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퀴어판은 눈팅만 했었는데 처음 써보네 일단 나는 별 생각 없는 헤테로인데, 얼마 전에 같이 다니는 친구들 중에 한 친구가 나한테 바이라고 커밍아웃을 했거든 다른 반에서도 그 친구랑 친한 애들 몇몇만 알고, 우리 반에서는 나 빼고 아무도 몰라 근데 어쩌다가 (커밍아웃한 친구 없을 때였어) 동성애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애들이 솔직히 이해 안 된다는 식으로 얘기하더라고.. 그래서 그 친구가 걔네들한테 굳이 커밍아웃 안 했으면 좋겠는데 상처받지 않게 뭐라고 말해야 좋을까 (검색해보긴 했는데 용어가 맞는지는 잘 모르겠다)

참고로 그 친구는 티 하나도 안 나서 오래 같이 다녔는데도 커밍아웃 하기 전까지는 완전 몰랐어.. 커밍아웃 안 하면 다들 잘 지낼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좋을까ㅠㅠ 물론 커밍아웃 하는 건 그 친구 자유지만 걔네 생각을 들으면 그 친구도 아마 안 할 것 같거든

그냥 친구 00이 포비아인거 같으니까 걔한테는 밝히지 말라고 해. 포비아한테 커밍아웃 하고 싶은 퀴어는 거의 없으니... 뭔 말인지 알아들을거임. 딱히 돌려서 말할 필요 없어. 그리고 몇명만 아는거 보면 믿을 수 있는 친구라고 판단한 사람한테만 커밍아웃 한거 같네.

별 생각 없는 헤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당 그냥 다른 말 붙이지 말구 포비아라고만 말해줘

>>3 >>4 고마워!! 그럼 그냥 걔네가 포비아인 것 같다고 말해야겠다. 혹시 상처 안 받겠지..? 그 친구랑 걔네들이랑도 많이 친한데

>>5 모르고 커밍아웃했다가 두세배로 상처받게 하는 것보단 낫지 거기다 많이 친한거면 두세배로 안 끝날걸? 걱정말구 말해줘! 그게 대참사를 막을수 있는 길이야

>>6 이거 맞다ㅋㅋㅋㅋ 모르고 커밍아웃 하는 대참사 막을 수 있어서 더 좋음 그냥 말하면 돼!

스레주 마음이 너무 착해서 고맙다 ㅠ

>>6 >>7 오키오키 고마워!! >>8 ㅎㅎ 나도 착하다고 해줘서 고마워!! 다들 좋은 하루 보내:D

나도 커밍아웃했는데 두명한테만 근데 나랑 그 두명애들이랑 딴애들있을때 혐오발언 들을적이 많아.친구들끼리 뽀뽀하면 누가 으 니레즈야? 더러워~ㅋㅋ막 이러명서 장난치고 그럴때마다 내가 커밍아웃한 애들이 신경쓰이나봐 난 오히려 가만있는데 걔들이 더 야! 레즈일수도 있지 뭐어때서!! 막 이러고.ㅋㅋㅋㅋ 오히려 당사자는 무던할수도 있어. 나도그래 혐오발언? 아 익숙해 ㅋㅋ혐오자가 없는곳이 없어 지들이 나 혐오하면 뭐? 나도 지들 안좋아하는데 ㅋㅋ암상관없자나 근데 그친구가 혐오자애들한테 커밍아웃 하면 큰 일이 생길수도있어 그런 애들은 누가 커밍아웃하면 누구누구 레즈잖아 어미친 나 걔랑 손도잡앜ㅅ는데 아 ㅅㅂ 걔 나 조아하는거아님? 개드러워 ㅆㅂ ㅜ 역겨움 이런말 많이하니까 그냥 솔직히 말해줘 그친구가 상처받아도 어쩔수없어 넌 일이 커지기전에 막은거라고 생각하고 너가 상처받을건 알지만 니가 만약 걔네한테 커밍아웃하면 안되니까 미리 말해주는거야. 이러면 이해해줄거야. 그리고 의외로 그런거 상처안받을수도 있엉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29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1시간 전 new 1961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615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1시간 전 new 11710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마음 차이가 느껴지는게 슬퍼 1시간 전 new 133 Hit
퀴어 2021/06/18 23:47: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트위터에서 이쪽친구 찾는법 아는사람 3시간 전 new 33 Hit
퀴어 2021/06/19 03:00:2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전여친이 트위터에 내이야기를 해놨네... 3시간 전 new 88 Hit
퀴어 2021/06/19 02:07:30 이름 : 이름없음
536레스 💎 대나무숲 10 3시간 전 new 9503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학교에 시험보러 갔다가 게인거 딱걸림 3시간 전 new 560 Hit
퀴어 2021/06/11 00:52:4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어떡해 4시간 전 new 143 Hit
퀴어 2021/06/18 23:37: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희는 연애할 때 티 내? 4시간 전 new 162 Hit
퀴어 2021/06/18 17:38: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ISFP 짝녀 있는데 나 좀 도와줘 4시간 전 new 59 Hit
퀴어 2021/06/19 00:26: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첫 이별 5시간 전 new 34 Hit
퀴어 2021/06/19 02:14:0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양성애자는 어디에서나 차별을 받지~ 5시간 전 new 167 Hit
퀴어 2021/06/18 22:04:59 이름 : 이름없음
249레스 스레주가 짝사랑 접는 스레 5시간 전 new 2783 Hit
퀴어 2020/05/20 21:42:4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짝녀한테 거는 플러팅 눈치챌만할까? 5시간 전 new 621 Hit
퀴어 2021/06/17 03:05: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연인사이에 믿음 6시간 전 new 137 Hit
퀴어 2021/06/18 19:12: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