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04년생 ( 18살 ) 이구 지금은 해외에서 유학하고있어..! 한국은 올해 말에 들어갈예정..! 초등학교때 알게된 남자얘가 한명있는데 솔직히 유학 가기 전에는 1도 안친했는데 처음 유학오고나서 심심하니까 얘들한테 그냥 연락 돌리다가 친해졌어..! (( 유학 오고난다음에 더 친해진 특별한 케이스 ..@ ) 무튼! 한국 놀러갔을때 한 1년에 1번씩 만나서 놀고 그랬는데 애가 그냥 너무 귀여운거야.. 내 이상형이랑 완전 정반대거든? 키 작고 귀여운 스타일 근데 그냥 끌리는 느낌? 처음에는 남사친이 얘밖에 없어서 그런가.. 이랬는데 그냥 지금 생각해보니 내가 얠 좋아하는것 같기도 하고.. 약간 다른여사친 있다하면 질투나고.. 그러고 얘가 진짜 괜찮은게 고2인데도 욕 전혀 안하고 자기 엄마 김치 담그는거 도와주고 유교보이 있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딱 그 스타일 ..@ 암튼암튼 근데 얘는 나한테 1도 관심없고 친한친구로 인식하는게 눈에 딱 보여서.. 나도 그래왔고.. 요본에 한국 완전히 들어가는데 그때 만나서 뭔가 딱..! 날 좋아하게 만드는방법 없을까..? 사실 중딩때 부터 여기 있다보니 모솔이라..쩝.. 도와줘 ㅠㅠ 어케 해야되징...또래 남자애들이나 연애상담전문 여자둘..부탁행..

부탁해 레스주들..@!( ˃̆ૢ௰˂̆ૢഃ ) ლ

>>2 선물 싸들고 한국가서 밥한번 먹자고(이게 되나?? 나도 유학생이라..) 남사친 집에 놀러가서(엄마도 아시는 사이면) 이러쿵저러쿵 게임하면서 얘기도 하고 그러면 쫌 호감생기지 않을까??? 나도 내 남사친한테 선물 보내줬더니 되게 좋아하더라

>>3 옿..선물..메모 고마워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1레스 남자친구로부터 자유로워졌어 46분 전 new 120 Hit
연애 2021/08/01 20:43:1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거 유저ㅣ 아냐???? 1시간 전 new 63 Hit
연애 2021/08/02 03:12:25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대나무숲🌲 1시간 전 new 1002 Hit
연애 2019/12/22 14:09:46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고백하고 차였는데 이 컨셉 별로냐…? 1시간 전 new 197 Hit
연애 2021/08/01 03:21:08 이름 : 이름없음
555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시간 전 new 206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79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2시간 전 new 1261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13레스 남친이랑 나 대화 졸웃김 ㅠㅠ 2시간 전 new 152 Hit
연애 2021/08/01 01:09:28 이름 : 이름없음
993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2시간 전 new 9938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웹툰같은 사연으로 날 좋아한다는 남자애 8시간 전 new 161 Hit
연애 2021/08/01 03:28:36 이름 :
2레스 널 정말 잊어버리고 싶어 8시간 전 new 17 Hit
연애 2021/08/02 04:34:19 이름 : ㅂㅈㅎ
2레스 외국인 반친구 한테 뭐라하는게 좋을까..? 9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8/02 02:30: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조언 좀 해줘 9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8/02 02:32:17 이름 : 이름없음
762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9시간 전 new 1649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659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9시간 전 new 4883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초1 잼민시절 풋풋한 연애썰 10시간 전 new 56 Hit
연애 2021/08/01 22:24: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