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원 의사 소견서나 처방전 자료같은거 받아도 초진때 하던 우울증 검사지 다시 하지..?

>>1 전 스레에도 댓글 달았던 꼰대인데 나는 소견서 다 받아서 옮기면서 우울증 검사지? 그런거 한번도 본적이 없어 처음 갔을때도 그냥 상담만 받았었고 우울증 검사 같은건 받은적 없고 그냥 mbti 검사 이런거는 받았었어

>>2 아하 그래....?나는 옮기면 설문지 같은거 다시 해야하는줄 알았어 그럼 병명도 안말해주고 그냥 상담만 하시는건가..?옮기고 처음 상담 갔을때 의사쌤이 무슨얘기 해주셨어?

>>3 처음 병원에서는 보통 병원들과 똑같이 무엇때문에 오셨나요? 이래서 이래저래 내가 겪은거 생각하고있는거 다 풀었더니 우울증이래 그리고 잠잘자는약이랑 항우울제 뭐 이런거 받고 일주일 후에 오랬는데 약도 효과도 모르겠어서 2~3일에 한번씩 가서 즙 짜고 온거같아(그냥 병원에서 쌤이랑 얘기하고 있는게 제일 맘 편하더라고 그래서 2~3일에 한번씩 가서 주저리주저리 태어났을때부터 지금까지 살아온거 다 풀은듯) 그리고 다른병원으로 옮길때는 소견서에는 우울증이라고 표시되있더라고 그래서 다른병원 처음에 상담 할때는 완전 처음 상담하는것처럼 했지 그랬더니 뭔 성격검사? 이런거라면서 하나 했는데 그게 mbti였나봐 mbti 유행하기도 전에 병원에서 검사 받았던거지..

4인데 참고로 나는 세상에 미련같은건 없어서 죽는다면 언제든지 죽을수 있어서 무섭지도 않고 그래서 자살기도라던가 자해라던가 그런거는 안했던거같아

>>4 아하!고마우이이 오늘 여러모로 도움 많이 받고간당!

>>4 오늘 도움 많이 받아서 이제 글 그만써도 되겠다 너도 잘자고 !!!글고 너 꼰대 아냥 ㅎㅎ

>>2 전 스레에도 달았다~ 이런 건 익명성 위반이라 지켜줬으면 좋겠어! 여긴 친목이 안 되는 사이트라 익명성 위반 되면 안 되거든ㅠㅠ

난 병원 여러번 옮겨 다녔는데 소견서나 처방전 자료 있어도 하는 경우도 있을거야 지금 상태는 어떤지 알아보기 위해서?

>>9 그렇구낭 알겠오!!고맙구 잘쟈!
스크랩하기
5레스 모르는줄 알아 ㅋㅋ 1시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2/05/24 20:22: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한 친구랑 갑자기 어색해진 적 있어?? 1시간 전 new 57 Hit
고민상담 2022/05/24 05:48:3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쌤이 다른오빠랑 같이 밥먹자는데 셋이 같이 밥먹기 싫은데.. 어떻게 얘기할 방법 없을까? 2시간 전 new 107 Hit
고민상담 2022/05/23 16:45:5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펜션 사장이 리뷰 글 삭제 해 달라고 연락오는데 글삭 안 하면 문제 될까?? 5시간 전 new 111 Hit
고민상담 2022/05/24 12:25:1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해지고 싶은 상대가 나를 안 좋게 봐 5시간 전 new 55 Hit
고민상담 2022/05/24 13:55: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녀가 알면 소름돋겠지만 5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2/05/24 16:03: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안경 처음쓰는데 8시간 전 new 83 Hit
고민상담 2022/05/23 23:03: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부모님이 날 사랑한다는 건 아는데 어떻게 대해야될지 모르겠고 짜증나 8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2/05/24 13:03: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망상질한다고 내 할일을 못해ㅋㅋㅋㅋ..ㅇㄴ 8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2/05/24 12:59: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들이랑 갈등이 있었는데 내가 죄인인듯 9시간 전 new 114 Hit
고민상담 2022/05/23 15:59: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거 정신병원 가야 돼? 9시간 전 new 134 Hit
고민상담 2022/05/20 02:01:5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우울증?우울한건 안심한데 11시간 전 new 125 Hit
고민상담 2022/05/23 09:16: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폰을 바꾸려는데 13시간 전 new 57 Hit
고민상담 2022/05/24 04:23: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정신과 처음갈때 13시간 전 new 69 Hit
고민상담 2022/05/24 00:35:4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좆같은 성격인 나 13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2/05/24 00:44: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