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뭐 펴?? 레종으로 입문했어 말보로골드 피다가 질려서 뭐가 좋을까

걍 니코틴 타르 적은 거 펴... 훅 간당...

나 레종 프렌치 블랙!

모히또더블 > 마일드세븐 > LSS > 아이스블라스트 > 던힐파인컷 > 던힐파인컷스위치 > 금연

메비우스 e스타일 몇년째 피고있다 ㅋㅋㅋㅋ

보헴 파이프 스코티 피우는데 이거 피우는 사람 한 번도 못 봄... 이게 먼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좀 슬픔...

말보로 블랙>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보햄 쿠바나 더블>람보르기니 아이스볼트

>>10 폐가 아야해요!! ㅠㅠ 이빨이 노랑해요!! ㅠㅠ 기침이 계속나요!! ㅠㅠ 피부가 노화돼요!! ㅠㅠ 빨리 저세상에 가요!! ㅠㅠ

>>11 담배도안피는데이빨이노랑한사람들에겐본인이뱉은그작은한마디가두배세배열배가되어돌아올수있다는사실을알고계시나요?알고계시면이런말을아무죄책감없이내뱉으실수가없으실텐데요클린한댓글달고삽시다말을하기전엔세번생각을해봐요

니코틴이 한번 몸 속으로 들어가면 폐가 손상되는데 그 폐가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올 때까지 12개월이 걸려. 딱 한번 짧게 핀 것만으로 12개월동안 폐가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해. 이걸 기억하고 조금이라도 금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13 흡연하는 사람들한테 말하는거잖아

아니 금연 필요할 때 알아서 잘 하겠지ㅋㅋㅋㅋㅋ 담배 관련 잡담인데 여기까지 와서 뭐라 안 해도 될 것 같음

>>1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죽는 거 아는데... 목숨보다 담배를 선택한 거 뿐인데... 이빨 노란건 어릴때 부터 노랬는데... 심지어 비흡연자 중에 진짜 노란 사람도 봤는데... 피부는 어차피 늙으면 다 노화 되는데... 기침은 약 먹으면 낫던데...

아니 갑자기 금연 타령 하지 맙시다 남한테 피해안주고 피는거면 나하고는 아무 상관 없잖아용 여러분..

나 레주인데 내 목숨 내가 알아서 할게 금연할 생각 절대 없어 치아 어릴 때부터 노랗고 피부가 화장으로 삭던 담배로 삭던 알 바 아니니까 너무 지나친 오지랖은 피우지말자!! 다른 흡연자분들은 어떨지 몰라도 나는 꼭 길거리에서 안 피고 흡연구역에서만 펴~~

나는 레종? 폈던거 같아. 그거 시가라 냄새가 독특해서 내가 흡연실에서 피고 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커피 냄새 난다고 했던거 같아. 이제는 액상 전담펴

말보로 그 파란색 잠깐 피웠었어 이름이 뭐더라

나는 에쎄 체인지로 입문했고 말보로레드 아이스블라스트 같이 쎈 거 폈는데 목 상태가 완전 나가리되서서 요즘은 더원...피는 중 가끔 레종 프렌치 블랙 펴

오 담배 이름 읊는 거 좀 멋있다 다들 걸어다니면서 안 피고 흡연구역에서만 피는 거 맞지?

난 에쎄체인지 1미리나 지티!

담배 끊어야되는데... 독한데 자꾸 손이 가...말보로 블루...

말보로 레드로 올라가면 그 찐한맛에 그거만 피다가 몸이 안좋아지고, 건강을 생각해서 다시 말보로 골드로 내려올꺼야. 그러다가 질리면 다시 말보로 레드, 건강 생각해서 말보로 골드. 그러다가 질리....

>>13 미백 치약 써 ㅋㅋㅋㅋ 뷰센 하얀색 좋더라

힝구 다들 담배를 피는군.. 아직 미자지만 나는 기관지가 약해서 성인 돼서도 담배 필 생각 없음ㅠ 또 무언가에 중독되면 쉽게 못 끊어서 중독된다는 것 자체가 두렵기도 하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오컬트판 아예 사라졌어?? 1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8/04 11:28:38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4 (Live 골프⛳ 14:30 탁구🏓 19:00 야구⚾️) 1분 전 new 344 Hit
잡담 2021/08/02 00:39:2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나 약간 오빠소리 못하는데 뭐라고 불러야해..? 7분 전 new 127 Hit
잡담 2021/08/04 01:36:2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자궁이라는 말 나만 불편해??? 23분 전 new 122 Hit
잡담 2021/08/04 08:27: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나 키 몇에 몇키로 같아 37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8/04 11:45:4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학교에서 한 짓 대결해보자 39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8/03 23:28:04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쓰니' '댓글' 이 보일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862 Hit
잡담 2021/02/24 11:32: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요즘 정병있는 사람들 많으거같음 1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8/04 11:24: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1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1/08/04 00:01:55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나 사람 빡치게하는거 잘한다 1시간 전 new 117 Hit
잡담 2021/08/03 22:54:4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모기물림 2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8/04 10:39:4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하찮은 배경화면 스레 2시간 전 new 110 Hit
잡담 2021/08/03 16:40: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쓴 댓글들 못 봐? 2시간 전 new 49 Hit
잡담 2021/08/04 04:37:13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이름이나 원하는 글 간단하게 편집해줄게 3시간 전 new 490 Hit
잡담 2021/07/20 16:10:45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3시간 전 new 2924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