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막 뭐지 영화에서 가짜피 있잖아 의학영화같은거에 나오는거나 공포영화 가짜피 뭐 그런건 보면서 으으으으ㅡ으응미친시발츠으으으으으ㅡ으으ㅡ으으으으으ㅡ으으으으ㅡ응징그러 이러면서 손끝이랑 발끝안에 개미들이 막 꽉꽉차서 기어다니는 기분이 들긴하거든 근데 아까 틱톡에서 ㄹㅇ피를 봤단말이야 근데 막 심장 ㅈㄴ뛰고 숨이 약간 웃을때 숨 꼬억꺼억 헉 하잖아 그런느낌으로 쉬어지고 갑자기 너무 어지럽고 몸에 힘이 쫙빠져서 머리를 마음대로 못가누겠어 왜이러지 공포증같은건가 근데 난 내몸이 다쳐서 피날땐 그냥 헐 미친병원가야지 이러고 병원가거나 베인거면 그냥 놔두거나 밴드붙이거나 하는데 채혈한 피 있잖아 그니까 사실은 다쳐서 피나는건 그냥 헐헐너떡해 아프겠다 하고 일반적으로 남 다친거 보면 눈 찡그리면서 약간 그런거있지 그정돈데 피뽑은거 보는건 진짜못참겠음 아까 피뽑고나서 유리판에 얇게 펴는거 봤는데 진짜 와 어지러워서 죽는줄 지금도 약간 누가 내 흉부를 꾹 누르고있는거같음

틱톡에서 본건데 거기있는 댓글들까지 보니까 손에 힘풀려서 물건자1는게 약간 힘들고 내 발에 튀어나온 핏줄들을 못보겠고 그 핏줄들이 ㅓ터질거같음 ㅜㅜㅜㅜ

지금 이거 글쓰는데도 좀 그렇다 하미친 몸곳곳이 다 두근거리는 기분임 겨드랑이도 ㅈㄴ두근거려 발에 핏줄들도 ㅈㄴ두근거리고 팽창하는느낌임

손을 꽉 쥐는게 힘들어 그니까 힘이없어서 못쥐겠다기 보단 꽉쥐니까 멀미하는거처럼 아니 줄다리기 하고나서 몸에힘 다빠져서 아무것도 못들겠는 그런늠김이야

숨셔 아무생각하지말고 기분좋은 상상해

공포증 계열인가보다. 지금은 좀 괜찮아?? 너무 무리하지 말고 좋아하는 노래 틀고 될 수 있음 가족이나 친구 같이 편하고 친근한 주변인들과 같이 있는 게 좋을 것 같아. 너무 놀랐거나 충격받았을 때 다른 사람들이랑 있는 게 혼자있을 때보다 안정에 도움이 된대.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무작정 눈 감는 것 보다 힐링 영상같은 거 보는 게 더 좋더라. 부디 나아졌기를 바라.

>>5 영화봐서 괜차나졌오

>>6 그런게 나한테 있을줄 몰랐는데 허허ㅜ 아무튼 지금은 좋아하는 만화영화 봐서 괜차노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9레스 Close 3시간 전 new 254 Hit
심리 2021/09/18 02:20:08 이름 : .
32레스 Mbti별 의외 특징 써보자! 4시간 전 new 251 Hit
심리 2021/09/04 14:46:16 이름 : Enfp
76레스 타로점 보실 분 5시간 전 new 351 Hit
심리 2021/09/17 16:22:4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네들은 신체부위 중에 가장 신경 안 쓸것같은 부위가 어디야? 17시간 전 new 135 Hit
심리 2021/09/15 16:34: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인프피들아 ㅠㅠ 18시간 전 new 74 Hit
심리 2021/09/21 02:24:50 이름 : 이름없음
890레스 초보자의 점 보고 가! 18시간 전 new 4937 Hit
심리 2020/07/26 21:18:08 이름 : ◆fWnVe45hzf8
42레스 인팁의 mbti 유형 분석 스레 18시간 전 new 396 Hit
심리 2021/08/08 21:42:4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Sns에 자극적인걸 공유하려는 심리는 뭘까 20시간 전 new 114 Hit
심리 2021/09/19 19:59: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끌어당김의 법칙 재회 있잖아 20시간 전 new 19 Hit
심리 2021/09/23 22:47:36 이름 : 이름없음
281레스 감으로 대답해줄게 20시간 전 new 731 Hit
심리 2021/08/14 23:08:3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재미로 하는 심리테스트 (광고나 행운의 편지 레퍼토리 삭제함) 20시간 전 new 184 Hit
심리 2020/08/29 00:35:26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에고그램 하고 가! 21시간 전 new 417 Hit
심리 2021/08/04 00:06: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Estp 남자들 2021.09.23 16 Hit
심리 2021/09/23 17:34:02 이름 : 이름없음
160레스 타로 봐줄까? 2021.09.23 361 Hit
심리 2021/09/11 18:31:2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이건 대체 무슨심보야??? 2021.09.23 108 Hit
심리 2021/09/21 15:53:2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