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좀 오래됐거든? 근데 나 지나가는데 ㅋㅋ머야 똥꼬치마네 이러고 나 치마 짧은거 나도아는데 교복 좀 줄여입겠다는데 헤어진 사이에 뭐그리 참견이 많은지 궁금하고... 졸사찍을때 화장 진하게하니까 애들이랑 나란히 서서 나 쳐다보면서 ㅋㅋ.머야 옆반에 김일진보다 진하네~ 이러고 자꾸 들리게 안들리게 뭐라그래 내가 그리고 원래 단발? 중단발이였는데 한달동안 온클기간동안 붙임머리 하고 애들이랑 이야기하면서 와 니 붙임머리 진짜 잘됐다 이쁘다 단발도 이쁜데 긴것도 잘어울린다 이러면서 아이참 모래~ ㅋㅋ 고마워 ㅎㅎ이러면서 지나가고있었는데 뒤에서 둘다 이상한데 ㅋㅋ 이러면서 또 들리라는듯이 이야기하는거야 이게 내가 착각하는거라 생각할 수 있어 나도첨엔 그랬는데 가면갈수록 티나고 얘가 지는 알게모르게 한다고 생각하는거같은데 사실 잘 못숨겨 걍 나 들으라고 하는 소리인거 완전 티나고 같은 톡방이 있는데 거기서 내가 이야기하면 나한테 뭐 물어보고 나한테 말까지 걸어 내가 예를들어서 로제떡볶이 먹는중 앙~이러면 ㅋㅋ그거맛있음? 이러면서 물어보고 내가 야들한테 뭐 기타치는거 보여주면 걔가 음질 구려서 잘 안들림 ㅋㅋ이러고 내가 얘가 자꾸 나 꼽주는거 너무 얼척없고 짜증나 그넫 나도 한번 걔 지나갈때 친구랑 같이 걔 뒤로 걸어가면서 뭐야 오늘 3학년만 등교아닌가 1학년이 왜 이시간에 있지 이랬거든 근데 이건 ㄹㅇ 내가 꼽줄라고 그런게 아니라 얘가 키가 너무작고 1학년중에 숏컷이 엄청 많고 우리학교가 체육복이 바뀌어서 1헉년들만 체육복이 다른데 얘가 그걸입고있길래 1학년앤줄 알고 말한건데 걔가 지 꼽주는건줄 알고 뒤돌아서 나 엄청 째려보더라고 그래서 헉..머야 1학년아니네..이러고 속으로 엄청 쪽팔렸어 하 내가 지가 계속 꼽주니까 유치하게 복수한거라고 생각하겠지? ㅜㅜㅜ그런거아닌데ㅜㅜㅜ 기싸움 할빠에 그냥 우리도장가서 링위에서 싸우자고 하지 그런식으로 기싸움은 안하거든 아쪽팔려어떡해

이상한 전여친 너무 많아.. 내 애인도 전여친한테 자꾸 만나자구 연락와서 차단했는데 집앞까지 찾아왔대ㅜㅜㅜ 잘 처리할테니 걱정 말라는데 무슨일 생길까봐 걱정돼서 내 명에 못살겠어 스레주도 화이팅해 흑흑

>>2 고마워ㅜㅜ하진짜 사귈땐 이상한사람 아니였는데...그 오랜기간동안 지 본성 숨기고 그런건지 소름돋는다 후ㅜ

링위에서 ㅋㅋㅋㅋㅋㅋ 레주가 가서 복싱으로 싸움하자고 하는건 어때? 장난이고 전여친은 그냥 무시가 답ㅜ

>>4 오늘도 지나가는데 친구들이랑 뭔 이야기하다가 나 보자마자 애들이랑 다 같이 나 쳐다보고 웃는다ㅜ 설마 애들한테 다 말한건가ㅜ 그럼 아웃팅아닌가...ㅜ

>>5 아웃팅은 범죄임 너만 커밍아웃 하면 됐지 왜 레주까지 끌어들이냐 미친년 진짜 뭐 헤어진 사이에 이거저거 할게 남은것도 아니면서 별 지랄은 진짜

>>6 ㅋㅋㅋ왜 화났어 ㅋㅋ괜차나 곧 졸업할거라서 상관없어 근데 헤어진지 2년 다되간 마당에 아직까지 나 보면 비웃고 그러는건 좀 기분 나쁘네... 나도 그냥 우스웠던 연애라고 생각하고 가고싶은데 우리가 헤어진게 끝이아니라 계속 날 엿먹이고 싶어하는거 같아서... 나도 걔때매 한참 빡쳐있을때 걔가 나한테 꼽줄려고 들리라는듯이 수근대서 짜증나가지고 아니 그만좀 해 너 나랑 친하냐? 이거 한마디 했다고 학교에서 걔가 막 소리지르고 난리났어서 뭔 말을못하겠어 꿈에 나왔을때 내가 걔를 엄청 패서 걔 얼굴에서 피가 엄청 나고 난 교무실 불려가고 경찰서가는 꿈까지 꿨거든 근데 관장님이 싸울거면 체육관 데려와서 링위에서 붙으라고해서 근데 그럴수도 없는노릇이고 ㅋㅋ뭐 졸업하면 안보겠지? 걔가 나랑 헤어지고나서 완전 나쁜쪽으로 빠져서 남혐레즈가 됐더라고...내가진짜 싫어하는 인간 타입중 하나가 남혐이든 동성애혐이든 여혐이든 장애인혐오든 무작정 혐오하고 보는 인간들 제일 싫어하는데...그래서 솔직히 말하면 개 패고싶어 사실 요즘 걔생각 나서 빡칠때마다 푸쉬업해서 팔근육 존나빵빵해졌어 근데 남혐레즈니까 절대 공학은 안올거같아서 공학갈려고. 그럼 볼일없겠지 모...ㅎㅎ 푸쉬업하러갈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8레스 왜 동성애자는 이성애자가 될 수 없는 거야? 34분 전 new 540 Hit
퀴어 2021/06/16 17:23:41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그냥 스레주가 짝사랑을 함~ 34분 전 new 733 Hit
퀴어 2021/06/01 18:02:30 이름 : ~스레주~
8레스 너희는 연애할 때 티 내? 57분 전 new 208 Hit
퀴어 2021/06/18 17:38: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녀랑 영화보기로했어 58분 전 new 44 Hit
퀴어 2021/06/19 09:02:1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양성애자는 어디에서나 차별을 받지~ 1시간 전 new 215 Hit
퀴어 2021/06/18 22:04:59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학교에 시험보러 갔다가 게인거 딱걸림 2시간 전 new 601 Hit
퀴어 2021/06/11 00:52:4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어떡해 3시간 전 new 204 Hit
퀴어 2021/06/18 23:37:19 이름 : 이름없음
429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6시간 전 new 1966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615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6시간 전 new 11728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마음 차이가 느껴지는게 슬퍼 6시간 전 new 181 Hit
퀴어 2021/06/18 23:47: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트위터에서 이쪽친구 찾는법 아는사람 7시간 전 new 68 Hit
퀴어 2021/06/19 03:00:2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전여친이 트위터에 내이야기를 해놨네... 7시간 전 new 137 Hit
퀴어 2021/06/19 02:07:30 이름 : 이름없음
536레스 💎 대나무숲 10 7시간 전 new 9525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ISFP 짝녀 있는데 나 좀 도와줘 9시간 전 new 82 Hit
퀴어 2021/06/19 00:26: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첫 이별 9시간 전 new 51 Hit
퀴어 2021/06/19 02:14: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