어이 터지는 장면이 현실을 기반으로 한 거였다니.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왜 되는건데

>>3 ㅋㅋㅋ그리고 그날 사귄게 더 웃김 ㅋㅋㅋㅋ가슴움켜쥐고 나면 보통 어.ㅇㅌ어.ㄱㄹ텋 ㅎㅇ어미미안미안미안 진ㅁ자존나미안 이러고 빤스런 해야하지않냐 ㅋㅋㅋㅋ

>>4 ㄹㅇ 나도 그게 의문...... >>5 안 그래도 걔가 어쩔 줄을 몰라하면서 귀가 빨개지길래 어차피 실수인데 좀 불쌍해서 장난으로 그렇게 미안하면 책임지라 그랬음. 그랬더니 걔가 급 진지하게 자기가 진짜로 책임진다고 말해가지고 나도 어버버 거리다가 "......? 진짜 책임지게......?" "그럼 가짜로 져......?" "그럼 사겨......?" "그래 사귈까......?" "어 그래. 그를까......?" 대충 요런 느낌으로 똥꼬쇼 하다가 사귐. 물론 썸 타는 중이긴 했는데 아니 이게 과정을 설명하면 보통 납득이 돼야 되는데 이상하게 설명하고 나니까 더 이상하네.

나는 애인은 아니고 친구 첫 만남이 ㅈㄴ 황당하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학교 운동장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친구가 30분 넘게 안 나옴. 폰 없을때라 전화도 못해서 아놔 얘 또 까먹은거냐고 나 바람 맞은거임? 아 집에 가긴 싫은데... 이러면서 돌아다니다가 혼자 노는 애 발견함. 너 혼자 뭐해? 하고 말 걸었더니 얘도 친구랑 약속 잡았는데 바람 맞았고 집 들어가긴 싫어서 혼자 놀고 있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날 같이 놀고 찐친 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책임지랬더니 진짜 책임지는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겨

>>7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뜸 말 건 레스주도 대박이고 대답해 준 친구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그래놓고 헤어져서 결국 책임은 못 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9 집에 가긴 싫은데 심심함과 호기심을 참을 수가 없었어.... 쟤는 왜 혼자 놀지....? 말이나 걸어볼까...? 저기 너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도 심심했는데 누가 말 걸어줘서 신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짧은 글만 봤는데도 레스주랑 레스주 친구랑 짝짝쿵 잘 맞는 게 너무 잘 느껴짐 ㅋㅋㅋㅋ 둘이 그 날 만나서 친해질 운명이었나 봄 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좋아하는 사람 이름이나 불러보자 13분 전 new 332 Hit
퀴어 2019/11/25 06:14:2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나 요즘 썸타는 중이야 41분 전 new 200 Hit
퀴어 2021/06/23 22:09:14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보통 진짜 좋아했던애 몇년만에 완벽하게 잊어? 1시간 전 new 1525 Hit
퀴어 2020/12/30 12:47:28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INFP공략법 알려 주십시오 교수님들. 1시간 전 new 1830 Hit
퀴어 2020/11/29 04:13: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INTP 공략법 알려주세요 쓰앵님들 1시간 전 new 53 Hit
퀴어 2021/06/24 01:50:51 이름 : 이름없음
397레스 🌈✨퀴어판 mbti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9585 Hit
퀴어 2020/04/11 20:33: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 짝녀 요즘 볼 때마다 마음아픔 1시간 전 new 225 Hit
퀴어 2021/06/20 01:54: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1시간 전 new 146 Hit
퀴어 2021/06/23 20:33: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솔직히 어떻게 안 설레 3시간 전 new 61 Hit
퀴어 2021/06/24 05:13:24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여친 주접용에서 MBTI 잡탕글 된 스레 5시간 전 new 460 Hit
퀴어 2021/06/22 20:39:47 이름 :
792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5시간 전 new 12330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널 좋아해 5시간 전 new 55 Hit
퀴어 2021/06/24 03:02:2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구짝녀가 날 너무 헷갈리게 해... 그냥 내가 오해하는 편에 가깝지만 6시간 전 new 272 Hit
퀴어 2021/06/20 22:07: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6시간 전 new 61 Hit
퀴어 2021/06/24 02:12:26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퀴어판 고민 스레🌈 (성고민/성지향성/성정체성 등) 6시간 전 new 304 Hit
퀴어 2021/06/17 13:45: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