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의'란 치마밖에 없었으면 좋겠다 세상에 바지란 의류가 사라졌으면 좋겠다(속바지 제외)바지 너무 못생김 세상 모든사람들이 치마를 입고다니면 패션이 좀더 아름다워지지 않을까

활동적인 일을 하려면 치마는 불편하므로 기각. 패션보다 안전과 편의가 중요하지.

대학 실습수업때는 치마 입는게 금지란다......

위에들 너무 싫어하는거 아니야?....................................물론 본인 맘이지만........................ 스레주 상처받을 거 같애...................

바지가 더 편한데.. 그리고 좀 돼지여서 안어울림

오 한 번도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오오 그렇구나 나쁘진 않지

좀 곤란해질 것 같은데...........

바람들어오면 추워서 안됨 따땃해야 기분이 좋지

이 세상 모든 남자가 샤랄라한 치마를 입고 여장을 하고 다니게 되는 걸까... 하고 생각하면서 잠깐 행복해졌는데, 생각해보니 진짜 그렇게 되면 남성복도 당연하게 하의가 치마가 되니 여성복/남성복의 구분이 흐려져서 결국 여장/남장이라는 개념이 사라진다는 걸 깨닫고 다시 비참해졌어 모든 하의가 치마라면 구분할 게 셔츠 단추 방향 뿐이잖아...... 여성복 남성복의 보편적인 개념이 깨부숴지는 이상 여장도 남장도 사라진다고...... 잠시나마 어 괜찮은 것 같은데? 했던 내 기대를 돌려내

내 예상 긴치마가 대부분일듯ㅋㅋㅋ

>>6 싫은 건 싫은 거야……… 그 휑한 느낌이 너무 소름끼침…………

난 치마 좋아! 발목에서 살랑거리는 치마 감촉 짱 좋아함ㅋㅋㅋㅋㅋ 그래두 바지는 있어야 한다!!!

오 수ㅐㅅ 존나 싫어

아 내가 맨날 생각하는 거ㅋㅋㅋㅋㅠㅠㅜ치마 너무 예쁘잖아ㅠㅠㅜ

>>7 오피셜히게단디즘의 pretender 가사가 왜 여기서 나와......?⭐️

>>12 으아아아....뭔가 이상하게 말이 된다

공시생에게 츄리닝을 빼앗을 셈이야?!ㅋㅋㄱㅋㅋㅋㅋ너무해!

속바지 제외..라고 해도 흩날리는 바람결에 살랑거리는 치마 속 털다리를 보고싶어?? 근데 이러면 군대 직관 꿀잼이겠네 엌ㅋㅋㅋㅋ

67ba25619152e6f5fa6fb70b7f35212175be418372bebfb925c6789cd7d95c0fd69d9552c909ad023f0a436408c54a9a44caf41140afec6d72b421d0fdf.jpg67ba25619152e6f5fa6fb70b7f35212175be418372bebfb925c6789cd7d95c0fd69d9552c909ad023f0a436408c54a9a44caf41140afec6d72b421d0fdf.jpg>>12 아이고..얜 또 뭐래 애초에 남자 치마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장 남장 샤랄라 아예 다른 주제를 들고오네 킬트 모름? 그리고 애초에 치마는 샤랄라 레이스만 있는 식으로 말하네 참..하이웨이스트, 엠파이어, 원피스, 개더, 랩 등등 형식 개많음

>>24 그야 알지 그걸 모르겠음? 하지만 저건 전통이라는 말이 붙으니까 여장으로 취급이 안되는거잖아 물론 그렇다고 해서 치마 입어야만 여장인 것도 아니긴 함 근데 보편적으로 남성들은 바지를 입는다는 인식이 있잖아? 난 어쨌든 여장은 갭을 즐기는 거라고 생각해 근데 전세계인의 하의가 치마로 고정되어버리면 그 갭이 사라진다고...... 애초에 샤랄라 레이스만 있는 게 아니란 거 충분히 잘 알고 있음 애초에 내옷장에 있는 치마가 대개 H라인 장치마 뭐 이런거라서 모를수가 없는데 내가 근본적으로 아쉬워한 부분은 이거임 평상시에 치마 안 입는 남자한테 매우매우매우 귀여운 샤랄라 레이스 스커트를 입힌 뒤 다리 사이가 막혀있지 않고 바람이 술술 통한다거나 그런 점에서 부끄러워하는 그 갭을 즐기는 게 취향인데 애초에 그런 평상시 복식의 차이로 인한 어색함이 상당히 줄어들면 결국 디자인 외에는 남성복/여성복을 구분할 수가 없잖아 디자인이 좀 화려해진 것 뿐이면 의미가 없다고 그 어색해하는 모습이 좋은건데 결국 내 입장에서는 여장을 핥는 이유가 없어 물론 존나 비약 심하다는 건 인정하고 내가 이상성욕자라는 것도 인정함 아무튼 몰라서 >>12레스같은 소리 씨부린 게 아니란 건 알아주면 좋겠다

그거랑 별개로 스레주가 핫팬츠의 예쁨을 알아줬으면 함

>>26 취향판에서 굴러먹다온놈

>>27 아잇 싯팔 들켰네 어케알았지

>>28 규칙 씹어먹고 성판 부활시켰던 취향판에서 나올 말이라

>>29 일단 이 이상은 자중하고 아가리 닥치도록 하겠음 12레스부터가 애초에 좀 의식의 흐름으로 쓴 내용이긴 했다만 내 취향 관련해서 저런 말 들으니까 무심코 급발진해버렸음 ㅈㅅ 일단 직접적으로 성적인 내용은 없었다고 생각한다만 어쨌든 수위넘어가는 발언이었으면 어떻게든 순화해서 고쳐볼테니까 지적해주셈

>>25 야 왜 니가 이상성욕란거 인정하는데 ㅅㅂ

>>31 그야 대부분의 여자는 미형 얼굴을 좋아해도 잘생겼다~곱상하다 축에 드는 얼굴을 좋아하는 걸로 끝나지 아예 여장남자 취향이 되는 경우는 드무니까...... 보편성에서 벗어난 거면 어쨌든 이상하다 여겨져도 할 말이 없지...

>>32 괜찮아 나도 좋아해^^스레딕에서도 못적어

야나두.jpg야나두.jpg>>33 ^^ㅠ...... 이 이상은 진짜 자중해야지...

>>34 ㅎ...그래 객관적으로 이상은 친목될것같다 너레더 고마웠다...

근데 요즘 유니섹스라고 해서 남자들도 치마 많이 입더라 보편적으로 입진 않지만 어느 외국 교복은 남자 치마교복이 있더라고 어쩌면 시간이 많이 지나고 여성복 남성복의 의미가 사라질지도 모르지 애초에 치마는 원래 남성복이기도 했고 크로스드레서도 있어서 그렇다고 치마만 존재하는건 좀 그래 바지가 더 편한 사람도 있고 바지를 입어야하는 직업도 있고 바지도 되게 예쁜걸

대체 왜 ...? 얼척이 없어져~

치마입고 눈테러하는 경우를 더 많이 봤는데

엥????? 바지 예쁜 게 얼마나 많은데 요즘 색감 예쁜 와이드 바지 많아서 위에 대충 흰티 입어도 예쁜 바지들 많음 진지해서 ㅈㅅ

레주...무슨 소리하는거야 지금 너무싫다 진짜 상상만 해도 바지가 얼마나 이쁜데....뭘 모르네

글고 반바지도 재질 따라서 예쁜 거 많고… 치마도 예뻥 다 다른 느낌으로 예쁜 것 같아

에바야... 치마든 바지든 예쁜 디자인도 이상한 디자인도 있는 거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 거지 그리고 활동적인 일 할 때는 치마보단 바지가 편하고... 난 바지 없어지면 불편할 것 같은데

옷은 원래 남에게 예쁘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이 편하기 위해서 입는건데...치마가 예쁜건 사실이지만 너무 치마만 주장하는것도 좀 그런것 같아...

머 구렇게 생각할 수 잇지 근데 난 아님

다리털 관리 안하고 치마입는거면 난 좀 싫을듯....

치 마 싫 어 남자가 입든 여자가 입든 진짜 이쁜지 모르겟던디 나만 그른가...

18bf2a8fec0745a275d623f9a65f273b_1650251273.jpg>>47 진짜???이런것도???
스크랩하기
7레스 마쉿는거 너무 좋아 6분 전 new 15 Hit
잡담 2022/08/12 11:55: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들이 나보고 유난이래 8분 전 new 4 Hit
잡담 2022/08/12 12:34:4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일본인 친구가 너와의 약속에 욱일기 티셔츠를 입고 왔다면? 11분 전 new 86 Hit
잡담 2022/08/12 03:13:0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스레가 고대스레가되어있는데 24분 전 new 234 Hit
잡담 2022/08/11 12:30:12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요근래 내가 예전에 툭툭 내뱉은게 사실인걸로 밝혀지고 있음;; 45분 전 new 67 Hit
잡담 2022/08/12 09:50: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초등학생땐 반말하고 언니 오빠하잖아 그런데 중딩 올라가면 53분 전 new 103 Hit
잡담 2022/08/11 21:18:56 이름 : 이름없음
158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9판★☆★☆ 59분 전 new 1923 Hit
잡담 2022/06/11 14:59: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펌]전세사기 당할 뻔하고 직접 공부해서 알아온 집구하기 팁 1시간 전 new 120 Hit
잡담 2022/08/11 20:54:06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느낌인데 뭔가 2~3년 내로 3차 세계대전 터질거같다 1시간 전 new 1188 Hit
잡담 2022/07/14 00:26:3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스레딕은 사실...! 1시간 전 new 115 Hit
잡담 2022/08/12 00:37:2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 기싸움이 여자 기싸움과 다른 점이 뭘까 2시간 전 new 85 Hit
잡담 2022/08/12 02:35:45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판 3시간 전 new 2369 Hit
잡담 2022/06/30 19:08:0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다시 태어난다면 무슨 얼굴로 태어나고 싶어? 4시간 전 new 197 Hit
잡담 2022/08/11 00:06:0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목소리 좋은 일본인이랑 전화하고 싶다!! 5시간 전 new 109 Hit
잡담 2022/08/11 20:08: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엄마가 다니고싶은 학원 알아보고 알려달라는데 7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2/08/12 05:11: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