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11/06 22:10:22 ID : tfTPa79halg
약간 애정결핍인건지 이성이랑 있으면 좀만 뭐해도 설레고 좀 긴장되구 동성에 비해 대화가 좀 불편해 그나마 여성스런성격 이면 보다 쉬운데 남자같은 성격이면 친해지기도 벅차다 특히 mbti 중간에 st인사람 너무 어려워... 이성친구도 만드러보고싶고 그속에서 연애도 해보고 시푸 !! 친해지는거 어려워서 애초에 소개나 작업걸기로만 사귀는듯...ㅜㅠ

2 이름없음 2022/11/06 23:29:04 ID : UZeJWi7dRCo
나도 꼽사리 껴도 대? 진짜 나도 그런데.........하 진짜 ㅠㅠ

3 이름없음 2022/11/06 23:32:45 ID : k9BAmHyLdXs
나 계속 내성적이고 조용히 살다가 작년부터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진짜 미친듯이 성격 바꾸고 활발하게 지내가지고 남사친 많이 만들었는데 걍 친해지면 그것도 나아져 그 레주가 말한 이성이랑 같이 있기만 해도 긴장되고 그러는거! 그냥 동성친구라고 생각하고 활발하게 말 많이 걸고 해봐 물론 타겟 잘 정해서ㅋㅋㅋ 대부분 잘 받아주더라 연애는...나도 아직 못해봤고 짝사랑만 하는 중인데 애가 날 친구로만 보는거 같아서 약간 후회중ㅋㅋㅋㅋ 너네는 관심가는 이성한텐 너무 찐친 바이브 말고 어느정도 이성의 거리감을 남겨둬라...

4 이름없음 2022/11/07 00:36:39 ID : E1bh9bjta3z
나는얘한테관심이없다... 관심이없다... 최면걸면서 행동하기? 난약간 관심없는남자들한테 대하는 태도가 따로있어 나도 내성적이라 털털한척은 잘 못하지만 약간 선배면 좀 다나까 비슷한 말투 쓰고(너무 딱딱하게까진 말고) 약간 표정을 🥺가아니라 🤔로 설정해놓고 말해... 웃을때도 ㅎㅎㅎ^^가 아니라 허하하핳 웃고 물론 이러면 쉽게친해지지는못하는데 내가 괜히 설레하는거처럼?보여서 여지주는게싫어서ㅜ 그래도 관심사비슷하면 남자애들이랑도 말 잘통하고재밌어

5 이름없음 2022/11/07 16:11:42 ID : gnQnu3yJRvb
일부러 내 성격 보다 좀 더.. 괄괄하게 대한다고 해야하나..? 여자애들이랑 똑같이 대하면.. 이상하게 착각하는 애들이 많아서 막 말도 험하게 하고.. 장난 많이 치고 놀리고 서로 디스하고 그럼

6 이름없음 2022/11/07 16:46:34 ID : Gq7zeY9Akny
상대의 성별을 신경 안쓰는 편. 나도 그럴거고 타인도 그럴거라는 대전제. 사실 사회생활할 때 이런 대전제는 꼭 필요함. 서로를 여성, 남성으로 인식하고 잠재적인 연인으로 간주하는 이상 그 무리는 오래 못가걸랑.

7 이름없음 2022/11/07 18:00:21 ID : fPfO8i2q7yZ
상대방에 대한 호감이 1%도 없으면 가능 아니면 호감을 숨기는 척 하는 거

8 이름없음 2022/11/07 22:48:45 ID : pPjs5SHDs08
어렵게 생각하면 못 친해지는 듯 나는 그냥 남자애들은 멀어져도 내가 손해볼게 없다 생각해서 여자애들한테 하는 배려 안 하고 막하고 그랬더니 오히려 남사친이 더 생겼어 물론 찐 베프들은 내가 또 배려하지 그런애들은 남녀 불문 나랑 상성이 그냥 잘 맞았어

9 이름없음 2022/11/08 02:04:42 ID : U6i79dCrxTV
>>3 과몰입일지 모르지만 너 mbti 뭐야...? 난 활발하게 살아볼까 생각들어도 성격 안 고쳐지던데 확 바꿔지는 거 부럽다

10 이름없음 2022/11/08 07:45:31 ID : k9BAmHyLdXs
>>9 나 isfj 잇프제야 너도 할 수 있어!!

11 이름없음 2022/11/10 22:12:05 ID : UY8jeK0ty6p
헉 나 극 istp 인 인간이고 여잔데 진짜 남자같은 성격이다.. 레주가 어려워하는 성격을 고루 갖춘 인간이네.. 여긴 익명이니까.. 혹시 궁금한 거 잇어? 익명이고 아마 모르는..^^ 사람일 테니까 그 사람은 아니겠지만 비슷한 사람으로서 그냥.. 궁금한 거 물어보면 답해줄게 도움이 될지는 잘 모르겟당.

12 이름없음 2022/11/10 23:55:22 ID : tfTPa79halg
>>11 st대화 짱 매운맛인데다가 너무 쏘쿨이여서 내 장난 잘 안받아줄까봐쫄아서 걍 머쓱타드해... 뭔가 걍 친한척 들러붙어도 쥰내 차갑게 굴까 무서버 st들은 속으로 막 차가워서 쫀다거나 고민한다거나 그런거 없겠지...? 다른사람이 다가오면 어때...? 참고로 난 인푸피야

13 이름없음 2022/11/23 22:49:55 ID : UY8jeK0ty6p
>>12 너무늦게왔다ㅠㅠ 노노 나 같은 경우는 장난치면 받아주고는 싶은데 센스가 부족해서 잘 못 받아줘.... 받아주고는 싶어.. 친한척 들러붙어도 진짜 까칠한 성격 아니면 차갑게 굴지는 않아ㅠㅠ 나돜ㅋㅋㅋ 겁나 쫄고ㅋㅋㅋ 친구 처음 사귀는 새학기나 어디 새로운 곳 가면 진짜 개쫄아서 정색하고 있는 거 다들 무섭다고 그러는 듯ㅠ 다른사람이 다가오면 그냥 다가오는가보다 하고 있는데 나는 오히려 좋아ㅋㅋ 내가 다가가지 못하는 편이라 다가와도 걍 다가오는구나 볼일이 있는가보다 하고 말아 별생각 없고 적대적이거나 차가운 생각도 전혀 없음!
새로고침
스크랩하기