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녀가 있는데 음 짝녀가 좋은 사람은 아냐 마인드가 나랑 좀 다르고 성격적으로도 많이 다르고 솔직히 짝녀가 내 앞에 있을 때 태도가 좀 달라진 것 같고 나도 짝녀한테 실망할 만한 모습만 보여 그리고 짝녀가 곧 멀리 떠나 다른 도시로 그냥 짝사랑 끝내는게 좋겠지...?

그런 생각 든 것부터 이미 끝나가고 있는 것 같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9레스 ~그냥 스레주가 짝사랑을 함~ 3분 전 new 1032 Hit
퀴어 2021/06/01 18:02:30 이름 : ~스레주~
583레스 💎 대나무숲 10 10분 전 new 10367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833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11분 전 new 12568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 너무너무너무 조ㅎ아해 ㅜㅜ 12분 전 new 10 Hit
퀴어 2021/06/25 22:56:0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짝녀 프뮤가 13분 전 new 160 Hit
퀴어 2021/06/25 18:36:2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ㅠㅠㅠ좋아하는거 다들킴 15분 전 new 280 Hit
퀴어 2021/06/24 20:21:33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ISFP들 다들 집합!!!!!!! 집합!!!! 집합!!!!!!! 19분 전 new 200 Hit
퀴어 2021/06/24 21:47: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같은 학교 후배랑 친해지려면 25분 전 new 61 Hit
퀴어 2021/06/25 00:50: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헐 새소년 노래 프뮤 해놓으면 티내는거야..? 31분 전 new 208 Hit
퀴어 2021/06/25 17:54: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상형 털고 가줘 40분 전 new 185 Hit
퀴어 2021/06/25 03:35:47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한 반에 퀴어 얼마나 있는 것 같아?? 47분 전 new 724 Hit
퀴어 2021/06/12 17:55: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 친구 뭐임 ㅋㅋㅋㅋㅋㅋ 55분 전 new 155 Hit
퀴어 2021/06/25 17:39:3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가 넌 나를 너무 좋아하네~ 58분 전 new 100 Hit
퀴어 2021/06/25 20:21:0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야 나 너무 외로워 59분 전 new 48 Hit
퀴어 2021/06/25 21:58:3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좋아했던 짝녀 1시간 전 new 143 Hit
퀴어 2021/06/25 16:48: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