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dic+1@gmail 이런거에서 갯수 있잖어ㅇㅇ 난 23개임ㅋㅋㅋ중간에 인증실패하던거 계정까먹은거 시발 근데 쓰는 계정은 세개? 다섯개?뿐......인데 언제 저렇게 메일을 많이 만들었냐;; 계정 뭐뭐있는지도 궁금하다 난 장르계랑 본계비계

난 번호로 가입해서 없음

트위터 계정이 있긴 있는데 쓸데없는것 같아서 안오게 설정해놓음. 그냥 로그인 안하면 그림이랑 공식 얘기 보기 불편해서 계정 하나 있는거지 트위터를 할 생각은 딱히 없어
스크랩하기
16레스 일본인 친구가 너와의 약속에 욱일기 티셔츠를 입고 왔다면? 1분 전 new 112 Hit
잡담 2022/08/12 03:13: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네 친구한테 자존심 어디까지 버릴 수 있어? 1분 전 new 0 Hit
잡담 2022/08/12 14:44:09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성인이 기피하는 브랜드 적어놓고 가. 5분 전 new 336 Hit
잡담 2022/08/10 02:54:0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엄마아빠가 우영우를 따라하는 거에 대해서 8분 전 new 182 Hit
잡담 2022/08/11 12:24:4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초등학생땐 반말하고 언니 오빠하잖아 그런데 중딩 올라가면 8분 전 new 121 Hit
잡담 2022/08/11 21:18:5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친구들이 나보고 유난이래 10분 전 new 37 Hit
잡담 2022/08/12 12:34:4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엄마가 다니고싶은 학원 알아보고 알려달라는데 24분 전 new 54 Hit
잡담 2022/08/12 05:11:02 이름 : 이름없음
231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31분 전 new 2436 Hit
잡담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코로나 걸렸다 32분 전 new 53 Hit
잡담 2022/08/11 19:42:45 이름 : 이름없음
259레스 너희 묘비 내용 생각해 봤어? 33분 전 new 2145 Hit
잡담 2021/10/04 19:56:0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이어트 중 생리가 터졌는데 35분 전 new 25 Hit
잡담 2022/08/12 13:44:4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얘들아 나 앵무새 주웠다 39분 전 new 40 Hit
잡담 2022/08/12 13:18: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마쉿는거 너무 좋아 44분 전 new 38 Hit
잡담 2022/08/12 11:55:57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요근래 내가 예전에 툭툭 내뱉은게 사실인걸로 밝혀지고 있음;; 1시간 전 new 105 Hit
잡담 2022/08/12 09:50: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스레가 고대스레가되어있는데 2시간 전 new 256 Hit
잡담 2022/08/11 12:30: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