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인데도 악플 수준이 너무 도를 넘어서 세워봄 ㅅㅂ 유튜브만 해도 ㅈ같은데 무슨 학교에서도 애들이 깜 쥰나 지긋지긋함 1. ㅈㅇㅇ 보컬이 타멤, 타돌에 비해 부족하다고 생각할 순 있음 그러나 일반인보다 못부르거나 개못부른다 수준 까진 아님 심지어 ㅇㅇㅈㅇ 시절에 비하면 훨씬 발전한 모습을 볼 수 있음 억까들이 노래 안부른다고 출처가 불분명한 mr 영상 들고오는데 영상 진위 여부도 확인 안 된 영상임 2. 표정이 ㄱㅑㄹㅡㄱ하다고 까는 거 이건 솔직히 ㄹㅇ 억까임 아이돌인데 ㅅㅂ 무대에서 표정연기를 해야지 뭐 어쩌라는 거임 3. 춤 대충 춘다고 까는 거 이건 3년인가 4년 활동하면서 근거가 영상 하나밖에 없는 걸로 알고있음 실상을 들으니 다음이 바로 엠씨라 헤어스타일 망가질까봐 그랬다는 걸로 알고 있음 그리고 제일 ㅈ같은 건 피드백 주는 척하면서 돌려까는 거라고 생각함 다른 사람이 답글로 언질을 줘도 '전 그런? 의도? 아니어써욤ㅜㅜ' ㅇㅈㄹ해서 제일 빡침 더 있으면 추가할게 레스 남겨줘 내 스레에 이상한 부분 있어도 레스 남겨줘 그리고 여기서 ㅈㅇㅇ 까지마 까고싶으면 니 메모장에서나 까 듣는 사람 뭣 같으니까

아니 그 사람은 대체 뭘 잘못했다고 까이는거임....좀 냅둬라

어리다고 까방권있는건 아닌거 아는데 영상까지 짜깁기해서 까는 애들보면 ㅈㅇㅇ이 나아질거란 기대를 하고 하는 피드백이 아니라 걍뒤져라식으로 까는 조롱이 대부분이라 안타까움

2번 진짜 어이없음ㅋㅋㅋ뭐 그래 지 취향 아니면 표정이 좀 과해보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그런데 그렇게만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냥 '표정 좀 괴해보임' '표정 좀 빼도 될 것 같은데.' 정도로 건조하게 피드백함ㅋㅋ 근디 열등감에 찌들어서 ㅈㅇㅇ 싫어하는데 그거 티 안낼려고 걱정하는 척 하면서 돌려까는 건 진짜 티가 남... 'ㅈㅇㅇ 진짜 예쁜데 저 갸륵한 표정은 좀 덜 지었으면ㅠㅠ 대중들도 넘 공주병 표정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던데... 요즘은 내 주변 남자애들도 ㅈㅇㅇ 표정 인위적이라고 좀 싫어하드라ㅠ 예뻐보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는데 실력도 없는데 표정만 예뻐보이려고 해서 좀...' 진짜 유튜브 쇼츠에서 이런 애들 베댓으로 개많이 봄ㅋㅋㅌ 그냥 표정 좀 과하다. 정도만 하면 되지 왜 굳이 '공주병, 갸륵, 내 주변 남자애들' 이런 당사자가 들으면 수치스러울 표현까지 다 꺼냄? 진짜 열등감에 찌들어서 아닌 척 상처 주고 싶어하는 거 다 티남.... 그런 애들은 그냥 ㅈㅇㅇ 그 자체가 싫으면서 아닌 척 하면서 갖은 이유 다 붙이는데 아 진짜 그런 게 베댓인 거 보면 넘 답답해. ㅈㅇㅇ이 제발 그런 댓글 안 봤으면 좋겠음...

>>4 ㄹㅇ 표정이 과한 거만 조금 고쳤으면 좋겠다고 하면 될걸 온갖 미사여구 다 갖다붙이면서 조롱하는 건 그냥 괴롭힘인듯…… 그런 데서 본인 인성 나오는 거지

4. 나이 적으면 실력 안 좋아도 되냐고 하는거 일단 이 새끼들은 난독이 분명함 ㅈㅇㅇ 팬들 중 아무도 실력 부족해도 괜찮다는 사람 없음 팬들이 말하는건 나이 어리니까 무조건적인 비판과 비난은 자제하라는 뜻임 근데 즈그들 맘대로 해석해서 어려도 프론데 실력좋아야함~ 이럼 아니... ㅈㅇㅇ은 이미 얼굴부터가 실력인데? 그리고 지금도 충분히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고 있음

아 쇼츠 ㅈㄴ 까계정 영상 계속 보여주네 뭔 까는것도 ㅈㄴ 어이없는걸로 깜 ㅂㅡㅡㅅ들

ㄹㅇ 글고 아직 미성년자 아님?? 왤케 어린애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야 진심 불쌍해죽겠어 이런말 하면 쉴드 오진다 이정도 말도 못해? 이러던데 나 팬 아니고 다른 연예인 좋아함 근데 진짜 작작 까야지 얼굴 몸매 목소리 표정 이런거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까는거 안창피함?

장원영이 어떻게든 니들이 뭐라도 하나 하려하는데 그래봤자 내가 니들보다 훨씬 잘먹고 잘사니까 억까는 하지마 병신들아 라고 말해줬으면 좋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뭐만하면 물음표 날리는 애들 깐다 2분 전 new 80 Hit
뒷담화 2022/01/22 15:22:39 이름 : 이름없음
427레스 😇🥳뒷담판 잠답스레 17판🥳😇 4분 전 new 2720 Hit
뒷담화 2021/11/29 23:55:29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스레딕 지 일기장이나 지식인인줄 아는애들깐다 6분 전 new 1368 Hit
뒷담화 2020/05/11 20:18:12 이름 : 이름없음
785레스 MBTI 과몰입 인간들 깐다 7분 전 new 19104 Hit
뒷담화 2020/01/15 03:11:41 이름 : 이름없음
559레스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 8분 전 new 6570 Hit
뒷담화 2020/10/06 21:16:02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 9분 전 new 328 Hit
뒷담화 2022/01/21 09:30:51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ㅂㅂㄴㅅ까스레 32분 전 new 849 Hit
뒷담화 2022/01/20 19:39:19 이름 : 이름없음
248레스 작가 3원칙따윈 개밥말아먹은 역대급 "에바 설정" 총체적 난국 자캐러 썰. 1시간 전 new 2863 Hit
뒷담화 2021/12/02 00:53:31 이름 : 🦈상어
665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3 1시간 전 new 8751 Hit
뒷담화 2021/10/27 19:56:29 이름 : 이름없음
389레스 장르무관 양아치팬덤을 적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8856 Hit
뒷담화 2018/11/02 20:02:42 이름 : 이름없음
663레스 하네되 까스레 2시간 전 new 27014 Hit
뒷담화 2020/07/10 08:36:31 이름 : 이름없음
275레스 너희는 탈오타쿠하게 된 계기가 뭐야 2시간 전 new 9447 Hit
뒷담화 2018/12/23 19:13:45 이름 : 이름없음
492레스 딱히 나쁜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한 거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5894 Hit
뒷담화 2020/11/08 16:06:27 이름 : 이름없음
507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7) 2시간 전 new 3082 Hit
뒷담화 2021/10/09 12:00:4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른나라와서 번역기도 안쓰고 지네 모국어로 그 나라사람에게 말거는거 깐다 2시간 전 new 109 Hit
뒷담화 2022/01/22 15:23: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