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꼭 통과됐으면 좋겠다

꺄아아아ㅏㅏㅏ아아ㅏ🎉🏳️‍🌈🎉🏳️‍🌈🎉🏳️‍🌈🎉🏳️‍🌈🎊🏳️‍🌈🎊🏳️‍🌈🎊🏳️‍🌈🎊 10만명 된게 어디야ㅠㅠㅠ 청와대청원에선 몇번이나 실패하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축하하고 우리 모두 화이팅하자

와🏳️‍🌈🏳️‍🌈🏳️‍🌈🏳️‍🌈🏳️‍🌈🥳🎉🎉🎉🎉🎉🎉 대박이다

와아아아ㅏ~~~~🎉🎉🏳️‍🌈🌈얘들아 수고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이게 좋아하는 감정일까? 2시간 전 new 30 Hit
퀴어 2021/07/31 05:35:46 이름 : 이름없음
404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2판 🧑‍🏫 2시간 전 new 3179 Hit
퀴어 2021/06/30 16:28:3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네 유명인 되고나서 커밍아웃하는 상상해본적 있음? 2시간 전 new 127 Hit
퀴어 2021/07/30 23:50:4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패션 레즈들 많은거같아 3시간 전 new 128 Hit
퀴어 2021/07/31 01:12: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도대체 뭘까 3시간 전 new 32 Hit
퀴어 2021/07/31 04:49:32 이름 : 이름없음
406레스 🌈✨퀴어판 mbti 통합 스레✨🌈 3시간 전 new 9794 Hit
퀴어 2020/04/11 20:33:5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야!!!! 나랑 연애하자!!!! 3시간 전 new 882 Hit
퀴어 2021/07/24 04:52: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부모님 때문에 힘든 퀴어들 모여라 4시간 전 new 120 Hit
퀴어 2021/07/30 15:02:45 이름 : 이름없음
666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4시간 전 new 2834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 주변 친구가 레즈인 것 같아 4시간 전 new 246 Hit
퀴어 2021/07/30 16:04:14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내 주위 레즈 친구들 때문에 고정관념 생길 거 같아서 적어봐 5시간 전 new 368 Hit
퀴어 2021/07/30 05:19: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숏컷인데 걱정이 있어,, 5시간 전 new 83 Hit
퀴어 2021/07/31 02:19: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친이랑 잘 안 맞는 걸까? 5시간 전 new 26 Hit
퀴어 2021/07/31 02:44:3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우리 엄마 ㄹㅇ 호모포비아 레전드 5시간 전 new 268 Hit
퀴어 2021/07/30 19:17:3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레즈 옾챗방 어떻게 생각해? 6시간 전 new 257 Hit
퀴어 2021/07/30 14:12: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