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54

.

이름없음 2022/01/30 19:12:07 ID : 4IFdCmLfe5b
.
이름없음 2022/01/30 19:15:14 ID : Xs79cq2JU45
글씨 깨졌으려나 모르겠네 걱정말고 다음부턴 구글에 검색을 해보자글씨 안 깨졌으려나 모르겠네. 걱정말고 다음부턴 구글에 검색을 해보자.
이름없음 2022/01/30 19:16:50 ID : 4IFdCmLfe5b
검색해봤는데 회원가입안했는데 미자는 돈 나간대...고지서 날라온대...
이름없음 2022/01/30 19:19:45 ID : Xs79cq2JU45
그렇대그렇대.
이름없음 2022/01/30 19:22:17 ID : PjzeZeNtjBv
그거 구라야
이름없음 2022/01/30 19:22:49 ID : 42LdWi62JTR
고거 구라라는데 여기에 투디갤 검색하면 레더 스레랑 비슷한 스레 나오는데 거기 답변 한번 읽어봐
이름없음 2022/01/30 19:28:14 ID : L88o7vDwE4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2/01/30 19:28:41 ID : L88o7vDwE4L
진심으로 그러는 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2/01/30 19:31:37 ID : xTQq7vClyE1
눈팅만 해도 돈이나간다..? 만약에 진짜 돈이 나간다고 가정하면, 너가 동의하지도 않은 결제가 자동으로 이루어진건데 집단고소로 폐쇄당해도 싸지 그럼ㅋㅋㅋㅋ 돈 문제 걸리면 머리굳는 거 이해해 나도 3분 정도 진지하게 고민했어ㅋㅋㅋ
이름없음 2022/01/30 19:33:10 ID : LdVcHzUY2k8
ㅋㅋㅋㅋㅋㅋ 그거 미자 유입 배척 문화라서 그래
이름없음 2022/01/30 19:33:31 ID : 4IFdCmLfe5b
근데 다들 진짜래...ip 추적해서 돈 나간대...미자는 눈팅만해도 그렇대...인증 사진 올라오고 생기부 얘기나오고...진짜 미치겠다...
이름없음 2022/01/30 19:34:17 ID : L88o7vDwE4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심이야?
이름없음 2022/01/30 19:35:45 ID : xTQq7vClyE1
너 ip는 그렇다쳐도 회원가입도 안했다며. 그럼 그 운영진들이 어떻게 너가 미자인지 아닌지 판단하는데?
이름없음 2022/01/30 19:44:28 ID : LdVcHzUY2k8
그리고 거기 사이트 불싸 쓰고 불법 번역 많은 질 나쁜 사이트 중에 하나니까 들어가지 않는 거 추천함
이름없음 2022/01/30 19:45:55 ID : 4IFdCmLfe5b
진짜 진심이야ㅠㅠ 이것 때문에 누구는 대학포기각서도 썼대ㅠㅠㅠㅠ
이름없음 2022/01/30 19:47:33 ID : VcNzgo2HCi3
나 투디갤 존나했어서 아는데 그거 그냥 니가 미자티나니까 갈구는거야ㅋㅋㅋㅋㅋ 돈 절대안나감 근데 들어가봐야 좋을거없는 사이트니까 앞으로도 보지마... 거기 정신병자 천국임
이름없음 2022/01/30 19:47:49 ID : xTQq7vClyE1
바보야...이정도면 그냥 믿고싶은대로 믿고 있는거 같은데? 모순을 집어줘도 굳이싸잡고 달려들고 있는 건 전형적인 확증편향이야.
이름없음 2022/01/30 19:47:50 ID : PjzeZeNtjBv
아니 ㅋㅋ 나도 미자고 거기 몇번 보고 나오기만 하는 정도인데 돈 나가지도 않아 그냥 있어..
이름없음 2022/01/30 19:49:30 ID : PjzeZeNtjBv
ㅇ
이름없음 2022/01/30 19:49:38 ID : L88o7vDwE4L
진심이라면.... 그거 다 개구라고, 저기 불법성인사이트라 미자 못들어오게 하려고 그러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2/01/30 19:49:55 ID : xTQq7vClyE1
너도 알고있겠지만 가서 좋을 거 하나없는 사이트고, 그렇기 때문에 이 사실을 부모님한테 들키면 어떡하냐는 심리인 건 알겠어. 하지만 냉정하게 생각해보자. 냉정하게가 안되면 적어도 아무말도 안들린다는 듯이 매몰되지 말고
이름없음 2022/01/30 19:52:06 ID : 4IFdCmLfe5b
미안...내가 이런거 잘 몰라서 자꾸 부정적으로 생각하네...
이름없음 2022/01/30 19:53:27 ID : L88o7vDwE4L
걱정 그만 개구라라고 걱정 그만~~~~~~~ 다 개구라라고~~~~~~~~
이름없음 2022/01/30 19:54:03 ID : L88o7vDwE4L
근데 구라인 거 알았다고 계속 들어갈 건 아니지? 존나 역겨운 사이트니깐 빠지지 마.......
이름없음 2022/01/30 19:55:20 ID : 4IFdCmLfe5b
이제 절대로 안들어갈거야
이름없음 2022/01/30 19:55:39 ID : 4IFdCmLfe5b
ㅠㅠ다행이다 앞으로는 절대 그딴데 안들어가ㅠㅠㅠㅠ
이름없음 2022/01/30 20:08:37 ID : 4IFdCmLfe5b
그러면 운영자한테 메일 보내고 답장 받았고 미자는 자필 사과문 쓰면 반값으로 줄여준다는것도 다 거짓말이야?
이름없음 2022/01/30 20:08:49 ID : 4IFdCmLfe5b
혼란스럽다 진짜...
이름없음 2022/01/30 20:09:37 ID : 1zRA0ttijir
엉 그거 다 구라 그 사이트 들어간다고 돈 나가는 거 없음 근데 웬만하면 들어가지마
이름없음 2022/01/30 20:09:37 ID : rcGsi05Qk9s
구라라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2/01/30 20:13:25 ID : PjzeZeNtjBv
그만좀 믿어 ㅋㅋㅋㅋㅋㅋ 미자인 나도 그냥 한귀로 흘리고 마는데 왜이렇게 믿어
이름없음 2022/01/30 20:29:26 ID : LdVcHzUY2k8
레주 사람을 잘 믿는데 사람을 못믿는다. 이중적이야
이름없음 2022/01/30 20:31:21 ID : kq5byLeY8i3
그러게ㅋㅋㅋ
이름없음 2022/01/30 20:45:35 ID : HA43U2E3zTS
하..
이름없음 2022/01/30 20:52:26 ID : 4IFdCmLfe5b
맞아...나도 고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이름없음 2022/02/01 23:50:08 ID : wE2rdWruk1h
저번에 운영진이 회원가입한 사람들 아이피로 다른 사이트 공격인가 했다고해서 투데갤 애들 좀 빠져나갔던데
이름없음 2022/02/03 01:02:23 ID : DzdTQrcIGli
난 회원가입은 안했어
이름없음 2022/02/03 01:04:05 ID : phy5gnO6ZfV
다 구라얌 미자 레더인 나도 전에 가입했다 탈퇴했는데 그 어디서도 돈 안빠져나갔고 굳이 쉽게 설명하자면 밥판에 스레딕 정기 요금낸다 이런스레랑 비슷한 맥락이라 보면 돼 걍 뉴비 배척임 근데 솔까 사이트가 좀 과격하고 더러워서 굳이 들어가진 않는게 좋을듯
이름없음 2022/02/03 01:04:15 ID : PjzeZeNtjBv
아 걱정하지마 그냥 자
이름없음 2022/02/03 01:26:58 ID : nU1xxvbh84F
스레딕 회원비 같은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지 그냥
이름없음 2022/02/03 03:04:12 ID : grAlu5WmHDz
진짜 레전드다 왜 배척하는지 알 것 같음
이름없음 2022/02/03 03:13:00 ID : yNBz83Cjikm
미자들 오면 안 좋아서 그런거 걸?
이름없음 2022/02/03 03:14:21 ID : cpSE5WruqY4
이거야말로 진짜 심각한 거 아니야..? 와 운영진이 개인정보를 무슨 휴지조각인줄 아네;
이름없음 2022/02/05 02:05:36 ID : i05XtdzRvjs
ㅠㅠ다행히 아무일도 없는것같아...이제 맘 편히 자야겠어...
이름없음 2022/02/05 02:47:14 ID : PjzeZeNtjBv
그래 제발 좀 자!! 안심해
이름없음 2022/02/06 02:36:05 ID : i05XtdzRvjs
ㅋㅋㅠㅠ고마워
이름없음 2023/02/26 23:12:09 ID : 8pdO7famtta
ㅋㅋㅋㅋㄱㅋㅋ방금 봤는데 순진하네 저런 농담은 스레딕의 바보판에도 있는데 조심해라 스레주
이름없음 2023/02/26 23:15:33 ID : 0rhxWi1ba1g
이름없음 2023/02/26 23:17:07 ID : i05XtdzRvjs
ㅋㅋㅋㅋ1년만이네
이름없음 2023/02/26 23:17:22 ID : i05XtdzRvjs
알고나니 쪽팔리네..ㅠㅠ
이름없음 2023/02/26 23:18:08 ID : 0rhxWi1ba1g
사람이 뭐 그럴 수도 있지. 괜찮아, 귀여웠을 거야 아마.
이름없음 2023/02/26 23:20:00 ID : i05XtdzRvjs
ㅠㅠ
이름없음 2023/02/26 23:23:08 ID : 8pdO7famtta
아 1년 전꺼야? 왜 갱신되었나 했는데.. 를 수정하면서 stop을 안 걸었구만
이름없음 2023/02/26 23:24:22 ID : i05XtdzRvjs
아 맞다...

레스 작성
3레스너흰 살면서 불편했던거 있어?new 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분 전
4레스다들 오해했던 사례 이야기해보자new 2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분 전
20레스나이많은 남자만 꼬이는 여자 특징이new 106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분 전
386레스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2판new 1324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0분 전
2레스매일 하루에 1번씩 힐링되는 글이나 영상 보고 싶은데new 2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3분 전
639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0판🦄🌈🦄🌈new 177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9분 전
41레스점메추/저메추 해주는 스레new 8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레스씹덕으로써 소신발언new 1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7레스new 1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99레스정치 잡담 스레new 90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남자친구가 곧 큰 수술하는데new 13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레스조건만남을 하다가 끊게된 썰new 14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4레스학생이 로퍼 신고 다니면 어때?new 5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6레스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이 뭐라 생각해?new 100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6레스성격은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해?new 2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레스.new 9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2레스절친이 내 전 짝남이랑 썸타는 거new 15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540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1940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5레스취미로 발레 하는 사람 어때?new 5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레스좀있으면 개학이네..new 3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