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색한 금발말고 걍 쌩노랑색 밝은노랑색말고 약간 어두운색 양아치같아.. , 평소 행실이 안좋은 싸이코패스 애가 약간어두운 노랑색으로 염색했던데 ㄹㅇ 양아치같더라;;;;;

근데 걔 말고도 다른사람들도 그런색으로 염색하면 양아치 같아 보이더라 왜 그러지?

기출변형임? 하셔도 됩니다 선생님.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 짚었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울리면 디게 이뿌던뎅

>>3 개웃기네 진짴ㅋㄱ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레주도 네? 이러는거 너무 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여기 눕는다

ㅠㅠㅠㅠ어울리면 오히려 힙한 것 같지않아??

좀 양애취 느낌 있긴 함ㅇㅇ 근데 또 그걸 연예인으로 보면 좋더라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그런가? 몬스타엑스 형원과 민혁이 탈색하고 보색 안 해서 쌩노랗게 연색해서 날티난 머리 한 적 있었는데(형원은 보통 1기 형원이라 불림… 데뷔 완전 초일 때 했어서) 응 그냥 설레더라. 미안 주접 좀 떨어봤어

ㄹㅇ 연예인이 하면 괜찮드라 투바투 연준도 완전 쨍한 노란색 했었는데 잘 어울렸잖아ㅋㅋㅋ

금태양 이미지 떠올라서 그런건가?

진짜그닥.. 대학댕기면서 빨주노초파남보 머리색깔 다 봐봤는데 행실과 염색은 철저히 독립시행임

진짜 인정 연옌 말고 일반인들이 하면 안어울리고..양아치같아

내 짝남이 그 머린데 지도 나름 양아치처럼 보이고 싶어서 그랬다는데 실제로 걔 친구들이 걔한테 다가가기 어렵다고 하기도 했고,,근데 나는 진짜 보자마자 홀딱 반했는데,, 사실 내 취향 양아치처럼 생겼는데 알고보니 모범생인 사람,,ㅎㅎㅎ 근데 성격 알고 나니까 전에는 노란 고양이였다면 지금은 그냥 골든 리트리버더만 ㅠㅠㅠㅠ 쥰내 귀여움 댕댕이 같고

솔까 말로는 편견이다 어쩐다 해도 어쩔 수 없음. 나 예전에 탈색 셀프로 집에서 했다가 잘못돼서 완전 샛노란 색 된 적 있는데 이때 주변에서 하나 같이 나 대하기 어려워했음... 그러고 나중에 색 조금 빠져서 어두운 노란색 됐을때도 마찬가지고. 이때 당시에는 조금 어릴때라 이해를 못했는데 지금 와서 그때 사진 보니 양아치 같긴 하더라. 눈에 엄청 틔기도 하고. 뭐... 나중에 친해진 다음에야 '아 쟤가 생긴 건 저래도 착한 애네' 하는 나름의 반전매력?을 줄 수 있을지는 몰라도 첫인상에서 조금 까이고 들어가는 건 어쩔 수 없음. 뭐 서양 사람은 금발머리 많다 어쩐다~ 하는데 금발머리가 기본인 곳에서 금발인 거랑 검은 머리가 기본인 곳에서 금발인 거랑은 인식이 확연히 다르지 ㅇㅇ. 서양에서 금발머리들 사이로 탈색한 흰색 머리나 새빨간 머리색 보이면 얘네도 양아치 같다 소리 들음. 첫인상으론... 어쩔 수 없다 생각함 솔직히...
스크랩하기
216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5분 전 new 2218 Hit
잡담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이상형 말하면 특이하단 소리 듣는 사람들 모여라 27분 전 new 202 Hit
잡담 2022/08/07 14:09: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오늘은 세계 고양이의 날이다 40분 전 new 30 Hit
잡담 2022/08/08 01:56:33 이름 : 이름없음
679레스 😆🔋잡담이 부족해! 잡담하자 잡담스레 36판😆🔋 1시간 전 new 5133 Hit
잡담 2022/06/05 13:47:52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느낌인데 뭔가 2~3년 내로 3차 세계대전 터질거같다 1시간 전 new 1086 Hit
잡담 2022/07/14 00:26:33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이모지 시간순 세번째 세로줄이 내일 일어날 일이라는데 1시간 전 new 426 Hit
잡담 2022/07/26 19:29:41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 1시간 전 new 1671 Hit
잡담 2022/07/13 19:49:10 이름 : 이름없음
466레스 심심할 때마다 들러서 셀프 tmi 하고 가는 스레 3 2시간 전 new 1867 Hit
잡담 2021/03/09 22:01:20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닮은 연예인 2시간 전 new 667 Hit
잡담 2019/08/10 09:39:05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너넨 일제강점기때 독립투사할거야 매국노할거야? 2시간 전 new 265 Hit
잡담 2022/08/06 06:01:40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컨셉잡기의 성공한 사례 2시간 전 new 525 Hit
잡담 2020/09/14 16:25:1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양아치나 일진애들은 부모가 대체 뭐하는 사람일까 3시간 전 new 450 Hit
잡담 2022/08/01 13:09:55 이름 : 이름없음
307레스 조직폭력배의 딸이야 3시간 전 new 3735 Hit
잡담 2021/03/11 23:28:21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판 3시간 전 new 2123 Hit
잡담 2022/06/30 19:08:0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누가 날 때려 줬으면 좋겠는데 4시간 전 new 159 Hit
잡담 2022/08/07 00:19: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