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타인 이야기 적을 때마다 스레딕 할까봐 쫄려ㅋㄱㅋ나만 그래? 혹시 진짜 아는 사람 만난 적 있는 사람 있어? 자기 이야기 쓴 거 본 적 있거나

난 없졍 있으면 진짜 신기하겠다

만날 수는 있나? 서로 익명이니까 알기 힘들듯?

진짜 우연히 누가 스레딕 하는 거 본 적은 있어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라 말은 못걸었지만 내적 친밀감 상승해서 너무 반갑더라!!

내가 만난 건 아니고 뒷담 깠다가 당사자가 본 건 두 번인가 봤지.

스레딕이라기엔 애매하지만 구스레딕 망해서 스레더즈 이용했을때 지하철에서 스레더즈에 어그로성 글로 도배하던 사람 만났던거 같았음 지금은 기억 안나는데 인상착의가 좀...그랬던걸로 기억한다

>>8 헐... 근데 그 사람이 어그로인 건 어떻게 알았어? 폰화면 봤나?

난 본적 없는데 잡담에서 누가 어떤 애에 대해서 말함 -> 본인등판-> 본인이 그 스레에서 분탕칠 하다가 모자라 새 스레파서 저격하고 실명까고 난리난건 봤다

>>10 난장판이네 ㄷㄷㄷ

>>11 ㄹㅇㅋㅋㅋㅋ그때 동접으로 봤는데 가관이였음 ㅋㅋㅋ

>>9 그때 사람 많았는데 폰으로 뭔가 하면서 실실 웃길래 봤는데 스레더즈이길래 신기해서 봤는데 뭔가 도배하는건 알겠더라 내용을 그때 당시에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까먹었음 실실 웃는거랑 인상착의가 좀 그랬던것만 기억에 남음

>>13 그랬구만... 간도 크네 사람 많은 곳에서 그런짓 하고ㅋㅋㅋ

>>10 잡담판에서 깠다고 하니 이 사건 왠지 알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뒷담 아니어도 아는 사람 만나면 당황스럽겠다ㅋㅋㅋ

같은 반 미술하는 남자애가 스레딕 하던데..혼자 내적친밀감만 생김ㅋㅋ

나는.. 예전에 연애판에서 전여친이랑 썸탈 때 무슨 보고하듯이 내 감정 섞어서 올렸었는데 전여친이 내가 스레딕 하는거 알고 내 말투랑 비슷한 스레 찾아서 내 반응 보면서 썸탔던거.. 나중에 스레딕에다가 올린 걸로 나 놀리고 그랬었어 ㅋㅋㅋ

>>18 맨 첨엔 그랬는데 사귀면서 보니깐 뭔가 재밌더라고 ㅋㅋㅋ 나 놀릴땐 스레딕 켜서 우리 OO이가 뭐라고 했더라~ 이러고 ㅋㅋㅋㅋ

>>17 ㅇㄴㅋㅋㅋㅋㅋㅋㅋ와우....

나는 지인들이 나 스레딕 하는거 알고 나 때문에 유입된 사람들도 있어서 가끔 쫄려ㅋㅋㅋㅋㅋㅋㅋㅋ

>>21 난 지인들한테 추천해줘도 안 하던데ㅋㅋㅋ 다행이었나...

없어서 만들려고 하고 있어 저번엔 'Thredic' 칠판에 크게 써놓고 왔당 ㅎㅎ

>>23 친구한테도 알려줬는데 하고 있을려나

>>24 그 친구가 보고 있을 수도 있어ㅋㅋㅋ

아는사람 만나는 걸 본 건 3번인가 있어

난 예전엔 아는 사람 만나고 싶었는데 지금은 반대ㅋㅋㅋ 뭔가 불편하고 민망할 것 같아...

>>22 나는 내가 말하기 전부터 지인들이 스레딕 알고 있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스레 가끔 본다고 해서 재밌는 스레 있으면 공유해주는데 그거 보다가 친구가 재밌다고 나도 가입해야지! 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친구한테 스레딕 알려준 적 있었는데 최근에 그친구랑 싸웠어서 뒷담판에 스레 하나 올렸었거든 ㅅㅂ 친구가 이거 내얘기냐고 페메와서 개지랄난적 있어

스레딕내에서 아는 사람 본건 아니구 어쩌다가 스밍아웃(?)한건 있음...ㅇㅇ 나 고등학생때가 구레딕 시절이였는데 옆에 짝궁한테 스레딕에서 봤다는 얘기는 안하구 스레딕 괴담썰 풀어주고 있었거든 근데 뒷자리 친구가 헐 너두 스레딕해? 나도 어제 그 괴담썰 봤는데! 이러드라 ㅋㅋㅋㅋㅋㅋ

>>31 놀랐겠다ㅋㅋㅋㅋㅋㅋㅋ

>>10 아 나도 그거 봤어 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02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2 (09:15 육상🏃‍♂️ 09:45 배드민턴🏸) 3분 전 new 521 Hit
잡담 2021/07/27 23:36:3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엥 벌써? 싶은거 쓰고가자 25분 전 new 139 Hit
잡담 2021/07/27 20:17:40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행복하면 "멍멍" 슬프면 "야옹" 하는 스레 30분 전 new 77 Hit
잡담 2021/07/29 20:09:00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니네 주위에 연예인 있음? 41분 전 new 323 Hit
잡담 2021/07/25 18:32:30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44분 전 new 610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454레스 🍸🎈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 44분 전 new 2700 Hit
잡담 2020/09/24 16:57: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미친 ㅔ이제 알았네 52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7/30 00:05:30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백신 통합 스레💉 56분 전 new 287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79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1965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혹시 점집?무당? 가본 레더들 1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7/29 23:10:33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나좀 살려줘 아이폰 ㅠㅠㅠ 살려줘... 1시간 전 new 141 Hit
잡담 2021/07/28 17:52:29 이름 : 이름없음
204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1시간 전 new 561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다들 마스크 어떤거 써?? 1시간 전 new 28 Hit
잡담 2021/07/29 22:37: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백신 평소에 몸 약했던 사람이 의외로 부작용이 약하게 나오나봄 1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7/29 23:28:0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스레딕 아이디 바꾸는법 1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7/29 22:35: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