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녀가 내 생일에 남들한테는 말 못할 비밀 알려준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짝녀도 나랑 같은 줄 알았는데… 무성애자래….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ㅠ 시발 이게 인생이냐

난 또 아! 무성애자였어? 이러면서 아는 척 할 수 없으니까 무성애자가 뭐야…?? 너 여자 아니야…?? 이런 식으로 말했는데 안 어색했겠지?ㅠㅜㅜㅜ 너 왼손검지에 검은 반지는 뭔데…ㅠㅠㅠㅠㅠ

>>2 에이섹슈얼 호모로맨틱?

>>4 왼손 검지 검은 반지가 레즈 상징이잖아 근데 무성애자라고 했고... 그래서 에이섹슈얼 호모로맨틱 아닐까 생각 들었음

근데 짝녀가 섹슈얼과 로맨틱을 구분할 수도 있어. 내 친구도 에이섹슈얼 바이로맨틱인데 커밍아웃할 때 무성애를 먼저 두더라고. 그 친구는 무성애 가시화 목적으로 의도적으로 그렇게 말하는 것 같은데 그러니까 아직 확신하진 않아도 되지 않나...

중지에 검은반지는 무성애자야..

>>9 알아… 그래서 검지에 낀걸 보고 나름 가능성이 있다고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 웃프다... 레주 힘내....

>>8 아 그러네! 이 가능성도 있으니까 레주 완전히 포기하진 말아보자! 아님 레주도 맞커밍 하는 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친구에서 애인이 되면 뭐가 달라져? 19분 전 new 61 Hit
퀴어 2021/09/18 00:32: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짝녀..인 줄 알았던 썸녀랑 사귄다~~ 20분 전 new 37 Hit
퀴어 2021/09/18 01:12:25 이름 : 이름없음
233레스 짝사랑 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털어놓고 가볼까 22분 전 new 4853 Hit
퀴어 2020/03/28 15:35:51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아이엠그라운드 외모 자기소개 시작 25분 전 new 467 Hit
퀴어 2021/09/15 22:31:44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 비는 스레🌙🌈 28분 전 new 1199 Hit
퀴어 2021/08/06 11:19:3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거 더 가까워져야 할까?? 33분 전 new 58 Hit
퀴어 2021/09/18 00:21:5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머짧만 들어와봐 35분 전 new 337 Hit
퀴어 2021/09/16 19:23:57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40분 전 new 2081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아오 내 짝녀 친해지기 진짜 힘드네.. 44분 전 new 403 Hit
퀴어 2021/09/16 17:35: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헤녀인거 아는데 미련을 못 버리겠어 1시간 전 new 118 Hit
퀴어 2021/09/17 22:54: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ㅇㅇ 2시간 전 new 69 Hit
퀴어 2021/09/17 23:12:26 이름 : 이름없음
458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54일째 4판 2시간 전 new 728 Hit
퀴어 2021/08/28 15:35: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intj 바이 질문받음 :) 2시간 전 new 96 Hit
퀴어 2021/09/17 11:07: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시는 가까워 질수 없는걸까 2시간 전 new 63 Hit
퀴어 2021/09/17 23:04:0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퀴어 학교 있으면 좋겠다 3시간 전 new 236 Hit
퀴어 2021/09/16 20:21: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