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연락하는 오빠인데 문자로 안좋은 사정 생겨서 일단 멘탈 좀 잡아야겠다, 막 큰일은 아니고 가정사인데 말해줘야할것같아서 이렇게 왔는데 말투가 평소랑 ㅈㄴ 다름 멘탈 센 사람인데 멘탈 나가보이고 그래서 멘탈 터질만한 가정사가 뭐 있음,,? 아 진짜 걱정된다

막 큰일은 아니라고했는데 걍 나 걱정할까봐 그렇게말한건가

큰일은 아니라 한 건 레주말대로 걱정할까봐 그렇게 말한 거고 멘탈 나갈 정도의 가정사라면 이혼, 바람 이런 거 아냐?

누구 돌아가셨거나 다치거나?

누구 돌아가셨거나 사기를 당했거나 가족 누가 사기를 쳤거나 이혼이나 병이나 외도나 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배달기사 무섭다는 말 좀 이해가 감.. 1분 전 new 82 Hit
잡담 2021/08/01 22:23:48 이름 : 이름없음
909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3 (09:00 핸드볼🤾‍♀️ 배구🏐 10:00 탁구🏓) 15분 전 new 399 Hit
잡담 2021/07/31 17:51: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야구 잘 모르는데 17분 전 new 32 Hit
잡담 2021/08/01 22:28:19 이름 : 이름없음
82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5분 전 new 2082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서로가 서로에게 치명타인 친구들 27분 전 new 195 Hit
잡담 2021/07/24 03:04: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살면서 소소하게 의외였던 이야기 적어보자! 32분 전 new 29 Hit
잡담 2021/08/01 02:14:1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심심한데 끝말잇기 할 사람? 39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8/01 22:04:3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이런 말은 무슨 뜻일까..? 40분 전 new 86 Hit
잡담 2021/08/01 20:54:4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시발을 응용한 단어를 모두 얘기햬보자 44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08/02 00:32:37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다들 엄마 몰래 공기계 쓰거나 한 적 있어?? 44분 전 new 111 Hit
잡담 2021/08/01 14:11: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 개웃겨 고3들 이미지 50분 전 new 70 Hit
잡담 2021/08/01 21:01:08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하고 싶은 말 아무거나 1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8/01 18:16: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아악 높이뛰기!!!!!🔥🔥🔥🔥 1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8/01 21:05:3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안뇽 1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8/01 18:24: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4 (3판 끝나면 와) 1시간 전 new 8 Hit
잡담 2021/08/02 00:39: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