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말고 남사친 고닥생인데 나 친한 남자애들 한명도 넚거든 근데 주변 애들은 다 여러명 있다던데 난 이해가 안됌.. 다들 어케 친해졌어..?

보충수업? 심화수업? 그런 거 할때는 남자, 여자 섞어서 하지 않아? 학생회나 동아리 활동도 있고....아, 코로나 때문에 학교를 안 가서 그런가

SNS로 많이 만들더라고 물론 나도 그랬고

>>2 보충이나 방과후는 섞어서 하긴 하는데 그닥 친해질 기회..! 그런게 없드라.. >>3 오 그런가 먼저 연락하기 쫌 쫄린다 >>4 오 동아리 오호..

그냥 지나가다 말걸어서ㅋㅋㅋㅋㅋㅋㅋ 운동장에서 운동하는데 옆에 와서 모르는 애가 '얼마나 힘드신가요??' '존나 힘듭니다....' 이러고 통성명 하고 친구먹었어ㅋㅋㅋㅋㅋㅋ

>>6 통설명 오타... 난 거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추억의 집 4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9/17 00:29:2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원에 집착한 결과 23분 전 new 120 Hit
잡담 2021/09/15 12:42:17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나 약간 뜬금없는 별명 잘 지어 24분 전 new 210 Hit
잡담 2021/09/14 18:38:25 이름 : 이름없음
764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7분 전 new 2831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이거 왜이렇게 킹받냐 2시간 전 new 57 Hit
잡담 2021/09/17 01:00:1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희 학교 다니면서 얻는 게 뭐야? 2시간 전 new 59 Hit
잡담 2021/09/17 01:04: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학교에서 친구가 없으면 꼭 보기 바라는 스레 2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9/17 05:29:3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2022년 디데이 3시간 전 new 89 Hit
잡담 2021/09/14 05:54: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만 그런가(약간 더러움) 3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1/09/17 00:07:39 이름 : 이름없음
381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4시간 전 new 1101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814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4시간 전 new 2279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524레스 크리스마스 디데이 5시간 전 new 4051 Hit
잡담 2020/08/27 18:22:58 이름 : 이름없음
130레스 ㅇㄴ얘들ㅇㅏ나입에서 피가줄줄나오는데 6시간 전 new 378 Hit
잡담 2021/09/15 00:37:43 이름 : 이름없음
349레스 백신 통합 스레💉 6시간 전 new 1685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개 쎄한데 아무런 이유가 없어 6시간 전 new 41 Hit
잡담 2021/09/17 01:00: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