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녀가 있는데 단짝친구가 너무 부럽고 질투나 .. 서로 자기야 거리고 하트 붙이고 하는데 원래 진짜 친한친구끼리는 그러는거 알지만 그래도 질투나.. 미치겠다아! 괜히 막 둘이 사귀는 사이는 아닌지 생각하고 ..

나도.. 근데 사귀는 사이인지 아닌지도 확신할 수 없으니까 더..ㅜㅜ

>>2 그러게.. 할수있는게 질투밖에 없어.. 게다가 난 짝녀랑 친해지는 중이라 더 부러워.. 근데 언급?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나..?)

>>3 웅 맞아! 아니 친구한테까지 질투하고 싶지 않은데 박탈감 느껴질 때가 종종 있더라.. 그리고 스킨십은 왜이렇게 많아!! 짝녀 머리 만지지마 손 잡지 마 끌어안지 마!!!!!!!! 이렇게 질투할 수 있는 자격도 없어서 슬픔..

>>4 짝녀 친구들이 스킨십 플러팅 넘치는 애들일수록 더 힘들지..ㅜㅜ

>>5 그니까.. 짝녀는 모르겠는데 내 짝녀 인생의 단짝한테 게이더가 발동한다 ㅅㅂ.. 둘이.. 아니지..? ㅜㅜㅜㅜ

>>6 나 짝사랑할때 보는것 같아..ㅜㅜ 동질감 느껴진당

>>7 ㅜㅜㅜㅜ 짝사랑 언제나 힘든것.. 레스주는 그때 짝녀랑 이어졌니..?

>>8 웅!ㅎㅎ 대신 과정이 너무 힘들었어..ㅜㅠㅠㅜㅜ

>>9 와 너무 부럽다.. 힘들었다는 건 친구들 때문이야..? ㅜㅜㅜ

>>10 진짜 몸에 착 달라붙어 있던 지옥의 헤녀친구들.. 꼭 붙어서 떨어지질 않더라 뽀뽀하는 것도 봤어ㅜㅜ 헤남친구 몇명도 자꾸 장난치러 오구.. 무엇보다 짝사랑 시작 한달차에 얘 남친 생겼었어

>>11 와 시작부터 끝까지 빡세다.. 이게 되네..? 레주 결국 성공한거 보면 존버가 답이구나 ㅋㅋㅋㅋ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겡 그때 내가 했던 고민들이랑 너무 비슷해서 한편으론 좀 반가웠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바인줄 알앗는데 사실 레즈엿던,,, 그런 사람 있니??? 30분 전 new 380 Hit
퀴어 2021/07/28 01:26: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거랑 외로운거는 어떻게 구분할까 35분 전 new 29 Hit
퀴어 2021/07/30 17:19:0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부모님 때문에 힘든 퀴어들 모여라 59분 전 new 41 Hit
퀴어 2021/07/30 15:02: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레즈 옾챗방 어떻게 생각해? 1시간 전 new 81 Hit
퀴어 2021/07/30 14:12:26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퀴어의 심금을 울린 국대 말하고가기🇰🇷 1시간 전 new 823 Hit
퀴어 2021/07/25 22:52: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주변 친구가 레즈인 것 같아 1시간 전 new 50 Hit
퀴어 2021/07/30 16:04: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안산선수 1시간 전 new 36 Hit
퀴어 2021/07/30 17:04:4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만약에 1시간 전 new 76 Hit
퀴어 2021/07/30 14:19:2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내 주위 레즈 친구들 때문에 고정관념 생길 거 같아서 적어봐 1시간 전 new 224 Hit
퀴어 2021/07/30 05:19: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좋아하는 쌤이랑 싸운적있어? 2시간 전 new 213 Hit
퀴어 2021/07/29 16:55:59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본인 스타일이랑 취향 스타일 적어보자 2시간 전 new 1527 Hit
퀴어 2021/07/17 18:25: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19살 미자인데 3시간 전 new 58 Hit
퀴어 2021/07/30 15:02:06 이름 : 이름없음
437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3시간 전 new 1418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intj는 인간관계 많이 분명한 편이야?? 3시간 전 new 186 Hit
퀴어 2021/07/28 22:03: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4시간 전 new 47 Hit
퀴어 2021/07/30 12:11: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