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연락 몇 번 오면 좀 가능성 있나? 남자애들은 잘 모르겠고 여자애들은 걔랑 연락하는 애 없을걸.. 아마 근데 특히 먼저 연락 진짜 거의 안하는 거 같던데 나는 내가 인스타 게시물 올리면 좋아요 바로 눌러주거나 나중에 확인해서 몇 시간 지났어도 계속 좋아요 달아주고 댓글은 안달고 디엠으로 게시물 관련해서 연락 몇 번 오고 그랬거든 스토리 올려도 디엠 먼저 오고.. 근데 그 게시물이나 스토리가 다 걔랑 공통된 관심사 관련한 거임

그래서 너무 헷갈려 그냥 그 관심사 얘기 하고싶어서 연락하는 건지 ㅜㅜㅜ 그래서 걔 팔로하는 다른 여자애 인스타 들어가니까 좋아요 별로 안눌렀음 내꺼는 걔가 다 누름 아 진짜 뭐지 근데 먼저 연락하고 그랬으면서 학교에서 직접 만나면 지가 먼저 말을 안걸어 말 걸면 웃고 장난치고 반응은 좋아 근데 나랑 단둘이 얘기하면 좀 어색? 한데 다른 애(걔랑 친한 남자애)껴서 얘기하면 말 많이 걸고 장난 많이 침

진짜 무슨 심리일까 며칠전에 하교하는데 내가 신발끈이 이상해서 정리 살짝하고 뒷쪽 얼핏 봤는데 내 뒤에 걔가 있더라고 학교에서부터 계속 내뒤에 있었는데 말을 안걸어 그러다가 나중에 횡단보도 기다린다고 멈추니까 그때서야 마주치니 어색하게 안녕 이러고 같이 걸어감... 아진짜 너무 짜증나 ㅜㅜ

내가 티를 굉장히 많이 낸 거 같은데... 선물 몇 번 주고 생일도 챙겨주고 근데 내가 다른 남자애들이랑 걔를 대하는 태도가 너무 달라 음.. 그니까 내가 친구 사귈 때 성별 제한을 안두기도 하고.. 축구나 게임 좋아해서 남자애들 친구가 많이 생기긴 했음 근데 나머진 ㄹㅇ 마음이 눈꼽만큼도없으니까 걍 서로 편하게 장난치고 욕하고 그러는데 걔는 진짜 못그러겠는거야 근데 걔도 그걸 좀 느끼나봐 예전에 친구한테 들었는데 나한텐 좀 벽?? 이 느껴진다고 ㅜㅜㅜ 오해하면 어떡하냐 진짜로.... ㅜ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엄마친구아들에서 남자친구로 43분 전 new 67 Hit
연애 2021/06/22 19:26:48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1시간 전 new 384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인생이 꼬일대로 꼬인 느낌이야 1시간 전 new 70 Hit
연애 2021/06/22 15:11: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누가봐도 관심 1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6/23 02:46: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정도면 괜찮지. 남자들한테 인기 많을거같아 라는말 1시간 전 new 82 Hit
연애 2021/06/19 02:44:52 이름 : 이름없음
403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시간 전 new 1480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안녕 아저씨 2시간 전 new 44 Hit
연애 2021/06/23 00:49: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남친한테 해줄 반찬 추천 좀 2시간 전 new 40 Hit
연애 2021/06/22 21:01:50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3시간 전 new 572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622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5시간 전 new 4549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성이 어떨 때 설레? 7시간 전 new 129 Hit
연애 2021/06/18 11:58: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가 겪어본 장기연애 특징 7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6/23 04:11: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네 다정함은 나에게 독이야 7시간 전 new 17 Hit
연애 2021/06/23 04:13:25 이름 : 이름없음
231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7시간 전 new 2073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642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8시간 전 new 1462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