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인가 초딩 졸업전인 그때 숙제 프린트 때문에 마지막으로 가보고 한번도 안감

그때 담배 냄새 때문에 너무 고생해서 그때 이후론 친구네 아니면 쌤한테 부탁해서 뽑거나 하니깐 안가게 되더라구

그래서 요즘의 피씨방 문화가 궁금함

그때는 흡연구역도 따로 구분도 없었고 간식거리도 학교 매점 수준이었던가 그랬는데

내가 너무 꾸진데 간건가? 요즘은 어떰?

요즘 대형 피시방 가면 담배냄새 하나도 안 나고 먹을거 개많음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6 호옹 넷상에 올라오던게 점바점이나 카더라가 아닌 대형이면 대다수가 다 그렇다구? 신기방기

내가 다녔던 곳은 담피는 자리가 못 피는 자리랑 나눠져 있어서 기본석에 냄새가 조금 넘어옴 그래서 은은하게 담배냄새가 났어 옷에 벨 정도는 아니었고... 근데 또 다른 피방은 가보니까 쾌적하더라고 케바케인듯
스크랩하기
64레스 요근래 내가 예전에 툭툭 내뱉은게 사실인걸로 밝혀지고 있음;; 2분 전 new 369 Hit
잡담 2022/08/12 09:50:2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부모님이 물려주신 유전 중에 제일 마음에 안드는거 12분 전 new 90 Hit
잡담 2022/08/13 07:15: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요거 틱톡에 뜨던데 제발 왔으면 좋겠다 19분 전 new 22 Hit
잡담 2022/08/13 14:00: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스레딕에 나온 의견도 중요하지? 22분 전 new 30 Hit
잡담 2022/08/13 12:53:33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애들아 요새 인별 너무 유해해지지 않았니 26분 전 new 214 Hit
잡담 2022/08/13 01:09: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지금 스레딕 중독 됐잖아... 42분 전 new 33 Hit
잡담 2022/08/13 13:28:47 이름 : 이름없음
668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2)💌💞 (공차 토핑 무료 쿠폰!) 47분 전 new 16388 Hit
잡담 2021/10/14 07:23:4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나는 이래서 건강해졌다~! 51분 전 new 81 Hit
잡담 2022/08/13 09:42: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로투스향같은 쿠키향수? 1시간 전 new 141 Hit
잡담 2022/08/12 01:08: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러쉬 제품들 좋은가?? 1시간 전 new 82 Hit
잡담 2022/08/12 21:16:2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자 기싸움이 여자 기싸움과 다른 점이 뭘까 1시간 전 new 256 Hit
잡담 2022/08/12 02:35:4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 1시간 전 new 131 Hit
잡담 2022/08/12 00:09:15 이름 : 이름없음
460레스 음식 잡담 2판 1시간 전 new 5702 Hit
잡담 2021/04/11 23:32: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 말풍선 뭔 의미야? 1시간 전 new 58 Hit
잡담 2022/08/13 10:56:26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과거에 학폭 가해자 남친 vs 과거에 학폭 피해자 남친 2시간 전 new 553 Hit
잡담 2022/05/15 18:38: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