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부럽지 부럽ㄷ 브럽 부럽ㅈ줄바주럽부럽지??? 겨우 일주일 뿐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떨어져서 앉지만.. 옆자리 짝녀랑 어떻게 더 친해질까 조언좀ㅜ

부럽다.. 난 포스트잇으로 막 장난치고 그랬는데 근데 수업시간에 그래서 약간 쌤한테 혼날뻔

>>2 ㅋㅋㅋㅋㅋ나도 걸릴까봐 대놓고 못하것다.... 옆자리 된 김에 짱친되고 싶은데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너에게 쓰는 편지 1분 전 new 154 Hit
퀴어 2021/05/30 14:07:26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INTP들아 도와줘 7분 전 new 577 Hit
퀴어 2021/05/29 12:44:3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고민이 있는데 들어줄사람??? 11분 전 new 26 Hit
퀴어 2021/06/18 23:57:03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긱사 고등학교다. 룸메랑 사귄다 19분 전 new 843 Hit
퀴어 2021/06/14 00:12: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어떡해 28분 전 new 39 Hit
퀴어 2021/06/18 23:37: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마음 차이가 느껴지는게 슬퍼 29분 전 new 29 Hit
퀴어 2021/06/18 23:47:5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짝녀한테 거는 플러팅 눈치챌만할까? 33분 전 new 532 Hit
퀴어 2021/06/17 03:05:4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커밍아웃 했는데도 자꾸 이상한말 하는 친구있음 부담스러운데 좀 읽어줘 56분 전 new 166 Hit
퀴어 2021/06/18 16:54:0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양성애자 58분 전 new 134 Hit
퀴어 2021/06/18 19:45:09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2년째 짝사랑 포기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1193 Hit
퀴어 2021/04/05 19:51:00 이름 : ◆7dRA6i7asrv
119레스 좋아하는 사람이랑 자기 나이 말해보자 1시간 전 new 1855 Hit
퀴어 2020/03/13 15:09:3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인터넷이나 커뮤니티가 아닌 현실에서 사람을 만나는게 가능해? 1시간 전 new 220 Hit
퀴어 2021/06/17 21:30:0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양성애자는 어디에서나 차별을 받지~ 1시간 전 new 98 Hit
퀴어 2021/06/18 22:04: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1시간 전 new 24 Hit
퀴어 2021/06/18 22:11: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선생님에게 다가가는 방법 1시간 전 new 21 Hit
퀴어 2021/06/18 22:20: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